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정보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제가 지난번에 알려드린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에 직접 참석을 하고왔는데요. 시즌2행사는 지난번 시즌1 행사보다 더 체계적이고 짜임새있게 구성이 되었습니다. 지난번 아웃핏 시즌1은 한강공원에서 진행이되었는데, 날씨가 추우므로 봉은사역 근처에 있는 JBK 컨벤션 센터를 대관해서 행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시즌2행사이다보니, 몇몇분들은 이미 코치님들과 친분이 생겨서 오랜만에 만난 지인같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짐데이코치님들도 몇분 영입이 되어서 지난번 시즌1보다 운동초보자들이 운동방법에 대해서 더 많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1시반부터 6시까지 진행된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의 열기를 느껴보실까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전 사진>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가 시작되기 30분전에 미리 도착을 해서 블로그에 올릴 사진들을 찍었습니다.(이번에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서 촬영을 해서 지난번보다 화질이 조금 안 좋은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짐데이 행사전에 이미 코치님들이 먼저 오셔서 참가자들을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저는 지난번에 알게된 레오코치님과 준코치님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행사장 여러곳을 사진 찍으로 돌아다녔지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전 사진>

 

짐데이하면 떠오르는 대표사진들이 있는데요. 바로 코치님들 프로필사진들입니다. 위 사진첫번째에서 왼쪽부터 차례로 랜시,린,레오,BK 코치님이랍니다. 행사를 지원해주는 음향팀도 사전세팅작업으로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짐데이 코치님들과 기념촬영을 할 포토존도 한쪽 벽에 마련되어 있네요. 저도 여기서 코치님들과 여러장 찍었답니다.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전 사진>

 

지난번 짐데이 아웃핏 시즌1에 이어 이번에도 다이어트식품전문회사 꼬꼬빌에서 후원을 해주셨는데요. 저도 예전에 한창 다이어트할때 꼬꼬빌 닭가슴살로 식단관리를 한적이 있었는데요. 닭가슴살제품이 조리가 필요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공된 제품은 샐러드와 그릴 닭가슴살, 머슬업플러스, 과일컵인데요. 행사중에 운동하면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전 사진>

 

드디어 접수확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기본제공되는 물품을 순서대로 받고 물품보관소에서 짐을 맡긴 후 대기를 하게되는데요. 이번에 진행되는 장소는 실내라서 지난번보다 탈의실사용과 물품보관장소가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기본제공물품 사진>

 

이번 시즌2에서 기본제공되는 물품들입니다. Kappa 기능성티셔츠와 허비스큐락, 에피큐락, 휴대용방석 등 이 물품만 받아도 참가신청비를 훨씬 뛰어넘는 금액들입니다. Kappa 기능성티셔츠만해도 55,000원이니 짐데이 행사는 무조건 참여를 해야겠죠? 저는 사전설문조사때 레오코치님팀으로 신청을 해서 Leo&Daun 팀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스트레칭 수업>

 

이번 짐데이 아웃핏 시즌2에서 선보인 첫번째 코너는 스트레칭시간인데요. 스트레칭 전문가 두분이 나와서 참가자와 함께 우리 몸의 균형을 바로잡기위한 스트레칭 몇가지를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코치님들쪽에 자리잡고 사진을 찍느라 참여를 못했네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스트레칭 수업>

 

눈으로 보는것보다 직접 따라해보는것이 훨씬 도움이 되겠죠? 참가자들과 같이 몸의 유연성을 길러주기위한 스트레칭을 같이 따라해보는 시간인데요. 마지막 사진이 마치 좀비들처럼 바닥에 누워있는것같이 나왔네요. 저분들 쓰러져있는거 아니고 실제 열심히 스트레칭하고 있는 사진들입니다.:D 아래 짤막하게 찍은 스트레칭 동영상도 구경해보세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스트레칭 수업 동영상>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ICE BREAKING 시간>

 

스트레칭시간이 끝나고 전문사회자가 나와서 이제 본격적으로 짐데이 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본격적인 프로그램 진행 전 어색하고 긴장된 분위기를 풀어주기위해 간단하게 사회자와의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경품을 타가는 ICE BREAKING 시간을 잠시 가졌습니다. 덕분에 딱딱하게 시작할뻔한 행사를 부드럽고 한층 유쾌한 분위기속에서 진행이 되었네요. 아래 ICE BREAKING 동영상도 같이 한번 구경하세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ICE BREAKING 동영상>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코치들과 함게하는 액션콘서트>

 

두번째 프로그램으로 짐데이코치님들과 함께하는 액션콘서트입니다. 액션콘서트 전 코치님들 한분씩 소개하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동영상으로 같이 한번 보실까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코치소개 영상>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액션콘서트>

 

액션콘서트를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사전설문조사로 코치님들께 평소 궁금하거나 고민거리를 작성하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간추려서 뽑은 대표질문들을 각 코치님들께서 명쾌하게 해결을 해주시는 시간입니다. 전문가들이 드리는 답변이라그런지 신뢰가 가고, 따라하면 누구나 몸짱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액션콘서트>

 

 BK코치님은 자신이 직접 참가자와 함께 시범을 보이면서 어느 부분이 잘못되었는지를 디테일하게 짚어주셨는데요. 운동은 무게로 하는것이 아니라 정확한 자세로 하는것이다라는 멘트가 참가자들의 잘못된 운동상식을 확 깨트려주었습니다. 저도 중량을 많이 안 늘리고 정확한 자세로 근육을 고립시켜서 하고있어서 그런지 공감이 가는 부분이더라구요. 액션콘서트에서 진행된 동영상 몇 개를 같이 한번 보시죠!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액션콘서트> 랜시코치>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액션콘서트> BK코치>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액션콘서트>준 코치>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액션콘서트> 린 코치>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팀별 모임>

 

액션콘서트 시간이 끝나고 팀별로 나누어서 행사를 진행하는 시간인데요. 필록싱 수업을 다른팀부터 먼저 받고 있는 동안 저희팀은 코치님과 같이 모여서 궁금했던 운동방법에 대해서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남자분들과 다르게 여성분들이 많이 질문을 해주시더라구요. 레오코치님이 참가자의 자세를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고쳐주면서 정확한 운동자세를 바로잡아주셨습니다. 저희 레오코치님팀은 레오코치님의 훈훈한 외모때문인지 여성참가자들이 많네요.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필록싱 수업>

 

다른 팀의 필록싱 수업 모습인데요. 뒤에서 지켜만 봐도 참가자들의 힘든 상태가 느껴지더라구요. 필록싱 운동이 아직 보편화되지 않은상태인데, 저도 오늘 처음 수업을 받고나서 다이어트가 될 수 밖에 없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필록싱 수업을 진행하시는 코치님이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운동을 시키는데 자비란 없더군요. :D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필록싱 수업>

 

드디어 저희팀 차례가 되었습니다. 저도 필록싱을 배워보고 싶어서 참여를 하였고, 사진은 레오코치님이 저를 대신해서 찍어주셨습니다. 나이가 드신 어머님분도 힘든 필록싱 수업을 참여를 하셨는데요. 활기차게 운동을 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더라구요. 이렇듯 짐데이는 온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전도사 역할을 해나가고 있답니다.

 

필록싱 수업은 30분넘게 진행이되었는데요. 제가 왠만해서는 운동하면서 땀을 잘 흘리지 않는데, 이 필록싱 수업은 강도가 엄청나서 운동을 오래한 저도 힘들더군요. 하지만 색다른 자극을 느껴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필록싱 수업 동영상 몇개를 첨부하오니 보시기 바랍니다.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필록싱 수업 영상>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경품추첨 시간>

 

마지막 시간으로 조별로 모여서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서 팀별상품을 주는시간과 경품추첨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는 사전이벤트로 신청한게 당첨이 되어서 자브라(ZABRA)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당첨이 되었고, 팀별게임에서 저희팀이 우승을 해서 자브라(ZABRA) USB 케이블도 탔습니다!! 아쉽게도 행운권 당첨은 되지 않았지만 이정도도 저한테는 무지 큰 선물이기에 만족했습니다.

 

짐데이 아웃핏 행사는 경품을 엄청 많이 주는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 시즌2에서도 많은분들이 양손 두둑하게 경품을 챙겨가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BK코치님과 찍은 기념사진을 남기면서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