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제주여행1일차 제주 흑돼지 맛집 고기왕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흑돼지!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제주여행 1일차 제주 방목지와 한라생태숲, 해바라기 농장을 거쳐 3시간에 걸친 드라이브를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제주시로 다시 왔습니다. 처음 계획은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돈을 가기로 하였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많은 손님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1시간정도 웨이팅을 해야 한다고 해서 바로 포기하였습니다. 1시간 동안 기다릴 체력이 안되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카운터에 계신 분께 제주 흑돼지 맛집을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제주 현지인분들은 돈사돈을 가지 않고 흑돼지 맛집인 고기왕을 간다고 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고기 맛 또한 좋아서 돈사돈만큼 제주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네비 찍고 바로 고고싱

 

 ▶ 제주 흑돼지 고기왕 외부

 

제주 흑돼지 고기왕은 씨앤호텔에서 2km 정도 거리에 있어서 차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고기왕 위치는 포스팅 하단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차장도 넉넉하므로 자가용을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심특선으로 고기왕정식으로 보리비빔밥과 제주 생 오겹살 참숯구이세트가 나오네요. 고기왕정식은 11시부터 14시까지만 판매를 하고 1인 가격은 11000원입니다.

 

 ▶ 제주 흑돼지 고기왕 내부

 

카메라를 들이대며 고기왕 내부로 입장! 저녁시간이 겹쳐서 이미 테이블에 손님들이 가득한 상태였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앉을 테이블은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 옆 벽면에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이 남아있었는데요. 탁구선수 김택수 감독님도 다녀가셨네요!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은 먼가 맛이 입증된 곳이라는 거죠!

 

고기왕 메뉴 가격표입니다. 고기왕모듬은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그리고 항정살과 가브리살 총 600g에 60000원입니다. 600g은 3인이 먹었을때 배부르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정도의 양이므로 가격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제주산 갈비와 양념갈비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식사류로는 된장찌개,김치찌개,물/비빔냉면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 제주 흑돼지 고기왕 기본 반찬

 

고기왕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인데요. 반찬에 양념게장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게장의 사이즈도 정말 크고 물컹물컹한 게살이 아주 알차게 들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한그릇 비우고 다시 리필 요청했습니다.! 양념이 아주 잘 베어있어서 고기와 같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외에 김치와 파무침과 가지무침 콩나물과 야채쌈이 제공됩니다. 다른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오는것이 고기도 나오기 전에 자꾸 젓가락이 가게 하더군요!

 

  ▶ 제주 흑돼지 고기왕 모듬구이

 

접시에 담겨진 모듬구이 한판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고기양이 적을 것 같았는데, 실제로 고기를 다 잘라놨을때는 3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괜한 걱정이었네요? 흑돼지와 같이 나오는 버섯과 양파도 같이 구워야죠? 조그마한 그릇에는 멸치액젓이 담겨져 있어서 구워진 고기를 찍어먹는데 사용하는 소스랍니다. 고기왕은 굳이 우리가 고기를 굽지 않고 직원들이 직접 초벌구이까지 해주십니다. 고기를 구울 때 소금을 고기 위에 뿌려주셔서 간을 맞춰주신답니다.

 

고기를 굽는 모습을 안 찍을 수 없겠죠? 숯불 불판에 올려진 고기들의 구워지는 향기가 아주 스멜 ~~굿!! 겉표면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답니다. 빨리 먹고 싶지만 돼지고기는 충분히 익혀진 다음에 먹어야 속이 편하기 때문에 참아야겠죠? 고기의 표면이 붉은기가 점점 없어지고 있답니다.!

 

 

고기가 다 익었습니다.! 이제 그럼 먹방모드로 돌입합니다.! 어때요 양이 많죠?? 하나를 집어 먹어보았는데, 서울에서 맛보던 흑돼지와 차원이 달랐습니다. 돼지고기인데도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단 말인가요? 비게와 살코기가 적당히 어우러져서 비게마저도 살로 느껴지는 이 식감! 완전 맛있었습니다. 돈사돈을 가보지 못한 후회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상추에도 싸먹어보고 멸치액젓 소스에도 풍덩 적셔서 먹어보기도 하였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제주 흑돼지 고기왕 위치

 

 


 

제주 흑돼지 맛집인 고기왕에서 맛본 흑돼지 모듬구이는 제주여행 첫날 저의 기대치를 한껏 올려주었습니다. 내일부터 먹을 제주 갈치요리와 다른 맛집들도 기대한만큼 맛있을거라는 희망이 생기기 시작! 내일은 제주도 동부 드라이브 코스를 돌고 먹방을 찍으러 가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제주 흑돼지 맛집 고기왕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