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테이스티로드 38회 철판아이스크림,라면,제주산돼지고기,BBQ플래터 맛집정보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맛집 프로그램들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 테이스티로드 38회에서 소개된 맛집리스트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총 4군데 맛집인데요. 라면 점빵, 존쿡 델리미트, ASL, 고기꾼 김춘배 이렇게 각기 다른 메뉴들의 뷔페가 시작됩니다. 그중에서도 회사에서 가까운 종로 라면 점빵은 가격도 저렴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럼 테이스티로드 38회 라면 점빵, 존쿡 델리미트, ASL, 고기꾼 김춘배 맛집정보를 공개합니다.

 


 

<테이스티로드 38회 라면 가게>

-음식점명: 라면 점빵

-주소: 서울시 종로구 필운동 202

-전화번호: 02-738-7865

-메뉴 및 가격: 부대라면 4500원, 버섯들깨라면 5500원

종로 라면 점빵은 내부가 마치 학창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공간인데요. 14년간 한곳을 지키며 학생들의 든든한 한끼를 책임지고 있는 착한가게입니다. 종로 라면 점빵은 라면메뉴만 총 22개이고, 김밥과 국밥까지 팔고 있는 분식집입니다. 메뉴의 알라면은 계란이 들어간 기본라면이라고 하네요. 라면 못 고르는 샤이니키 키와 리지씨, 결국 고민끝에 샤이니 키는 버섯들깨라면, 리지는 부대라면에 치즈 추가했습니다.

 

보글보글 끓고있는 버섯들깨라면!! 라면냄새가 아주 쥑이는 듯합니다. 라면만 14년 끓이셨는데 내공이 엄청나시겠죠. 버섯들깨라면이 나왔는데요!!! 뚝배기에 담겨나온 라면이 마치 감자탕이나 순대국에서 나는 냄새처럼 익숙한 들깨의 향!! 부대라면은 부대찌개 베이스에 김치의 향이 강한것이 특징!!! 버섯들깨라면은 표고버섯,송이버섯 등 5가지 버섯과 된장과 들깨가루를 넣어 끓여서 한층 깊은 맛이 나는것이 바로 버섯들깨라면의 비결! 아오~~ 지금 블로그 작성하는 시간이 밤9시인데 샤이니 키와 리지가 국물을 마시고 있는 영상을 보니 라면 끓여지고 싶어지네요.

 

<테이스티로드 라면점빵 위치>

 

<테이스티로드 38회 돼지고기 가게>

-음식점명: 고기꾼 김춘배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9-44

-전화번호: 02-6101-3663

-메뉴 및 가격: 제주산 생갈비 14000원

 테이스티로드 두번째 맛집은 수진씨가 찾아간 고기꾼 김춘배입니다. 이 곳은 제주산 돼지고기 음식점으로 유명한데요. 제주도에서 직접 올라오는 얼리지 않은 생돼지고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제주산 오겹살부터 목살 생갈비까지 다양한 고기부위를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선홍빛을 띄고있는 돼지고기 속살이 아주 신선해보이네요. 돼지고기 잘 굽는 방법은 숯불의 향이 고루 배도록 자주 뒤집어 줘야 한다고 하네요. 고기는 초벌구이까지 직원이 다 해줍니다!! 편하죠?? :D

 

명이나물에 갈비살을 한점 올려서 쌈 싸먹는 그 맛! 예전에 명이나물을 처음 접하고나서 돼지고기와 잘 어울리는 그 맛에 반했는데요. 여기서도 명이나물을 제공하고 있네요. 샤이니 키와 같이 먹지 못하고 외로이 홀로 잡수는 수진씨가 안타까워보이네요. 이번에는 갈치속젓에 생갈비살을 콕 찍어서 맛보는 수진씨!!!! 쌈장도 아니고 멸치액젓도 아닌 갈치속젓! 듬뿍 찍어도 전혀 짜지 않은 식감!!

 

 

<테이스티로드 고기꾼 김춘배 위치>

 

<테이스티로드 38회 철판아이스크림 가게>

-음식점명: ASL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8-15

-전화번호: 02-545-4521

-메뉴 및 가격: 솔티 캐러멀 버블리 케잌 85000원

이번에는 철판아이스크림을 파는 ASL 디저트 가게입니다. 리지씨가 방문했는데요. 뜨거운 철판 위에 커스터드 소스를 부은 후 아이스크림과 케잌을 함께 먹는 신개념 디저트!! 철판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가격은 9천원대에 맛보실 수 있답니다. 메뉴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함께 먹을 수 있어 더욱 맛있는 아이스크림!!!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따뜻한 케잌을 한번에 떠서 먹는 그 맛은 과연 어떨까요? 입안에서 따뜻함과 차가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새로운 식감!! 데이트코스로 남녀가 찾기에 가장 좋을 장소인 것 같네요.

 

 

<테이스티로드 ASL 위치>

<테이스티로드 38회 육가공품 전문 레스토랑>

-음식점명: 존쿡 델리미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74-4

-전화번호: 02-514-0040

-메뉴 및 가격: BBQ플래터 75000원

테이스티로드 바베큐 가게 존쿡 델리미트의 내부는 마치 외국마트에 온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다양한 식료품이 가득하고 수제소시지와 품질 좋은 스페이산 하몽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과연 음식점이 맞는걸까요? 존쿡 델리미트는 소시지와 햄 하몽 등의 육가공품을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바로 신개념 식재료 레스토랑 그로서란트입니다!! 다양한 식료품중에서도 스페인에서 입고해온 돼지고기 하몽이 눈에 띄는데요. 제주산 흑돼지가 아니라 스페이산 흑돼지라니 :D

 

샤이니 키와 수진씨가 수다를 떨고 있는 동안 준비된 BBQ 요리가 나왔습니다. 여기에는 직접 만든 소시지와 학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학센은 양념 후 24시간 숙성시켜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독일식 족발요리라고 하네요. BBQ 플래터 양이 정말 푸짐한데요. 프레시 이탈리안 소시지와 델리부어스트, 엔듀이 소시지까지!! 이거 먹으면 운동 20시간해야될듯!!! 칼로 학센을 자르는 소리가 바삭함과 동시에 속에는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세계! 학센은 돼지고기지만 속살이 선홍빛의 소고기 비슷하네요. 맛은 24시간 이상 저온에서 숙성시켜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엄청난 부드러움!! BBQ 플래터를 더욱 맛있게 즐겨먹는 방법은 빵과 델리부어스트를 이용해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테이스티로드 존쿡 델리미트 위치>

 

 


 

이상 에이티포의 테이스티로드 철판아이스크림, 버섯들깨 라면, 돼지고기, BBQ플래터 맛집 정보였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