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스위브 백팩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완소템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운동컨텐츠가 아닌 리뷰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아웃도어 패션브랜드 'SWIB'(스위브)의 백팩 제품인데요. 여름도 가고 가을이 와서 백팩제품을 하나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에 아주 좋은 백팩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대학생들은 신학기가 시작되어 다시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에 다니고 있을텐데요. 스위브 백팩은 대학생들의 개강패션 아이템으로도 아주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백팩은 여성에게 패션테러템이다? No! 스위브 백팩제품은 여성들에게도 아주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왜냐구요? 다른 브랜드의 백팩과 다르게 디자인이 슬림하게 나오고 크기도 크지가 않아서 여성들이 메고 다니기에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특히 스위브 더블유블랙백팩(W BLACK 백팩)은 커플백팩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입니다. 그럼 자세하게 리뷰를 한번 보시겠어요?

 

 

 

  스위브 더블유 블랙 백팩 Spec

 

▲ 스위브 백팩 WITHOUT ROADBAG_#011 제품스펙

 

 

제가 사용한 스위브 백팩 제품은 <더블유 백팩> 으로 불리는 제품이고, 간단한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 품번: WD5Q10011

- 색상: BLACK

- 소재: 겉감-나일론/안감-폴리에스터

- 크기: 45cm x 28cm x 14cm

- 가격: 129,000원

 

제가 생각하기에 위 제품이 인기인 이유는 바로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어서인데요. 노트북15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하여 노트북가방을 따로 구입하지않아도 되어 아주 편리하지요. 저는 대학생때 항상 백팩과 함께 노트북 가방을 한쪽에 메고 다녔었는데요. 이런 제품이 제가 대학생때 진작에 나왔더라면 그런 고생을 하지 않아도 됐을텐데 말이죠...

 

 

  실용성의 끝판왕!

제가 스위브 백팩 더블유블랙(WD5Q10011) 제품을 왜 실용성의 끝판왕이라고부르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수납공간 때문인데요. 저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이 가방을 구매할 때 따져보는 요소중의 하나가 바로 '수납공간이 넉넉한가?' 인데요. 이 제품은 다양한 물품들을 휴대할 수 있도록 수납부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 가방 앞쪽 수납공간

 

먼저, 가방 앞쪽의 수납공간을 보실까요? 큭 수납공간 2개로 나누어져 있어서, 저같은 경우에는 급할 때 빨리 찾아 꺼낼 수 있는 물품들을 넣고 다닙니다. 예를들어 지갑이라든지, 핸드폰 보조배터리와 자동차 키 등을 수납하고 다니지요.

 

 

 

▲ 가방 옆쪽 수납공간

 

가방 좌/우 양옆에도 지퍼가 달린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3단 우산이 하나 들어갈 정도의 공간이 되어서 우산을 옆에 넣고 다니고 있습니다. 다른 가방의 경우 우산을 넣으면 부피를 차지해서 잘 안 넣고 다녔는데, 스위브 백팩 더블유블랙(WD5Q10011) 제품이 있어서 비 맞고 다닐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D

 

 

 

 

 

▲ 가방 안쪽 수납공간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안쪽 수납공간이겠죠? 저는 책을 3권정도 넣고 다녔는데, 책 5권 이상은 충분히 들어갈 수 있고 전공책 같이 두께가 두꺼운 책들도 충분히 수납이 가능합니다. 이제 더이상 팔 아프게 들고 다니기 않으셔도 되지요. 펜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고 지퍼가 달린 주머니 부분이 있어서 화장품이나 동전과 같은 조그마한 물건들을 넣고 다니기에 딱 좋습니다!

 

 

 

▲ 가방 안쪽 노트북 수납공간

 

그리고 글 도입부에 잠깐 언급하였듯이, 노트북이 수납가능하다고 하였는데요. 제가 가진 15인치 노트북이 딱 맞게 들어가더군요. 노트북이 흔들렸을때의 충격을 방지하기 위해 패드 부분이 조금 두툼하게 설계되어있고, 찍찍이가 붙어 있어서 크게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시켜줍니다.

 

 

  3  뒷태의 완성은 백팩!

저는 주로 여름에 반팔티에 청바지 패션을 즐겨 입고 다니는데요. (유부남이지만 유부남 티를 안 내려고 하고있지요.^^) 스위브 백팩을 메고 있으면 흰티와 청바지와 같은 무난한 패션을 한층 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해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스위브 백팩 착용 뒷모습

 

백팩은 착용했을 때, 뒷모습이 가장 멋있어야 하죠? 스위브 백팩은 백팩같지만 백팩같지않은 백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키가 170cm가 안 되는 작은 키이지만, 착용했을 때 전혀 작아보이지 않죠? 그게 바로 스위브의 초강력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앞으로 올해 가을은 이 제품만을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4  세련된 디자인!

스위브 더블유 백팩은 디자인이 우수하여 어떻게 메고다녀도 어색하지가 않는 제품인데요. 가끔 한손으로 들고 다니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 그럼, 한손으로 들어 볼까요?

 

 

 

 

▲ 스위브 백팩 한손 착용 사진

 

백팩 사이즈가 완전 크지가 않아서 이렇게 한 손으로 들고 다녀도 어색하지가 않습니다. 스위브 백팩만이 가능한 부분이죠! 전체적인 검은톤 위에 은색으로 된 연결고리 부분이 세련되 보이죠? 제품의 앞모습을 좀 더 보여드릴게요!

 

 

 

 

 

 

▲ 스위브 백팩 제품 전면 사진

 

 

백팩 앞에 붙어있는 'W' 가 멋지지 않나요? 이 제품을 받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도 저 마크인데요. 밋밋할 수 있는 앞쪽 디자인을 은색 메탈느낌으로 브랜드 로고를 추가하여 디자인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제작하였네요.

 

 

  5  커플아이템으로 Perfect!

스위브의 백팩제품은 남녀 커플가방으로 많이 찾는 브랜드인데요. 여자가 착용해도 크지 않은 사이즈라서 요즘 대학생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이 사진은 해당제품의 스위브 홍보 사진인데요. 남/녀 각각 사진을 촬영하고 절묘하게 하나로 합성하였네요! 커플 백팩이라는 컨셉으로 판매가 진행중이지요! 그래서 제 와이프한테도 한번 메보라고 시켰습니다!

 

 

 

▲ 스위브 백팩 여자 착용 사진

 

와이프 키가 아담한 사이즈인데도, 가방을 착용하였을 때 그렇게 크지 않은 느낌으로 잘 소화해 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와이프가 이 가방 달라고 할까봐 불안하네요^^

 

 

 

  6  가을패션의 완성은 백팩! 

가을 패션에도 백팩이 잘 어울릴지 가을패션으로 한번 더 찍어보았는데요. 가을에는 대부분 청쟈켓이나 남방을 걸쳐서 패션을 완성시키는데요. 아래 가을 패션 컨셉의 사진들도 같이 한번 보세요!

 

 

 

 

 

▲ 스위브 백팩 가을 패션 사진

 

어때요?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죠? 날씨가 조금 쌀쌀해지면 위와 같은 컨셉으로 스위브 백팩과 함께 패션을 완성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항상 운동복을 가지고 다녀서, 수납공간이 넉넉한 가방이 필요했는데, 이 제품이 딱인 것 같습니다!

 

이제까지 스위브 백팩 제품 (WITHOUT ROADBAG_#011) 에 대한 리뷰였는데요. 가격은 129,000원이지만 현재 스위브 사이트에서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스위브 백팩 할인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스위브 백팩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