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41회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요리 맛집정보

맛있는녀석들 41회에서는 오리주물럭요리 맛집이 각각 소개되었습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오리주물럭! 주물럭은 주물러서 주물럭이라고 불리운다는... 개그인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ㅎㅎㅎ 두번째 맛집은 굴요리인데요. 개인적으로 굴 요리를 안좋아해서 그렇게 땡기지는 않는데, 굴이 엄청 싱싱해보이네요. 다음주 맛있는 녀석들 42회에서는 해장특집으로 매생이국과 집에서 해장하는 방법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오리주물럭과 굴 맛집을 공개합니다.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맛집정보>

-음식점명: 초원오리농장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현천동 41-13

-전화번호: 02-3663-5292

-메뉴 및 가격: 오리주물럭 37000원

-간략소개

초원오리농장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은 깻잎장아찌, 무피클, 배추김치 그리고 호박식혜는 무한리필 되는 셀프메뉴입니다. 호박하고 식혜가 정말 잘 어울린다는 왕족 식혜! 연탄불 대신 야자수 숯을 넣는데, 가스불보다 은은하게 오래가고 고기맛도 더 맛있다고 하네요. 드디어 오리주물럭 등장! 오리뼈를 10시간 달여서 만든 육수를 자작하게 넣는 것이 초원오리농장 오리주물럭의 맛 비결! 그리고 오리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된장이 들어간 양념장에 오리를 숙성시켜 잡내도 잡고 양념 맛이 깊이 스며들게 합니다. 오리주물럭 맛있게 먹는 방법은 깻잎장아찌를 깔고, 오리고기를 한점 넣어서 무피클을 함께 넣어 말아 먹으면 베뤼베뤼 굿굿! 오리주물럭 식감은 닭고기와 돼지고기의 사이! 입안에서 감도는 깊은 오리의 향!

 

김준현씨의 더 맛있는 팁은 상추에 오리주물럭비빔밥을 넣고 쌈싸먹기! 김민경씨의 더 맛있는 팁은 밥에 오리고기를 얹어서 구운 김치를 같이 올려 먹기! 문세윤씨는 달걀프라이와 오리주물럭을 같이 먹기! 유민상씨는 오리주물럭과 우동면을 같이 넣어서 먹기 비법을 공개했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초원오리농장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녀석들 굴 맛집정보>

-음식점명: 바위꽃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241-48

-전화번호: 031-323-1536

-메뉴 및 가격: 굴정식 13000원, 굴밥 8000원

-간략소개

굴 맛집 바위꽃의 기본반찬은 가지무침,총각김치,배추김치,오징어채,어리굴젓,콩나물무침,미역국 등이 나온답니다. 어리굴젓에서도 느껴지는 신선한 굴의 향기! 굴모듬 한 접시가 나왔는데, 석화,생굴,굴무침,굴전이 한가득 정말 풍성하게 나오네요. 바위꽃 굴전문점은 통영에서 매일 아침 들어오는 신선한 굴로 모든 굴요리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싱싱해보이는군요! 굴과 초장 적당량을 넣어서 호로록 마셔버리기! 마치 푸딩같이 쑥쑥 빨려들어가네요. 굴무침에는 미나리, 양파, 미역, 당근 등의 채소가 들어가는데요. 아주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추가로 석화를 주문해서 먹는 먹방 4인방! 오늘도 완전 한바탕 휩쓸고 갈 기세네요. 영양 듬뿍 돌솥굴밥까지 폭풍흡입해버리는 이분들 장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궁금

 

김준현씨의 더 맛있는 팁은 석화에 새우젓과 레몬즘을 뿌려 먹기!, 유민상씨는 굴에 핫소스를 뿌려 먹기! 등을 공개했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바위꽃 위치 및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