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정보

필록싱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핏클럽 아이윌 GX 공간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특별한 곳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분야인 운동과 관련된 공간입니다. 바로 머니앤 바디 스페셜리스트로 유명한 윤지경 강사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핏클럽 아이윌입니다. 핏클럽 아이윌은 GX를 전문으로 하는 운동센터이며, 필록싱과 바디스킬릴리즈, 방송댄스, 요가 등을 강사와 같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늘 윤지경 강사님의 초대로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 워밍 파티에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윤지경 강사님과의 인연은 게으른 당신을 위한 놀면서 하는 재테크 책을 읽고나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재테크와 운동 분야에서 남다른 재능을 갖추고 계신 정말 말 그대로 스페셜리스트이십니다.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를 통해서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는 중요한 자리에 초대되어서 영광스러운 날이었습니다.

 


 

1.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 소개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 내부>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로 오시는 길은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뒤돌아 직진한 후 사거리 좌회전하여 농협은행 골목으로 20m만 들어오면 우측건물 지하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파티는 8시에 시작인데, 7시 전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스태프분들이 아지기 준비를 하고 계셨습니다. 스튜디오가 가운데 기둥이 없어서 그런지 넓어 보이고 회원들이 다같이 운동을 하기에 적합한 공간이라고 생각되더군요.

 

<핏클럽 아이윌 착한 필록싱>

 

핏클럽 아이윌 한쪽 벽면에는 강의 일정표와 착한 필록싱이 언론에 소개된 자료가 붙여있었습니다. 착한 필록싱이란 인도 자선구호단체 Sari Bari와 함께하는 핏클럽 아이윌의 운동+기부 클래스인데요. 수업에서 모금된 금액 전부는 불법 성매매로 고통받는 여성들을 위한 경제적인 지원활동에 쓰여진다고 합니다. 건강도 챙기면서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필록싱 정말 아이디어 괜찮지 않나요? 착한 필록싱을 통해 윤지경 강사님을 다시 보게 되었답니다. :D 착한 필록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핏클럽 아이윌 페이스북(http://facebook.com/fitclubiwill)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윤지경 강사님의 재테크 강의>

 

한쪽에는 윤지경 강사님이 진행하는 놀면서 하는 재테크 일명 놀테크 강의에 대해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놀테크 강의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윤지경 강사님의 재테크 강의는 게으른 사람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강사님과 같이 돈에 얽매이지 않고 추울때는 더운 나라에 가서 살 수 있는 경제적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놀면서 하는 재테크 시즌2강의]

-일정: 11/14(토) 11:30~13:00

-장소: 종각역 마이크임팩트 스퀘어

-금액: 50000원

-강의정보/수강신청: http://me2.do/FanUgfds

-윤지경강사 블로그: http://moneynbody.com

 

 <핏클럽 아이윌 강의스케쥴>

 

핏클럽 아이윌의 강의 스케쥴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에만 진행이 되며, 8:00~8:50 / 9:00~9:50 이렇게 두 Time으로 진행이 됩니다. 프로그램은 필록싱/바디스킬/방송댄스/요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회당 2만원/2만오천원입니다. 다른 GX or 헬스장의 경우 한달금액을 지불하게되는 반면 핏클럽 아이윌은 이와 다르게 회당으로 결제를 하게 됩니다. 한번 결제를 해놓고 운동을 가지 않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이런 분들의 경우는 희소식인 것 같습니다.

 

핏클럽 아이윌만의 특별한 마일리지 카드가 있는데요. 바로 아래와 같은 놀라운 혜택을 가진 어마무시한 카드랍니다.

- 10만원 적립금당 10%의 보너스금액을 추가지급

- 비오는 날 수강시 1만원 적립

- 불금수강시 1만원 적립

- 친구 소환시 3만원 적립

- 이달의 생일자의 경우 5만원 적립

 

강의신청은 이 링크(http://goo.gl/PSOGlm)를 통해서 가능하오니 신청하실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핏클럽 아이윌 한쪽 벽면에는 윤지경 강사님이 취득한 어마어마한 자격증들이 걸려 있었는데요. 필록싱 자격증부터 재즈댄스, 번지점프 수료증까지 정말 바디 스페셜리스트 전문가로서의 자격을 충분히 갖추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도 미국 헬스 공인 자격증을 따려고 계획중인데 실천을 못 하고 있어서 내 자신이 부끄러워지더라구요. 윤지경 강사님은 여러매체에도 소개된 유명인이신데요. 우리 몸의 건강뿐 아니라 재정상태의 건강까지 책임져주는 진정한 건강전도사인 것 같습니다.

 

 <핏클럽 아이윌 탈의실>

 

핏클럽 아이윌의 탈의실 사진인데요. 다른 운동센터의 경우 공공으로 사용하는 탈의실인 반면, 핏클럽 아이윌은 개인이 별도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 내 몸매를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이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였답니다.

 

<핏클럽 아이윌 운동 공간>

 

핏클럽 아이윌의 운동공간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인데요. 청결함을 유지하기 위해 강사님이 바닥걸레질을 직접 하신다고 하네요! 한쪽에는 스트레칭에 많이 사용되는 폼 롤러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폼 롤러는 필라테스를 할 때 많이 사용되고, 저도 가끔 헬스장에서 뭉친 근육을 풀거나 몸의 균형을 잡아주기 위한 스트레칭을 할때 사용하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실제로 폼 롤러를 사용해서 운동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은데 핏클럽 아이윌에서도 수업진행할 때 사용하고 있네요.

 

2.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 워밍 파티

 

오늘 스튜디오 워밍 파티를 위해 많은 음식들을 준비해주셨는데요. 과자부터 시작해서 초콜릿과 개업식에 빠질 수 없는 떡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쪽 테이블에는 플라스틱 컵에 적포도와 청포도, 방울토마토들을 이쁘게 담아놓은 과일컵과 오렌지 쥬스까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이 좋은 날 알코올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미니 냉장고에 차갑게 식혀진 하이네켄 맥주캔들이 손님들의 손에 이끌려가길 기다리면서 줄 세워져 있었고, 칠레산 고급 와인인 프로메사도 넉넉하게 준비를 해주셧습니다. 한 잔 먹어봤는데, 부드럽게 꼴딱꼴딱 잘 넘어가더라구요. 어떤 분은 술술 마시다가 얼굴이 엄청 빨개지는 상황까지 나왔다능....전 촬영을 해야하므로 한잔만 마시면서 파티를 즐겼지요!

 

스튜디오 워밍 파티 시작 시간이 다가오자 초대받으신 분들 한 분씩 입장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혼자 있을때는 조금 어색했는데, 이제야 좀 파티 분위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준비된 음식과 와인을 드시면서 파티가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지요. 한분 한분씩 강사님의 스튜디오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더라구요.

 

파티에 참여한 사람들이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방명록인데요. 이렇게 하트모양으로 오려진 종이에 축하메시지와 응원메시지를 적어서 나뭇가지에 걸어주면 끝! 저도 강사님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를 적어서 걸어놓았답니다. 한분 한분 진심어린 격려를 해주시더라구요.

 

파티에 초대된 한분 한분 찾아다니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담소를 나누면서 맞이해주시고 계십니다. 어떤 분이 선물해주신 꽃을 받으시고 엄청 좋아하시는 모습이 귀여우시네요. 근데 생각해보니 저는 아무 선물도 준비하지 못하고 갔네요 ^^;;;

 

여기 바닥에 펼쳐진 물건들은 Sari Bari의 친환경 수공예품들입니다. 인도의 강제 성매매 여성들을 위해 경제적인 부분에 도움을 주는 착한 경매 행사인데요. 강사님 정말 여러가지 좋은일을 많이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매월 월급에서 짜투리 기부를 하는 제가 부끄러워질 정도였죠.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 워밍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행사는 윤지경 강사님의 핏클럽 아이윌 소개시간! 재테크 강사로서 수많은 강의를 해보신 노하우가 있는터라 역시 프로페셔널하게 PT를 이끌어 나가십니다. 핏클럽 아이윌이 어떻게 시작되었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소개 등등 20분에 걸친 짜임새 있는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20대 시절의 풋풋한 사진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되었답니다.

 

뜻깊은 자리에 어울리는 멋진 건배사 영상도 한번 보시죠!

 

두번째 코너는 걸그룹 안무 영상을 같이 따라해보는 시간입니다. 전문 댄스 강사와 같이 배워서 다같이 춤을 추는 시간! 사실 춤에 자신이 없는터라서 사진만 찍을려고 그랬는데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한 동작 한 동작씩 가르쳐주셔서 이에 이끌려 자연스럽게 합류하게 되었네요. 초상권 보호를 위해 사진은 많이 못 올리겠네요.

 

스튜디오 밖에 조그맣게 마련된 포토존에서 방문한 손님들과 일일이 한컷씩 사진을 찍어주는 강사님! 집들이 선물로 받은 물품들을 들고 즐거워 하시는 강사님! 엄마를 따라 같이 따라온 아기도 강사님의 앞날을 축복하기 위해서 와줬네요 :D

 

저는 다른 일정으로 중간에 나와야했는데요. 행사끝까지 함께하지 못하고 나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무쪼록 핏클럽 아이윌이 앞으로 계속 발전해나가고 전국으로 유명해질 수 있는 GX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핏클럽 아이윌 스튜디오 포스팅이었습니다.

 

<핏클럽 아이윌 위치 및 전화번호>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