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장소 리뷰

강동구 이색데이트코스 행운실내낚시터 추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이색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바로 강동구에 위치한 행운실내낚시터 라는 실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인데요. 낚시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저와 와이프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아주 재미있게 즐기다 올 정도로, 행운실내낚시터는 커플 또는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똑같은 데이트로 지겨운 커플들은 이색데이트로 색다르게 이색체험을 할 수 있고, 가족들은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으로 방문하기 아주 좋은 장소이죠. 행운실내낚시터는 저희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금요일 밤에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물고기들을 낚으러 출발했습니다.

 

▲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 외관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는 둔촌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도보로 걷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직진거리에 있어서 찾기 쉬웠답니다. 행운실내낚시터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하단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행운실내낚시터의 영업시간은 오후2시부터 새벽2시까지 Open하므로, 친구분들끼리 간단히 음주 후 노래방보다는 이렇게 실내낚시터에서 누가 많이 잡는지 내기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만취한 상태에서는 가급적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D

 

행운실내낚시터는 낚시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분들이나, 커플/가족들이 와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도심속의 편안하고 짜릿한 휴식공간으로 낚시를 하면서, 복잡한 머릿속 생각들을 정리해 나가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 내부

 

행운실내낚시터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크고, 마치 큰 욕조가 있는 목욕탕 같기도 하구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금요일 밤이었는데, 많은분들이 커플데이트 또는 간단히 술을 드신후 낚시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내부 조명은 아주 어둡게 되어 있었는데, 왠지 조명을 밝게 키면 물고기한테 안 좋을 것 같기도하고, 물고기가 어디있는지 알 수 없게 하려고 그런 것이 안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어리버리한채로 사장님께 가서 하나하나 설명을 듣기로 하였지요. 아참! 실내낚시터는 뜰낚금지! 떡밥투척금지! 훌치기금지! 입니다. 다른사람들과 같이 즐기기위해서는 기본매너는 필수겠죠?

 

▲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 가격정보

 

행운실내낚시터 가격정보입니다. 1시간에 남성은 10000원/여성은 8000원입니다. 오기전에 가격이 이거보다 더 비쌀줄 알았는데, 도심속에서 낚시체험을 할 수 있는 곳 치고는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희는 2시간정도 즐기다 온 것 같고, 전혀 돈 아깝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왜냐구요? 업체이름이 왜 행운실내낚시터이겠어요? 다 이유가 있겠죠? 그 이유는 포스팅을 계속해서 읽다보시면 아시게 될겁니다.

 

 

▲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 경품

 

내부에 장난감과 휴지/칫솔/컵라면/페브리즈 등 생활용품들이 엄청 많이 쌓여있었는데요. "이게 다 뭘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이것들이 다 경품으로 주는거라고 하시더군요. 맞습니다! 행운실내낚시터는 물고기를 잡으면 그거에 맞은 경품을 증정해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대신 잡은 물고기는 낚시를 즐기고나서 다시 반납해서 놓아주어야 합니다. 저는 아저씨라 그런지 장난감보다 생활에 필요한 휴지나 칫솔등과 같은 경품들이 탐나더군요. 아저씨가 다되었죠.

 

▲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 이벤트

 

그럼 경품은 어떻게 타냐구요? 바로 어종별 이벤트와 빙고게임 등을 통해 타거나 사장님이 갑자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오늘의 도전 미션은 붕어 3마리네요. 꼭 잡아서 좋은 경품 한번 타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어종별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붕어: 행운의 로또

향어: 탁구공 찬스

매기: 만원 할인

비단잉어: 정타-이만원 할인, 비타-오천원 할인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물고기들을 낚을 준비를 해볼까요? 오늘 제대로 손 맛좀 느껴보고 가야할텐데요. 저희는 카운터와 가까운 곳에 두자리를 잡았습니다. 낚시를 들어가기전에 낚시에 대해 전혀 모르는 저희들을 위해 떡밥 끼는 방법부터 미끼 던지는법 등등 하나하나씩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제가 원래 안경을 잘 안 끼는 편인데, 갑자기 많이 잡아야겠다는 의지가 불타올라서 안경까지 착용하고 만발의 준비를 하였습니다. 낚시를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낚시바늘에 떡밥을 잘 끼운다.

2. 낚시대를 앞으로 쭈욱 밀어서 낚시바늘이 물 아래에 잠기게 한다.

3. 낚시대를 위로 들어올리지 말고 수면과 평행을 유지한다.

4. 낚시대에 있는 형광색 표시가 수면 아래로 살짝 잠길 때 바로 낚아채올린다.

 

낚시대를 던지고 이제 물고기가 미끼를 물 때가지 조용히 기다려봅니다. ..... 기다려봅니다.......  조금 더 기다려보겠습니다 ...... 음?? 왜 안 물지?? 뭔가 이상해서 낚시대를 밖으로 꺼내보니!!! 어랏! 뭐지!!! 미끼가 없어졌습니다?! 아놔 조용히 미끼만 물고 가버렸네요. 언제 물고갔는지도 모를정도로 아주 얄밉게 물고갔어요.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떡밥을 끼우고 다시 던져서 기다려보겠습니다.

 

낚시대를 던지고 이번에는 결코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로, 아주 초집중해서 낚시대만 바라보았습니다. 10초정도 기다렸는데 낚시대가 살짝 아래로 가라앉는게 보여서 확 낚아올렸는데!! 보이시나요?!!!! 잡았습니다!!! 아주 묵직한 잉어 한마리가 저의 첫 희생물고기가 되어주었네요. 입에 걸린 낚시 바늘을 빼서 그물망에 옮겨담았답니다!! 낚시바늘을 빼는데 느껴지는 손맛! 이래서 사람들이 낚시를 즐겨하는거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보이시나요? 제가 1시간반동안 잡은 물고기입니다. 처음 낚시를 해본 사람치고는 굉장히 많이 잡았죠? 사장님께서 빠른시간내에 초보 탈출했다고 칭찬해주셨답니다. 이제 강으로 한번 나가봐야겠네요..자신감이 막 생기기 시작하였거든요.ㅎㅎ 그럼 이제 무게를 달아서 경품을 받아볼까요?

 

물고기를 무게를 달아서 무게가 어느 구간안에 속하면, 탁구공찬스 뺑뺑이찬스, 행운의 로또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요. 저는 상어찬스가 걸려서 상어가 몇바퀴 돌고나서 나온 경품이 육개장입니다!! 오 득템!! 행운실내낚시터에서 이색체험도 하고 경품도 타고 아주 일석이조입니다. 또 탁구공찬스도 한번 나와서 상자안에 있는 탁구공을 뽑았더니 휴지케이스가 당첨이 되었답니다. 와웅 오늘 살림에 보탤 아이템들을 챙겨가네요. 그런데 이렇게 경품을 퍼주고나면 사장님은 뭐가 남을지 한편 걱정되기도 하네요.:D

 

강동구에 위치한 실내낚시터인 행운실내낚시터에서 처음으로 낚시라는것을 즐기고 경품도 타가고 아주 행운이 대박 터진 날이었습니다. 커플들이 이색체험을 원하거나 이색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실내낚시터에서 추억을 쌓아보는것은 어떨까요?

이상 에이티포의 강동구 이색데이트코스 행운실내낚시터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강동구 행운실내낚시터  위치 및 전화번호>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