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홈쇼핑 오리지널 리파캐럿 다이아목걸이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홈쇼핑 VIP이신 저희 어머니께서 이번에는 미용기구를 주문하셨습니다.! GS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리지널 리파캐럿(ReFa CARAT)+다이아 목걸이 제품인데요. 여성분들의 Face/Body Care 제품인것으로 보이는데 가격이 꽤 비싸더군요.! 가격은 현재날짜 기준으로 GS 홈쇼핑에서 268,2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소개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은 누계 판매량이 약 350만대 이상인 인기상품인데요. 이미 여성분들 사이에서는 핫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중년층 이상의 아주머니들이 피부 관리용으로 구매해서, 따로 피부관리샵을 가지 않고 집에서 쉽게 관리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리지널 리파캐럿은 실제로 국내 유명백화점이나 헤어샵/피부관리샵에서 이미 고객 피부관리용으로 사용이 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GS홈쇼핑 제품구매 사이트에서 참고한 이미지입니다.>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의 효과

그렇다면, 이 오리지널 리파캐럿이 어떻게 피부관리가 되는것일까요? 제품에 부착된 태양전지판이 미세전류(마이크로 커런트)를 발생시키고, 이 마이크로 커런트가 더블롤러에 전해져 롤링시 탄력있는 리파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시중에 파는 타제품에서는 이 기능이 없다고 합니다. 더블드레니지 롤러에는 다이아컷팅의 섬세한 스포트점들이 여성피부에 밀착하여 더 탄력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롤러는 방수처리와 백금코팅이 되어 있어서 욕조에서도 충분히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두개의 롤러 사이 각도는 인체구조를 계산한 앵글로 신체라인의 구석구석을 깊게 잡아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은 얼굴뿐 아니라 Body 전체의 피부를 탄력적으로 만들기 위한 마사지 효과도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시간과 고비용이 걱정되어 피부관리샾에 가기 꺼려지는 분

- 입가와 볼의 피부가 쳐져서 걱정이신분

- 이중턱으로 고민이신분

- 목덜미 주름으로 고민이신분

- 쳐진 팔뚝살을 탄력있고 부드럽게 만들고 싶으신 분

- 옆/아래로 퍼진 가슴을 탄력있게 가꾸고 싶으신 분

- 매력적인 허리와 허벅지 안쪽살을 관리받고 싶으신 분

 

[사용방법]

태양 전지판을 손으로 가리지 않고 가장 두툼한 부분을 손으로 쥐어서, 몸의 라인을 따라 피부의 부드러운 부분을 잡아서 올려주도록 하고 힘을 주지 않고 롤링합니다. 롤링은 왕복을 기본으로 하고 상반신의 경우 위=> 아래, 하반신은 아래=>위의 순서로 롤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집안일로 바쁘신 주분들의 경우 TV를 보시면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 구매후기

배송된 박스에는 오리지널 리파캐럿 박스와 다이아 목걸이 박스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리파캐럿 제품 박스에는 기구와 제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천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제품의 외형이, 마치 곤충의 더듬이처럼 생겼네요 :D 외관도 심플하고 자동도 아니고 수동인 이 제품이 20만원대를 넘는 가격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바로 여기서 마이크로커런트를 발생됩니다. 사용하실 때 이 부분은 손에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제품과 같이 서비스로 온 다이아 목걸이인데요. 바로 와이프한테 착용해보라고 했습니다. 진짜 다이아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제품박스에 보석감별서가 같이 구비되어 있으니 의심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을 와이프가 대신 사용해보았는데요. 일단 얼굴의 윤곽을 따라서 롤링을 해보니, 피부가 땡겨짐이 확실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얼굴의 각도를 계산해서 만든 제품이라서 제품을 사용하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몇번 롤링을 반복하다보니 실제로 제품을 사용한 부분이 사용을 하지 않은 부분보다 피부가 일시적으로 올라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복원되겠지만 하루에 5분씩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품과 같이 첨부된 사용 설명서입니다. 간단하게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열되어 있고, 기본적인 Q&A에 대해서도 같이 첨부되어 있는데요. 임산분의 경우는 사용하지 않는것을 권하고 있으니 제품을 구매하시기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쇼핑사이트에서 가장 싸게 구매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눌러 제품구매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현대홈쇼핑 오리지널 리파캐럿 할인받고 구매하기]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은 가격에 비해서 효과적인 제품일까라는 의문이 있습니다. 아직 하루만 써봐서 그런지 많은 여성분들이 그렇게 열광할 제품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구요. 시중에 저런 롤링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그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도 똑같은 효과를 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누나가 꾸준히 써 볼 예정인데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덧글로 문의 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오리지널 리파캐럿 제품 리뷰였습니다. 

구매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