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헬스나시 웨이24 고릴라웨어 리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남자분들이라면, 헬스나시를 입고 많이 하실텐데요. 그리고 센터회원복을 입고하는것보다 나의 부위별 근육이 잘 보이므로 나시티를 입고 하게 됩니다. 오늘은 제가 주로 입고 운동하는 고릴라웨어 헬스나시티 리뷰를 해드릴건데요. 헬스나시 제품은 보통 오프라인매장에서 팔지않고, 온라인상점에서 주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 선택에 신중을 기하게 되지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웨이24 고릴라웨어 헬스나시 제품은 운동하는남자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제가 실제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 때 입는 제품이라서 핏감에 대한 자신감이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제품 하단의 링크로 구매하시면 5% 할인도 받으실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웨이24 고릴라웨어 제품 사진>

 

 

 

웨이24 고릴라웨어 남성 헬스나시 제품 사진입니다! 고릴라웨어 제품은 남성과 여성 2가지 Type이 있고, 제가 착용하는 제품은 <클래식 탱크탑 블랙> 제품입니다. 착용했을때 핏감이 우수해서 운동하는 남자들이 주로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헬스 뿐 아니라 러닝할때도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헬스나시를 보시면, 전면에 고릴라웨어 제품텍스트가 크게 박혀있고, 하단에도 입체마크로 박혀져 있습니다. 100% 면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땀의 흡수 및 배출, 건조에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나시티 사이즈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하여 아래 사이즈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입은 사이즈는 S이구요. 왠만한 성인남성분들은 S사이즈를 입으시면 맞을것 같고, 외국 브랜드라서 그런지 사이즈가 3XL까지 나오네요! 제가 입어보니, 저 실측사이즈가 정확히 나온것 같습니다.

 

 

 

 

 

고릴라웨어 나시티 착용샷입니다. 제가 신장에 비해 가슴근육이 커서, S사이즈는 젖꼭지가 보일랑말랑하네요.ㅎㅎ 핏감도 좋지만 저는 티셔츠 앞에 로고가 박힌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제가 딱 원하는 디자인이라서 취향저격입니다!

 

 

 

 

제품 착용 뒷면을 보시면, 광배근이 정확하게 보일수있도록 오픈되어있는 스타일인데요. 남자분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딱입니다. 너무 파이지도 않고 너무 닫히지도 않은 디자인!! 이제 옷을 입고 운동하러 가볼까요?!

 

 

 

 

제가 좋아하는 덤벨 이두컬! 고릴라웨어를 입고 운동하면 왠지 고릴라 힘이 생겨서 운동이 더 잘될 것 같은... 아재 개그 죄송합니다. 가끔 다른브랜드의 나시티를 입으면 덤벨운동시 몸에 쓸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좋습니다!

 

 

 

 

어깨운동도 뿜뿜!! 어깨근육운동할때도 어깨 끈이 두껍지 않아서, 근육의 수축 동작시에 불편함없이 움직임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친업!! 친업할때 등근육이 제일 잘 나와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즈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웨이24의 또 다른 제품인 베르사그립을 가지고 왔으면 좀 더 좋았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 복근운동은 필수죠!! 오늘 고릴라웨어 나시티 입고 어깨/등/이두/복근 까지 탈탈 털었습니다! 편안하게 착용할수 있는 루즈핏이라서 장시간 트레이닝을 하거나 움직임이 많은 활동시에 편안하게 착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블랙 색상을 입었는데, 화이트/옐로우/레드/블랙/그레이 이렇게 5가지 색상이 있으니 원하시는 컬러로 선택해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5% 할인쿠폰 받기 

 

 

이상 에이티포의 웨이24 고릴라웨어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