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천연비누 크레이지바 보습,클렌징,팩효과를 동시에 해줘요~!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의 와이프 야옹입니다.

 

오늘은 천연비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크레이지바 라는 천연비누이지요!!!

원래 제가 유분기도 많고, 여드름 피부라ㅠㅠ클렌징제품이 항상 고민인데...

러쉬에서 숯비누를 쓰고 있었거든요. 이게 깨끗해지고 개운해지는 것 같으면서 당기는 느낌이 살짝 들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중에 고른 크레이지바! 클렌징과 팩효과까지 있다던데....?! 일단 사진 보여드릴게요.

 검정 박스에 분홍 글씨로 크레이지바Crazy bar라고 써있고 미친피부를 경험해 봐 라네요... 진짜인가.ㄷㄷㄷㄷ

 

자연을 그대로의 크레이지바는 천연비타민수분의 환상 콜라보레이션으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써 있네요. 주요성분은 석류,자몽,녹차,아보카도,코코넛오일입니다.

석류는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탄력, 피부톤개선, 노화방지에 좋고, 자몽피지조절과 균감염을 예방해 줍니다. 역시 비타민C가 들어있고요. 녹차는 피부에 좋다는 것을 다들 아시죠? 레몬의 5배가 되는 비타민을 가지고 있고, 보들보들한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며 진정작용에 효과적입니다. 아보카도피부를 진정시키고 극건성과 극지성 민감성 피부 모두에 좋다고 하네요. 코코넛오일보습력이 뛰어나 건조함을 예방하고 피지생성 및 분비를 조절한다고 합니다. 오.. 좋은거는 다 들어있네요.ㅋㅋ

 

크레이지바 사용방법은!!

1. 크레이지바를 물에 적당히 적셔주세요.

2. 5~10회 거품망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세요.

3. 만들어진 거품을 거품망에서 덜어내어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하듯 아래에서 위로, 안에서 밖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주세요.

4. 적당히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세안하시고 수건으로 가볍게 눌러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크레이지바 보관은 천연비누로 화학 응고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무르기 쉬우니 물빠짐이 좋은 비누 받침대를 추천하며 직사광선을 피하고 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곳에 두라고 하네요.

피부자극의 원인인 화학성분이 전혀 없다고 해요. 알콜,벤조페논,파라벤 등 유해성분이 전혀 없는 크레이지바!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적혀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여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그 때는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해 보상해 준다고도 적혀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분홍분홍한 비누에 앙큼한 하트와 크레이지바라고 써 있습니다.

 

 거품망도 주더군요.ㅋㅋㅋ 오 좋아좋아. 마침 필요한 차였는데 말이죠.

 

 일단 화장실로 고고싱 하여서 거품망에 크레이지바를 넣고 물을 묻혀 몇번 문지르니 금방 거품이 입니다.

 풍성하고 쫀득거리는 거품이 보이시나요?ㅋㅋㅋ

 

비누거품이 일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이 세안을 합니다. 안에서 밖으로, 아래서 위로!!!

 

 

 문지르는데 진짜 부드럽고 거품이 많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향기는 상큼한 자몽향??? 제 머리카락은 난리가 났네여...ㅋㅋㅋ

 

풀얼굴 죄송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 상큼한 향의 천연비누로 거품가득 세안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ㅋㅋㅋ

그 다음엔 미온수로 거품을 충분히 닦아냅니다.

 

세안 후의 느낌은... 옷?! 전혀 당기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도 계속 촉촉한 느낌이 들고 손등으로 볼을 스쳤을때 굉장히 부드러워요. 화학성분 없이 자연에서 추출한 그대로의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하니까 안심도 되고..! 보습은 정말 확실하고 피부도 진정되고, 탱탱해진 느낌ㅋㅋㅋ 모공도 수축된다는데 꾸준히 써 봐야겠어요.ㅋㅋ 이번 가을,겨울 피부를 위한 비누는 크레이지바로 걱정을 줄었네요.ㅋㅋㅋ

 

이상 천연비누 크레이지바 체험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