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5회 뉴욕스타일 스테이크 맛집 연희동 라뮤즈드연희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테이스티로드 35회에서는 절친 특집이 방영되었는데요. 수진, 리지씨는 각자의 절친과 함께 맛집을 돌아다니게 되는 컨셉입니다. 테이스티로드 지난번 방송편에서는 와일드 마카오의 갈비짜장이 소개되었는데, 제 블로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곳이었는데요. 테이스티로드 35회에 방영될 맛집은 과연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첫번째 맛집은 방마다 인테리어가 다른 스테이크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서대문구에 위치한 라뮤즈드연희라는 곳입니다. 그럼 여러분들을 위해 라뮤즈드연희 스테이크 맛집정보를 공개합니다!

 


 

<테이스티로드 35회 스테이크 맛집 연희동  라뮤즈드연희>
라뮤즈드연희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89-6
가격: 허브치킨샐러드 13000원, 쉬림프 오일 파스타 15000원, 오리 스테이크 25000원

 

뉴욕스타일 스테이크 맛집 라뮤즈드연희는 내부 인테리어도 외국 스타일인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높은 천장과 영화에서만 보던 상류층 저택의 거실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가 마치 이곳이 한국이 아니라 미국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정도입니다. 1층 룸은 타임스퀘어같이 컬러풀한 팝아트로 한쪽 벽면을 다 채워놓았는데요. 디자인 센스가 돋보이는 음식점인 것 같습니다. 2층룸은 1층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화려한 미러볼 조명이 브로드웨이의 백스테이지와 파티룸을 연상시키고 있답니다.

 

절친인증테스트를 한참하고 있는 박수진씨와 왕수진씨~~테스트를 한참 하고 있는데 주문한 새우오일 파스타와 허브 시저 치즈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오~~~~ 비쥬얼은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허즈 시저 치즈 샐러드에는 치즈 소스가 들어가는데요. 치즈 소스는 치즈와 우유로 만든 치즈를 휘핑 기계에 넣고 만든다고 하네요. 이 치즈크림을 야채와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조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새우오일 파스타는 소스가 일품인 것 같습니다. 마늘의 고소함과 간장양념이 살짝 들어간 짭조름한 맛이 마치 밥을 비벼먹고 싶게 만든다고 하네요.  파스타 맛의 비밀은 얇게 썬 마늘에 앤초비 가지 소스와 케이퍼를 넣어 특유의 감칠맛을 내고, 파스타 면에 잘 스며들도록 조리해주면 끝!

 

마지막으로 나온 오리 스테이크!! 등심,안심 스테이크는 많이 먹어봤어도 오리 스테이크는 처음 보는데요. 처음보는건데, 소고기와 같이 비쥬얼은 괜찮아보입니다. 오리스테이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엄청 부드럽다고 하네요. 미디움과 미디움 레어 사이로 익히는게 포인트! 오리스테이크를 만드는 비법은 먼저 오리의 껍질을 바삭하게 굽고, 오븐에서 미디움으로 살짝 구우면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

 

 


 

테이스티로드 35회에 소개된 뉴욕스타일 스테이크 맛집 라뮤즈드연희는 깔끔한 미국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통해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게 만들어놓았는데요. 오리 스테이크도 굉장히 독특한 것 같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새우가 들어간 파스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35회 스테이크 맛집 연희동 라뮤즈드연희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