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목에 좋은 차 치로 도라지배청 기관지에 추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환절기가 되고나서 주위에 감기환자들이나 기침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 보이시죠? 저희 회사내에서도 여행 후 한달 째 감기에 시달리고 기침을 하시는 분이 있는데요. 사실 저도 어릴때부터 기관지가 안 좋아서 환절기가 되면 가래가 더 심해진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철 목에 좋은 차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 목에 좋은 음식하면 머가 떠오르시나요? 대부분 도라지와 배를 떠올리실텐데요. 치로 도라지배청은 도라지와 배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온차가 큰 환절기 목에 좋은 음식입니다. 몇일 전 서울에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져서 야외활동을 자제한 적이 있는데요. 치로 도라지배청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칼리성 식품인 도라지는 사포닌외에도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주부님들 그래도 브랜드 제품이 아니라서 원산지와 재료가 의심되시죠? 치로와친구들 치로 도라지배청은 유기농매장 초록마을, 올가에 판매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곳에서 파는 도라지배청은 100% 강원도 국내산 3년근 이상된 도라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미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치로 도라지배청은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치로 도라지배청을 드신분들은 이것만 찾는다고 합니다.

 

[치로 도라지배청이 몸에 좋은 이유]

- 배가 들어 있어 도라지를 못 먹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가능합니다.

- 방부제, 색소 등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아 안전합니다.

-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 HACCP시설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진공 저온농축공법으로 맛과 향을 보존하고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하였습니다.

- 다양한 음식 활용으로 맛과 영양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2017년 10월 25일까지라서 약 2년동안 먹을 수 있는 충분한 기간이지만 먹다보면 맛있어서 한달정도면 다 없어질 것 같네요.

 

[치로 도라지배청 제품정보]

- 용량: 160g

- 원재료명및함량: 도라지농축액(고형분69%이상)50%, 배농축액(고형분69%이상)40%, 올리고당 10%

- 제조원및소재지 명진농장

- 소비자상담실: 070-7126-2224

-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곳에 보관

 

 

치로 도라지배청 먹는 방법은 작은티스푼으로 떠서 냉/온수 80cc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하루에 2~3회정도 드시고 기호에 따라 꿀이나 설탕을 타셔도 됩니다.

 

 

이렇게 차로 즐기는 방법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플레인 요거트에 섞어 드시거나 식빵에 잼과 같이 배청을 넣어서 드시는 방법도 있답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것이라도 아이들이 먹기 싫어하면 안되는데 이렇게 간식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제품을 한번 개봉해서 시식해볼게요~

 

 

 

 

뚜껑을 열어서 도라지청 색을 보니 농축액이 진해서 그런지 색도 아주 강한것 같고, 올리고당이 들어있어서 스푼으로 한 숟가락 떳을 때 점성이 어느정도 있더라구요. 도라지청 향은 도라지 냄새가 전혀 안 나고, 옛날에 자주 먹던 엿에서 나던 단 향기가 나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컵에 찬물을 담아서 도라지청을 한 스푼 떠서 넣었습니다. 찬물과 더운물 모두 잘 섞이므로 취향에 따라 타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빨리 마셔보고 싶어서 냉수로 탔답니다. 색깔 보이시나요? 마치 홍차 색깔 비슷하네요. 도라지배청 맛은 도라지 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배가 함유되어 시원한 맛이 있고,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는데도 단맛이 느껴집니다. 사실 제가 초딩 입맛이라서 한약같은거 절대 못 먹고 청국장 같이 향이 진한 것도 잘 못먹는데, 치로 도라지배청은 너무 맛있어서 출근전에 꼭 한잔씩 타 먹고 가려고 합니다.
 

목에 좋은 음식 또는 기관지에 좋은 음식을 찾으시는 분들, 도라지나 배 둘중에 하나 선택해서 드시지 마시고 도라지와 배가 같이 함유된 치로 도라지배청을 드셔보세요. 소중한 아이들에게 아무 도라지청 먹지 마시고, 꼭 믿을수 있는 제품으로 챙겨주세요^^

 

제가 대표 쇼핑몰 몇군데 가격비교를 해보니 12월 26일 기준으로 11번가에서 가장 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목에 좋은 차, 기관지에 좋은 차 치로 도라지배청을 구매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 11번가에서 구매하기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