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노트북파우치 추천 13인치 노트북가방과 파우치가 하나로 결합!

 

혹시 노트북파우치를 검색중이신가요? 아니면 노트북가방을 찾으시나요?

 

혹시 2가지중 고민하고 계시다면 노트북파우치와 노트북가방이 같이 결합되는 노트북파우치 추천 드립니다. 제가 사용해본 이삼오삼육오 브랜드의 노트북가방은 노트북파우치와 노트북가방이 결합되는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사용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기획하고 디자인도 세련되어서 노트북파우치 추천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죠.

 

 

▲ 13인치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 추천

 

노트북가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자인은 검정색에 투박한 기본제품을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가방 제품은 그런 따분한 노트북 가방 디자인을 벗어나서 사용자에게 아름다움, 실용성, 합리적인 이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노트북 파우치와 노트북가방을 결합시킬 수가 있는데요. 노트북파우치만을 사용해서 현재 메고 다니는 패션가방에 넣어서 노트북보호가방 전용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13인치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 추천

 

제가 고른 노트북파우치,노트북가방 제품은 Men`s Line up에서 남색제품을 골랐는데요. 깔끔하고 제가 코디하고 다니는 옷과 가장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아서 남색제품을 골랐습니다. 참고로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른 노트북파우치,가방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 많은 제품을 구경하실분들은 아래링크를 클릭해서 편안하게 둘러보세요.

 

▶▶ 이삼오삼육오 노트북 가방 [쇼핑하러가기]

 

 

▲ 이삼오삼육오 남녀공용제품 노트북파우치 라인업

 

▲ 이삼오삼육오 여성 노트북파우치 라인업

 

▲ 이삼오삼육오 남성 노트북파우치 라인업

 

 

 

▲ 13인치 노트북파우치 추천

 

먼저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제품을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우리가 노트북파우치를 사용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외부충격으로부터 노트북을 보호하기위해서인데요.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는 겉표면은 하드한 케이스로 디자인 되어있고, 내부는 쿠션퀼팅 보호소재로 처리된 보호패드로 충격흡수를 해주게 됩니다.

 

 

 

▲ 13인치 노트북가방 추천

 

이번에는 노트북가방 사진들인데요. 노트북가방은 노트북파우치와 합체해서 패션 클러치 가방이나 토트백처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삼오삼육오 노트북가방을 사용하면서 마음에 든 점은 지퍼백처럼 가방을 잠글수가 있는점입니다. 일반 노트북가방의 지퍼스타일이 아니고 지퍼백 스타일로 디자인하여 기존의 지루한 디자인을 탈피하였으며, 비오는날 나의 소중한 노트북이 젖지 않게 보호를 해주죠. 한가지 아쉬운점은 노트북가방의 양 옆 어깨끈으로 인하여 끝까지 지퍼백을 잠글수 없는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렇지만 어깨끈을 안으로 집어넣으면 끝까지 잠그고 토드백 스타일로 들고다니면 되니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파우치의 끈을 노트북가방의 양 옆 홈으로 빼서 한손으로 쉽게 들고다닐 수 있게 한 것도 센스가 돋보이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 13인치 노트북파우치 추천

 

그럼 이제 실제로 제 노트북을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에 넣어보겠습니다. 마치 치수를 재서 맞춤을 하듯 노트북파우치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제 노트북이 흰색이라서 남색과 색조를 잘 이루는것도 마음에 드네요. 노트북파우치 옆에는 어느정도 노트북 두께를 감안해서 공간이 있게 디자인되어서 매우 실용적입니다.

 

 

 

 

▲ 13인치 노트북가방 추천

 

그럼 이제 노트북파우치를 노트북가방에 넣어보겠습니다. 파우치에 들어간 노트북을 가방에 넣었을 때 가방의 구겨짐이 전혀없이 딱 맞게 들어가고 지퍼백으로 닫을때도 전혀 불편함없이 한번에 잘 닫혀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은 11인치/13인치/15인치로 나뉘는데요. 정확한 제품사이즈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사이즈]

11인치 : 가로 35cm x 세로 26cm

13인치 : 가로 40cm x 세로 29cm

15인치 : 가로 45cm x 세로 32cm

위 사이즈는 노트북가방 사이즈이며, 노트북파우치에 같이 들어가려면 한 치수 크게 주문하셔야 합니다.

ex) 13인치 노트북이라면 15인치 제품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럼 제가 실제로 노트북파우치를 사용한 사진들을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D

 

 

 

 

 

 

▲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 착용사진

 

오늘 와이프와 오랜만에 카페가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글을 쓰려고 외출을 하면서 이삼오삼육오 노트북가방을 들고 나갔습니다. 노트북회사에서 주는 투박한 노트북가방만 들고다니다가 이렇게 패셔너블한 가방으로 어깨에 매고다니니 "나는 못생긴 노트북 가방이다"라는 티가 전혀 안 나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D

 

 

 

 

 

 

▲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 실제사용 사진

 

백퍼센트디자인은 가방 전문 브랜드로써 완벽함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하겠다는 바람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제가 하루종일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를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손잡이의 그립감이나 어깨에 메었을 때 어깨에서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하였습니다. 일반 노트북가방은 어깨에 자국이 남거나 결리고 그래서 매우 불편했었거든요.

 

 

 

 

 

 

▲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 실제사용 사진

 

오늘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노트북가방은 의자위에 잘 모셔놓았답니다. 이런 완소아이템은 사람처럼 소중이 다뤄줘야하거든요. :D 노트북가방이 좋아서그런지 블로그 글도 엄청 잘 써지더라구요. 기분 탓이겠죠? :D

 

 

 

▲ 백퍼센트디자인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 실제사용 사진

 

자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내 소중한 노트북이 다치지 않게 파우치에 한번! 그리고 노트북 가방에 한번 더! 노트북이 추위에 떨 걱정 할 필요는 없겠죠?!!

 

오늘 글을 쓰면서 알았는데, 이삼오삼육오 브랜드가 현대백화점에서 신학기대전 행사를 진행했었네요. 아쉽게도 행사기간이 지났지만 다음에 또 진행하겠죠?

- 신촌점 / 2층 (2016.2.19~25 / 7일간)

- 미아점 / 지하1층 대행사장 (2016.2.19~21 / 3일간)

 

 

완벽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삼오삼육오 노트북파우치 노트북가방을 구매하실분은 현재 11번가에서 한번 더 추가 할인받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이삼오삼육오 노트북 가방 [구매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