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진동파운데이션과 진동클렌저 기능이 합쳐진 유핏 진동 클렌저 2 in 1 체험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유핏 진동 클렌저 2 in 1은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는 진동 클렌저와 특허받은 진동 파운데이션이 합쳐진 2 in 1 제품입니다. 분당 12,000회의 미세진동과 600개의 실리콘 돌기 브러쉬입주변, 눈썹 사이사이 등 클렌징이 어려운 부분까지 부드러운 거품을 일으켜 말끔하게 세정해줍니다. 또한 진동 파운데이션 기능은 전문가의 꼼꼼하고 섬세한 피부결 표현의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진동 퍼프이며, 얇고 밀착력 있게 발라서 뭉치지 않는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답니다.

 

아래 사진은 제 와이프 야옹이가 실제 체험을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 유핏 진동 클렌저 2 in 1 체험후기 

 

잘 포장되어서 온 유핏 진동클렌저 택배! 이 제품이 오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괌 여행을 갔다와서 보니 이 제품이 도착해있더라구요.

 

 

유핏진동클렌저,진동파운데이션 상자의 사진입니다. 제품박스 뒷면에는 친절하게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져 있네요. 사용법을 모르시는분들은 요 설명서를 보고 따라하시면 쉽게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유핏 진동클렌저 제품박스 측면에는 사용방법이 그림과 함께 친절하게 설명되어져 있습니다.

 

상자 속에는 유핏 아티스트메이크업 파운데이션용 퍼프 리필2개, 유핏 클렌저용 젤리패드 1개, 유핏(Yufit)아티스트 메이크업 진동본체1개, 뚜껑, 리튬 배터리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닫았을때의 모습! 사용하지 않을 때 이렇게 뚜껑으로 딱 닫아 놓으면 뵤관하기 편리합니다! 

 

아랫부분입니다. 오픈과 클로즈는 동전모양의 건전지를 홈에 끼워서 돌리면 됩니다. 처음에 어떻게 돌리는지 몰라서 대략난감했다는...-_- 나는 시대에 뒤떨어진 인간인가ㅠㅠ

 

건전지를 넣는 곳!! 동그란 리튬배터리가 하나 들어갑니다.

 

건전지의 +부분이 위쪽을 향하게 놓아주세요!!!

 

 

실리콘과 퍼프는 교체하기 쉽게 되어있답니다. :) 손으로 쉽게 뺐다 꼈다 교체가 됩니다~! 그래서 세척할때도 편리하지요!

 

 

[진동 클렌저]

-600개의 연질 실리콘 돌기 브러쉬

 클렌징이 어려운 콧망울 입주변까지 말끔하게 세정

-분당 12,000회의 미세진동으로 깨끗한 클렌징

 미세진동으로 부드러운 서품을 일으켜 매끄럽게 클렌징

 

[유핏 진동 클렌져 2 in 1 사용방법]

■ 유핏 진동 클렌저 사용순서

1. 본체에 캡을 열어 퍼프를 빼고 클렌징 실리콘 패드를 끼워줍니다.

2. 500원 동전 크기만큼 내용물을 펌핑합니다.

3. 회색 버튼을 눌러 진동을 시작합니다.

4.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해줍니다.

5. 회색버튼으로 진동을 멈추고 클렌징 실리콘 패드는 분리하여 물에 헹구고 본체는 마른수건으로 닦아줍니다.

 

먼저 유핏 진동기계 본체 위에 클렌저용 실리콘을 끼웁니다.

 

오전에 화장을 하고 내내 밖에 있다가 저녁에 집으로 들어와서 클렌징 준비!!!! 화장품과 먼지와 기름이 가득한 피부상태! 깨끗하게 씻어야죠!!!ㅠㅠ 클렌징하는 사진이 이제 올라올텐데 더러움 주의!!!! ^^;;;;;;;

 

클렌징 제품을 얼굴에 발라줍니다.

 

본체의 회색 버튼을 누르면 기계가 진동하는데 이 때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문질러줍니다. 미세한 진동이 느껴집니다. 저는 부드럽게 돌려가며 클렌징해주었답니다.

턱부분을 위로 문질러서 리프팅효과도 얻을 수 있지요~~!! 어디선가 클렌징시 1분이상 마사지나 롤링을 하면 더 안 좋다는 말을 들어서 1분이내로 클렌징해주었어요~

 

유핏진동클렌저로 클렌징하는 동영상!! 동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유핏진동클렌저를 아실 것 같아서 찍어보았어요~

 

 

충분히 문질러준 후 물로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중간에 검은 점 같은 것은 저의 세안제품이 숯 제품이여서 입니다.ㅋㅋ

 

 

피부가 좋지 않은 쌩얼 등장ㅠㅠ제 피부의 홈들은 어쩔..민망하군요...ㅠㅠ흙흙. 하지만 화장품과 먼지들이 깨끗하게 씻겨져 나갔지용~~~>_< 상쾌하여라!!!

 

[진동 파운데이션]

-분당 12,000회의 특허 받은 진동 퍼프

꼼꼼하고 섬세한 피부결 표현을 해주는 특허받은 진동 퍼프로 뭉침없이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연출

 

■ 유핏 진동 파운데이션 사용순서

1. 진동퍼프에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묻힙니다.

2. 회색 버튼을 눌러 진동을 시작합니다.

3. 두 뺨과 이마에 내용물을 도장 찍듯이 묻힙니다.

4. 피부결에 따라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릅니다.

5. 마지막으로 커버하고 싶은 부분은 한번 더 톡톡 두드려 줍니다.

6. 회색버튼으로 진동을 멈춥니다.

 

유핏 진동본체에 화장용퍼프를 끼워줍니다. 메이크업제품을 소량 퍼프에 짜서 두드리며 펴 바릅니다.

 

유핏 진동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동영상!

 

이 쪽은 진동파운데이션을 사용해주었어요. 미세한 진동 덕분인지 피부에 화장이 잘 먹었네요! 들뜨지 않고 착착 스며드는 느낌.

 

반대쪽은 그냥 손가락을 이용해서 바르고 두드려주었어요. 뭉친부분이 육안으로도 눈에 띄고 고르지 않네요~ 그리고 두껍게 발려졌어요.

 

 

유핏 진동 파운데이션을 사용했을때의 면과 일반 파운데이션 화장품을 손으로 발랐을때의 비교 컷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차이가 안 나지만 유핏 진동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면이 조금 더 얇게 골고루 발라졌답니다.

 

<유핏진동클렌저,유핏진동파운데이션 전반적인 평가>

솔직히 그냥 손으로 클렌징하거나 메이크업을 하는것이 더 간단하고 빠르지만 유핏제품을 썼을때가 확실히 좋은것 같아요. 세안시에는 투박한 손끝보다 미세한 진동과 실리콘 덕분에 더 깨끗하게 씻겨졌고, 메이크업시에는 얇으면서 고르게 화장이 먹었답니다. 제 여드름피부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이상 에이티포의 유핏 진동 클렌저 2 in 1 체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