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리뷰

괌여행 3일차 괌 카프리쵸사 레스토랑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괌여행 3일차 저희 부부는 괌 힐튼호텔에서 웨스틴 리조트로 이동을 하기전에 친구네 부부와 함께카프리쵸사에서 점심식사를 같이 하기로 하였습니다. 괌 카프리쵸사는 괌에 3개 지점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투몬점에 위치한 카프리쵸사를 방문하였지요. 저희가 묵을 웨스틴 리조트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기도 하고 친구네 부부도 근처 호텔을 잡았더라구요. 카프리쵸사의 뜻은 일본에서 만든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란 뜻을 품고 있다네요. 일본에만 100여개가 넘는 매장을 가지고 있는 레스토랑인만큼 엄청 기대가 됩니다. 그 만큼 괌 카프리쵸사는 사람이 많아 줄 서서 먹는다고 하길래 저희는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방문을 하였답니다.

 

<괌 카프리쵸사 정보>

-주소: 2F Pacific Place Building, 1411 Pale San Vitores Road, Tumon, Guam 96913

-영업시간: 11:30~22:30

-전화번호: 671-547-3746

 

괌 카프리쵸사는 퍼시픽 플레이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바이킹이 보이는 건물 옆이므로 찾기 쉬우실겁니다. 주차장도 엄청 넉넉해서 주차따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저희는 지상에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갔는데요. 건물안에는 카프리쵸사 뿐 아니라 다른 레스토랑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괌 카프리쵸사 내부>

 

 괌 카프리쵸사 내부에는 괌의 다른 레스토랑과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주방도 이렇게 오픈형이라서 조리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분들이 일찍이 점심을 드시고 계셨는데요. 저희도 서버가 안내한 테이블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괌 카프리쵸사 메뉴>

 

괌 카프리쵸사에서 파는 항목은 일반 서양식 레스토랑에서 파는 메뉴들과 비슷한데요. 카프리쵸사의 추천메뉴는 아무래도 토마토로 만든 해물 스파게티인데요. 마르가리타 피자도 많은분들이 찾는 인기메뉴입니다. 저희는 사랑의 절벽에서 받은 쿠폰을 이용해서 라이스 크로켓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해물스파게티 1개와 Clam Chowder Bread Bowl, 라쟈나1개를 주문하였답니다. 4명이서 갔는데도 메뉴를 조금 시킨 이유는 조금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서 나오는 양이 다른 곳에서 2인분을 시킨 양과 동일하답니다. 괌 카프리쵸사를 방문하실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조금만 주문하길 바랍니다.

 

저희가 공짜로 먹은 라이스 크로켓입니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4명이서 4등분해서 먹었답니다. 소스도 굉장히 맛있어서 빵을 여기다가 찍어 먹었지요. 크로켓 겉표면의 바삭함과 안의 치즈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음식이었지요.

 

그다음에 저희가 주문한 라자냐가 나왔습니다. 한국에서 파는 라자냐는 소스가 그렇게 많지 들어있지 않은데 여기는 라자냐 소스가 정말 마치 국처럼 나오네요. 빵도 같이 나왔는데 서버가 서비스로 줬답니다. :D 라자냐도 정말 맛있었고, 특히 치즈가 고급치즈 먹는 느낌이 났답니다.

 

해물 스파게티입니다!!! 많은분들이 양으로 놀라는 해물 스.파.게.티!!! 정말 헉 소리 나더군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면이.. 마치 그릇 안에서 번식을 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맛은 한국에서 파는 해물스파게티와 크게 다르지 않았답니다. 저희는 결국 해물 스파게티를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답니다. G.G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인데요. 특이하게 빵 안에 속을 다 제거하고 크림스프를 넣었는데요. 빵 뚜껑도 사이드로 같이 나오는것이 웃기더라구요. 빵 뚜껑을 재활용하는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들어서 뚜껑을 껴맞춰봤는데 안 맞더라구요 -_-;;; 머지?? 설마 재활용???? 아닐거라 믿고 싶었지만 불안해서 뚜껑은 안 먹었습니다.

 

괌 카프리쵸사를 방문하실분들은 이 포스팅을 보고 잘 결정하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괌 카프리쵸사 레스토랑 후기였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