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리뷰

괌 여행 3일차 괌쇼핑 괌 프리미어 아울렛 GPO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다녀온 괌 여행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괌 여행 3일차 저희 부부는 힐튼 호텔에서 웨스틴 리조트로 옮긴 후 바로 렌트카를 끌고 쇼핑을 하기로 하였지요. 한국에서 괌으로 출발하기 전에 괌 쇼핑에 대해서 찾아보던 중 괌 쇼핑은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에서 많이 한다고 그러더라구요.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는 유명 브랜드몰이 입점해있고 가격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 해서, 괌 쇼핑은 GPO 한군데에서만 하기로 결정하였지요. 저희 부부는 그렇게 쇼핑에 관심이 없어서 한군데로도 충분했습니다.

 


 

■ 괌 쇼핑 괌 프리미어 아울렛 GPO

▲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건물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는 셔틀버스로 운영도 하고 있거나 아가냐 차모로 버스로도 갈 수 있는 곳인데요. 저희 부부는 렌트카를 이용해서 건너편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길을 건너갔습니다. 왜 그랬냐구요? 네비가 이상해서 길 건너편에서 목적지에 도착을 했다고 해서 쭉 가서 다시 유턴을 하기 귀찮았거든요.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에 대한 주소 및 영업시간 정보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정보]

- 주소:199 Chalan San Antonio Road, Tamuing, guam

- 영업시간: 10:00~21:00(일요일은 20:00까지)

- 전화번호: 671-647-4032

 

▲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내부

 

괌 프리미어 아울렛 GPO는 괌 현지의 초대형 아울렛 매장인데요. 한국인들이 이 곳으로 쇼핑을 오는 이유는 타미,게스,리바이스와 같은 친근한 매장들이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50%이상 세일을 하므로 가격까지 엄청 싸고 타미 같은 경우에는 타미쿠폰까지 사용해서 할인을 받으면 엄~~~~청 저렴하게 옷을 구매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기가 있는 부모들은 이 곳에서 애기 옷들을 한 보따리 사가시더라구요. 타미쿠폰을 못 구하신 분들은 카페에서 나눔을 해서 받거나 중고나라에서 구매를 할 수가 있더라구요. 괌 오시기전에 무조건 타미쿠폰을 구하셔서 오시는것을 강추드립니다.

 

▲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내부 지도

 

괌 GPO안에는 남성/여성 캐쥬얼 의류 뿐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브랜드 및 엔터테인먼트/푸드코트까지 갖춘 대형 쇼핑몰인데요. GPO을 들어갔을 때 처음 느꼈던 생각은 마치 코엑스몰에 와 있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구조가 비슷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 느낌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 곳에는 무려 14개의 스크린을 갖춘 괌 메가 플레스 시네마라는 영화관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현지인분들도 영화를 감상하러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주요 매장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 입점한 매장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대표 브랜드를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GPO 주요매장 -> 캘빈클라인, 훼이머스 훗웨어, 게스, 리바이스, 로즈, 토미바하마, 토미 HILFIGER, 포에버21, 나인웨스트, 토니몰리

 

▲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TOMMY HILFIGER

 

자!! 많은 분들이 괌에서 쇼핑하고 싶은 브랜드 1위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입니다. 매장의 규모도 다른 매장들에 비해서 엄청 컸는데요. 이곳을 들어가는 대부분의 쇼핑객들이 한국어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어떤 카페에서 GOP에는 한국 군인들이 많고 GPO에는 한국 아줌마들이 많다고 유머를 치시던데 딱 그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는 지인의 아기 선물을 사기 위해서 들어갔는데요. 아기들 옷이 정말 싸더라구요. 한국에서는 4만원 이상 줘야되는 옷들이 여기서는 온갖 할인으로, 만원대로 구매를 할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괌 타미 쿠폰을 구하기 위해서 그렇게 노력을 하시는거였군요.

 

▲ 괌 프리미엄 아울렛 GPO 나인웨스트

 

와이프가 쇼핑을 하고 싶어한 나인웨스트입니다. 이곳에서 와이프는 갑자기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숄더백과 장지갑을구매했습니다. 40% 가까운 세일을 하고 있어서 둘이 합쳐서 7만원정도의 가격에 아주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었지요. 이 정도면 얼마든지 사줄수가 있죠 :D

 

GPO 내부에 이렇게 쉼터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 곳에서 쉬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남자들이거나 아기들이었습니다. 여자들은 다 쇼핑하러 들어가고 따라다니다 지친 남자들이 몰려있더라구요. (사진에는 그 상황이 잘 표시가 안되었네요.) 저희는 1시간정도의 쇼핑을 마치고 목이 말라서 음료를 파는 코너로 갔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 곳에서 음료를 하나 주문했는데요. 보이시나요? 살 엄청 찔 것 같은 어마어마한 크림이 올라가 있는 고칼로리 음료입니다. 음료 하나만 주문을 하고 나눠 마셨는데요. 한국에서 맛 볼 수 있는 음료와 별반 다르지 않았는데, 많은 한국인 쇼핑객들이 이 곳에서 빵과 같이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이유는 입구에서 가장 가까워서 인 것 같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괌쇼핑 GPO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