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그랜드 하얏트 호텔 파리스그릴 샴페인 브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의 와이프 야옹입니다!

저번 주말에 마이 씨스터와 남산의 그랜드하얏트 호텔 파리스그릴에서 샴페인 브런치를 먹고 왔답니다.

  

쨔쟌!! 바로 그랜드 하얏트 파리스그릴 샴페인 브런치 기프트권이 생겼기 때문이죵!! 호호호. >ㅁ< 서방 에이티포씨가 바쁜 관계로 여동생과 함께 즐겁게 손잡고 룰루랄라 갔지용.ㅋㅋㅋ 사실 받아온건 남편인데 정작 자신은 못감.ㅋㅋㅋㅋ 당신 몫까지 내 알차게 채우고 오리라! +_+/  미리 예약을 한 후, 동생과 저는 한강진역에서 택시를 타고 슝 올라갔답니다. 버스타셔도 될 것 같아욤! 내려올때는 버스탔움.ㅋㅋㅋ

 

그랜드 하얏트 호텔 파리스그릴은 LL층이여서 계단으로 내려가야 한답니다. 내려간 후 오른쪽으로 꺾어서 죽~ 가다보면 나옵니다.

 

그랜드 하얏트호텔 파리스그릴 입구!! 두둥!

 

주말에 부페와 샴페인을 즐 길수 있는 샴페인 브런치는 오전 10시30분~오후2시30분까지 드실 수 있으며 가격은 어른 89,000원/아이 44,5000원 입니다.

 

들어가는데 분위기가 대략 이렇슴!!!!!

 

자리를 안내받아서 앉았습니당. 예약할때 창가자리로 할걸 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걍 있기로 했죠. 하지만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조금 후회했답니다.ㅠㅠ 큭.. 담엔 창가자리!

 

카메라가 좋은거라고 해서 샀건만 자꾸 초점을 못맞춤....-_- 물론 제가 못 다루는 걸 수도..ㅠ_ㅠ 도대체 소니 미러리스 접사를 어떻게 하는거죠?ㅠㅠ 어흑.

 

해산물과 샐러드 부분!

 

연어가 신선하고 맛있었음!!!

 

우리자리 옆에 고기! 맛있어 보여서 두개 가져왔는데 너무 안 익어서..ㅠ_ㅠ 제 입맛에는 별루....

 

 

 

 

 

고기부분!!! 양고기도 냄새 안나고 맛있었어요. 스파게티와 오믈렛을 바로 만들어 주는데 굿~

 

생과일주스~ 사과,오렌지,토마토,자몽. 저는 오렌지, 동생은 자몽을 마셨는데 둘다 달고 맛있어쯤!

 

 

 

 

 

디저트와 빵 부분! 여자들이 사랑하는 디저트!!! 과일들과 달달구리 케잌들>_<///캬캬캬

 

하얏트호텔 파리스그릴 분위기..ㅋㅋ

 

 

음식 가지러 간 사이에 빵과 샴페인을 따라주셨더라고요.

 

 

 

 

너무너무 맛있었던 크림스파게티! 면 종류와 들어갈 재료를 고르고 소스를 고르면 바로 쉐프님이 슈슉슈슉 해주십니다! 저희는 이것저것 고르고 크림으로 골랐는데 먹는 순간!! 빠빠빰! 눈에서 하트 뿅뿅! 배불러서 다른 종류를 더 못먹은게...한이에요.ㅠ_ㅠ흑.. 사진은 촛점이 나갔네요...ㅠㅠ

 

 

 

디저트까지! 아이스크림도 맛있쪄!!! >_< 히히!!! 토마토쨈도 있어서 먹어봤는데.. 음.. 토마토쨈 맛.... 음.. 그래.. 토마토쨈이군.. 이런 맛....ㅋㅋㅋㅋㅋ

 

이상 그랜드하얏트호텔 파리스그릴 샴페인 브런치 후기였쯤니당!

 

 

위치는 그랜드하얏트호텔 LL층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