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단:: 두부를 이용한 유부초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다이어트식단으로 검색하다보면 제품광고글들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요. 저는 광고가 아닌 실제 다이어트식단 레시피를 공개하려고합니다! 주말에 밥하기 귀찮을 때 5분안에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가지고 왔으니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꼭 이 글을 보시고 따라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재료도 역시 두부입니다! 두부는 정말 다이어트에 있어서 빠지지 않는 재료인데요. 제가 유부초밥을 가끔 즐겨먹다가 이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유부초밥안에 두부를 채워보면 어떨까?" 그렇게 생각한 아이디어를 실제로 레시피로 가지고 왔습니다.

 

두부 유부초밥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이어트식단 두부 유부초밥>

- 유부초밥재료세트 / 두부

 

 

그럼, 위 재료로 다이어트식단 두부 유부초밥을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어볼까요?

 

 

 

 

 

 

 

 

STEP1:: 두부를 그릇에 담아서 막 막 으깨줍니다!! 으샤으샤!! 으깬 두부를 키친타올에 놓고 물기를 쫘악 짜주세요. 유부에도 기본적으로 물기가 많기 때문에, 두부의 물기를 아낌없이 짜주는게 좋습니다.

 

다이어트식단에는 정말 두부만큼 훌륭한 재료가 없는것같아요. 두부를 만든 사람 정말 존경합니다!

 

 

 

 

STEP2:: 물기를 쫘악 짜주고, 초밥세트에 있는 조미볶음과 초밥소스를 넣어주세요. 초밥소스는 살짝만 넣어주시는것이 다이어트에 좋을 것 같습니다. 재료를 잘 버무려주면 다이어트식단 유부초밥에 넣을 속 완성!

 

 

 

 

 

STEP3:: 준비된 유부초밥 속을 유부에 잘 담아내기만 하면됩니다. 속이 꽉 차게 잘 넣어주세요! 완성된 유부초밥을 그릇에 하나씩 담아내볼까요?

 

 

 

 

 

STEP4:: 다이어트식단 완성! 오늘도 정말 쉽게 다이어트식단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운동도 그렇고 요리도 그렇고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오늘 주말 아침도 다이어트식단으로 건강하게 먹었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다이어트식단> 두부유부초밥 레시피였습니다.

 

 

 

 

소셜보다 싸다! 허닭!

 

 

 

[에이티포의 다이어트 레시피]

-호밀빵을 이용한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기 [바로가기]

-달걀을 이용한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만들기 [바로가기]

- 닭가슴살을 이용한 꼬치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만들기 [바로가기]

- 마늘 두부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 두부고로케 만들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