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피부재생을 위한 더레브 새살 크림 1주일 체험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지난번 아이뷰티랩 체험단 모집에서 선정되어, 더레브 새살크림을 저희 와이프가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제품이 도착하기 전에 더레브 새살크림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여드름자극이나 흉터를 재생시키기 위한 피부재생 크림으로 엄청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그만큼 가격도 그리 싸지 않은 가격인데 이런 유명한 제품을 저희가 사용해보게 되다니 영광입니다. 저희 와이프의 얼굴피부가 여드름 자국으로 울긋불긋 해서 고민이었는데, 더레브 새살 크림이 저희 와이프의 울긋불긋한 피부를 재생시켜줄 딱 안성맞춤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피부재생은 나이들어서 관리하는것이 아니냐는 질문이 많은데요. 어릴때부터 지속적으로 꾸준히 관리해줘야 피부 속까지 제대로 관리를 할 수가 있답니다. 피부관리샵을 가자니 비싼 비용이 고민되서 섣불리 피부관리를 시작할 엄두가 나지 않으실텐데요. 그렇다면 더레브 새살크림으로 피부관리를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피부관리샵 비용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데요. 실제로 더레브 새살크림을 구매하신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 재구매율이 아주 높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좋을지 한번 분석해볼까요?

 

더레브 새살크림이 피부관리에 좋은 이유?

 

1. 아래와 같은 증상을 가지신 분들에게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 울긋불긋한 트러블 피부와 여드름 흉터로 고민이신분들

- 주름으로 나이에 비해 늙어보여서 고민이신분들

- 건조한 타입이지만 유분기가 많은 피부타입

- 민감성 피부

- 이미 다른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전혀 피부가 개선되지 않고 있는 분들

 

특히, 센텔라아시아타카 성분이 들어 있어 상처를 아물게 하고, 흉터/주름에 아주 좋은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2.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화장품입니다.

피부재생 크림을 구매하시는 많은분들이 화학방부제나 파라벤 같은 성분이 들어가있는 제품을 모르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더레브 새살크림은 화학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독일산 천연보습제로 새살크림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레브 새살크림의 주요성분은 센탈라아시아타카,스쿠알란,EGF,쉐어버터,마카다미아씨오일,알로에베라잎즙,히알루론산,콜라겐,17가지아미노산콤플렉스,베타글루칸이며, 각 성분별 자세한 효능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아이뷰티랩 더레브 새살크림 제품페이지의 이미지를 참조하였습니다.)

 

3.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재생크림입니다.

더레브 새살크림은 남녀노소/건성/지성 구분없이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가능한 재생크림인데요. 화장품을 고를 때 귀찮게 피부타입을 고려해서 구매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자기 자신의 피부타입이 건성인지 지성인지 복합성인지 잘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아침에는 건성이었다가 저녁에는 지성인 분들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더레브 새살크림은 이런 귀찮은 점을 해소시켜서 모든 타입에 사용가능합니다.

 

더레브 새살크림 사용후기

여기서부터는 제 와이프가 더레브 새살크림을 체험해보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아이뷰티랩에서 보내준 흉터복원인 크림 더레브 새살크림이 도착했습니다.!! 요놈이 오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빨리 제 피부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었거든요!

아기자기한 상자의 흰색 컬러만 보더라도 먼가 순백의 깨끗함과 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상자에 적힌 정확한 명칭은 리스토레이션 울트라 하이드로 크림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더레브 새살크림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영양감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크림인데요. 앞서 말씀드렸지만 알로에베라잎즙과 센탈라아시아타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 밖의 17가지 복합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답니다.~~ 제품의 효능만 읽었는데도 먼가 벌써 피부의 붉긋붉긋한 것들이 없어지는 느낌입니다.

 

 

상자를 오픈해서 용기를 꺼내보았는데요. 일반 화장품과 달리 플라스틱 용기가 아니라 고급진 유리 용기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용량은 50ml정도 되는 것 같구요. 그럼 요놈이 얼마나 대단한 놈이길래 반응이 폭발적인지 체험해보겠습니다.

 

[사용방법]

아침 저녁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얼굴 및 목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제품을 먼저 바르기 전에, 크림이 어느정도 고급스러운지 촬영해보았습니다. 시중에 파는 다른 크림의 경우는 끈적이는 영양크림이 간혹가다 있는데요. 더 레브 새살크림은 끈적임은 전혀 없고 오히려 쫀득쫀득 하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이 쫀득한 촉감을 피부로 한번 느껴보시면 앞으로 이 제품만을 사용하게 되실걸요???ㅎㅎㅎㅎ

 

손등에 한번 발라보았는데요. 손등에 바른쪽과 안 바른쪽이 확실히 차이가 나죠?  손등에 바르고 조금 시간이 경과하고 나니 금방 스며들어서 산뜻한 느낌이었는데요. 그리고 피부가 탱탱해지고, 전혀 끈적임이 없더라구요. 화장품 선택에 있어서 냄새도 한 몫을 하게되는데요. 냄새는 연하고 살짝 상큼한 샤방샤방한 냄새랄까??? 다른 화장품에서 맡을 수 있는 특유의 냄새는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실제 울긋불긋한 피부에 발라서 3일동안 경과를 지켜보았는데요. 3일이라는 짧은 체험기간때문에 실제로 눈에 띄게 큰 개선된 효과를 보여드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진상으로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울긋불긋한 부분의 피부가 조금 연해지고, 피부톤이 고르고 조금씩 화사해지는 것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천연 화장품이라 그런지 아주 순하고 깔끔한 촉감이구요. 듬뿍듬뿍 바르고 잤을때도 무겁다라는 느낌이 전혀들지 않았습니다. 아침에 바르고 일상생활을 하면 저녁까지 보습효과가 지속되는 것 같았고, 수분과 유분의 비율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있어서 보습과 함께 적절한 유분기를 유지할 수가 있었답니다. 앞으로 더레브 새살크림 한통을 다 써보면, 피부의 붉은기가 많이 개선될 것 같고, 피부재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확신이 드네요.!! :D

 

더레브 새살크림은 현재 아이뷰티랩에서 40% 넘는 할인과 10% 적립금을 중복적용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구매하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피부관리 최고의 제품최저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더레브 새살크림 구매하러 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더레브 새살크림 체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