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58회 맛있는녀석들 딤섬 맛집은 을지로 바오차이

 

맛있는녀석들 58회 다들 보셨나요? 선지해장국과 딤섬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선지해장국은 맛집에서 많이 소개된 메뉴라서 식상했는데, 딤섬은 색다른 메뉴라서 관심이 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을것으로 예상되어 방송에서 소개된 딤섬 맛집이 어딘지 궁금하시겠죠? 맛있는녀석들에서 소개된 딤섬맛집은 바로 을지로에 위치한 바오차이라는 곳인데요. 여러분을 위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그럼 맛있는녀석들 58회 딤섬 맛집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맛있는녀석들 딤섬 맛집 을지로 바오차이>

 

- 음식점명 : 바오차이

- 주소 및 전화번호 :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메뉴 및 가격 : 하교 8800원 / 소매 8400원 / 구채교 8800원

- 간략소개

이번 맛있는녀석들 딤섬 편에서는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했는데요. 바로 배우 지진희씨입니다!!!  배우 지진희씨와 함께하는 딤섬 맛집방송! 김민경씨는 좋아 죽을려하네요. 딤섬맛집은 을지로에 위치한 바오차이라는 중식당인데요. 을지로 바오차이는 여러가지 딤섬요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을지로 파인애비뉴빌딩은 저희 회사와 가까운데 점심시간에 한번 가볼만 하겠네요. 딤섬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도 없구요. 명인이 직접 만들어서 맛있는 광동요리를 맛볼수가 있어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새우가 들어있는 하가우, 샤오룽바우, 사오마이 등 인기 딤섬 3종세트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맛있는녀석들에서 소개된 딤섬 맛집을 방문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딤섬 을지로 바오차이 위치

 

 

 

 

 

 

 

 

  

 

맛있는녀석들 58회 딤섬 방송영상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학식특집 세종대/경희대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해물짐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