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강남역 논현동 반영구 남자 자연눈썹 문신 위치스터치 시술 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2015년이 가기전에 한해동안 고생한 저를 위해 무엇을 선물할까 고민하다가 예전부터 하고싶었던 자연눈썹 문신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남자인데 무슨 자연눈썹 문신이냐구요? 사실 제가 앞머리를 길르는 이유가 눈썹이 너무 짧아서 앞머리로 가리고 다니는거거든요. 헤어스타일도 짧게 자르고 싶은데 자르지 못하는 이 심정을 아시나요!!ㅠㅠ

 

검색으로 알아보니까 홍보글이 대부분이었고 실제 자연눈썹 시술 후기를 올리는 곳이 몇 없더라구요. 그 중에 강남역 논현동에 위치한 위치스터치 샵이 실제다녀온 사람들이 글을 많이 올렸고 아주 꼼꼼하게 잘 해주신다고해서 논현동 반영구 자연눈썹 전문점 위치스터치로 예약하였습니다. 와이프도 예전부터 하고싶다그래서 같이 예약을 하였지요!

 

▶ 위치스터치 자연눈썹 문신 시술 받으러 가는 길

 

▲ 강남역 눈썹문신 위치스터치 가는 길

 

자연눈썹문신 위치스터치 가는 길은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로 나와서 150m정도 직진하다가 호텔 다이내스티 골목으로 들어가고, 200m정도 직진하면 오른쪽으로 길이 나오는데 여우미인이라고 써있는 간판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신논현역을 잘 안 와봤는데 이런 일로 한번 와보게 되네요.

 

 

 

▲ 강남역 눈썹문신 위치스터치 입구

 

간판이 위치스터치가 아니라 여우미인으로 적혀있어서 살짝 당황하시는 분 계실거에요. 저도 궁금해서 물어보았는데 샵인샵 형태로 피부샵 안에 반영구 자연눈썹 샵이 들어와있는 형태라고 하시네요.

 

 

 

 

 ▲ 강남역 눈썹문신 위치스터치 내부

 

사실 피부관리샵은 처음 방문해보는거라 살짝 긴장되기도하고 어떨지 궁금했는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아늑한 실내 분위기여서 조금 긴장이 풀리는 것 같았습니다. 신발을 벗고 이렇게 편안한 슬리퍼로 갈아신고 입장! 

 

 

 

 

 

 

 

위치스터치는 눈썹문신 뿐 아니라 미백,보습,여드름과 같은 스킨케어부터 목, 어깨, 가슴, 전신에 이르는 바디케어까지 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태닝을 좋아해서 여름에 한번 받아볼까 생각중이고, 와이프는 비키니왁싱을 1년마다 하는데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서 고려중이랍니다. 자연눈썹 문신 가격은 17만원입니다.

 

가끔 피부관리샵을 가면 영업신고증이나 면허증없이 운영을 하는 곳이 많은데, 혹시 못 믿는 분들을 위해 인증 사진 찍어왔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위치스터치 판매제품

 

반영구 자연눈썹 전문샵 위치스터치에 진열된 바디제품인데요. 일반적인 스킨케어/바디제품은 많이들 진열되어 있지만, 한가지 특이한 점은 수제비누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진열되어 있는 수제비누가 날짜별로 꼼꼼하게 다 적혀있어서 정말 고객분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서 하고 있는 곳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위치스터치 자연눈썹 문신 시술 전 상담 및 준비시간

 

 

시술전 간단하게 시술과 관련된 작성지를 체크해서 제출합니다. 저와 와이프는 LS기법 자연눈썹을 체크해서 제출하였답니다. 자연눈썹 문신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정리를 해왔습니다. 참고로 아래 단계는 사람마다 살짝 다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연눈썹 문신 시술과정>

 

1단계: 상담 후 마취크림을 바르고 20분정도 대기

2단계: 눈썹 디자인을 해서 원하는 모양을 잡기

3단계: 다시 마취하고 5분정도 대기

4단계: 실제 문신하는 시술단계 약 10분정도 소요

5단계: 눈썹 컬러에 맞게 색소 도포 약 10분정도 소요

6단계: 중간 마취 

7단계: 다시 재 시술 하는 단계 약 25분정도 소요  

 

 

 

 

 

설문지를 작성하고나면 이제 눈썹부위에 마취를 해야 합니다. 이마 까는것을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이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이마를 깠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끝에 눈썹이 없답니다. 제가 왜 머리를 안 올리고 다니느지 아시겠죠?

 

손으로 바르지 않고 위생상 청결하게 면봉으로 마취크림을 발라주십니다. 마취크림을 바르고 나면 랩으로 한번 씌워서 마취크림이 다른곳에 묻지않게 해줍니다. 마취크림 바른 제 모습이 너무 웃겨서 한번 찍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D

 

 

 

 

 

눈썹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기다리는 동안 책자에 있는 고객님들의 자연눈썹 후기 사진들을 보았습니다. 고객님들의 개개인 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눈썹 문신으로 어찌나 자연스럽던지 저도 한층 더 기대가 되더군요. 저 이제 시술받으러 들어갑니다!! 굿럭!

 

 

▶ 위치스터치 자연눈썹 문신 시술 타임

 

 

 

 

 

편안한 베드 위에 누워있는데 왠지 모를 긴장감이 오더군요. 아무래도 처음하는 것이다보니 잘될까라는 걱정과 아프지는 않을까라는 두려움이 겹쳐서 그런 것 같습니다. 누워있는 자세만 봐도 엄청 긴장된것처럼 보이죠? :D

 

 

 

 

 

 ▲ 위치스터치 자연눈썹 디자인 단계

 

이제 마취크림을 없애고 눈썹디자인을 할 시간입니다. 옆에서 보니까 제 눈썹 정말 없네요. 눈섭디자인을 하기전에 원장님과 어떻게 눈썹을 그리고 싶은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상의하고 디자인에 들어갑니다. 저는 처음이고해서 너무 두껍지 않고 이쁘고 잘생겨보이게 해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아주 어려운 부탁인 줄 알면서도 부탁을했지요.

 

눈썹디자인을 하면서 어울리지 않는 눈썹은 이렇게 정리를 해주신답니다. 저는 끝부분의 눈썹이 몇가닥은 없지만 약간 쳐져있어서 정리가 필요했는데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어림짐작으로 하지 않고 이렇게 줄자를 가지고오셔서 정확하게 측정을 해서 디자인을 해주신답니다.

 

 

 ▲ 자연눈썹 디자인 비교 사진

 

어느정도 대략적인 스케치가 되었습니다. 왼쪽은 제 눈썹이고 오른쪽은 디자인해서 그린 눈썹입니다. 이렇게 한눈에 비교를 해보니 눈썹 하나 차이가 정말 인상의 큰 영향을 주는 것 같네요. 앞으로 눈썹에 신경써서 다녀야겠네요. 이것도 이제 에이티포의 자기관리중의 하나가 되겠네요.

 

 

 

 

 ▲ 자연눈썹 디자인 완료 사진

 

나머지 오른쪽 눈썹도 디자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좌우 균형이 맞는지가 가장 중요해서 대칭 맞추는 작업도 5분이상 소요되었습니다. 대칭 맞추는 작업이 어려운 이유는 사람마다 좌우 골격이 다르고 커브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도 좌우 이마 골격과 커브가 달라서 똑같이 그려도 균형이 안 맞아보이더라구요. 원장님이 어찌나 꼼꼼하시던지 조금이라도 틀어지면 다시 그리시고, 몇번정도 반복해서 대칭이 잘 맞는 눈썹디자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시술을 들어갑니다. 다시 마취를 한번 더 하고 다크브라운 색소를 도포해서 눈썹을 만들 시간입니다. 실제 시술 사진은 찍지는 못했습니다. 시술에 집중해야 되기 때문이기도 하고, 눈썹을 새기는 시술 사진이 그렇게 잘 나올 사진이 아니라서요. 참고로 바늘은 멸균처리된 일회용 바늘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하시고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술하는 동안 통증이 전혀 없어서 고통없이 아주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샵의 후기를 보면 아팠다고 하신 분들이 위치스터치는 아무 느낌없이 받았습니다.

 

 

▶ 위치스터치 자연눈썹 문신 시술 완료

 

 

짜잔~ 상담부터 총 2시간에 걸친 자연눈썹 시술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제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타입이라서 원장님이 더욱더 신경써주셔서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완전 자연스럽지 않나요? 마치 원래부터 있었던 제 눈썹 같아요. 이제 이마를 까고 다닐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아주 만족스럽네요! 

 

 

 ▲ 자연눈썹 시술 전후 비교사진

 

자연눈썹 시술 전과 후를 사진으로 비교해보았습니다. 사람의 인상이 눈썹 하나로 많이 달라지네요. 왼쪽은 먼가 불쌍해보이고 가난해보이네요 :D 눈썹이 살짝 진해보이는데 5일정도 지나면 아주 자연스럽게 변한다고 하네요. 다른 곳에 비하면 짱구눈썹같이 안되어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해도 큰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 자연눈썹 시술 후 경과사진

 

자연눈썹 시술 후 당일/1일차/2일차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술당일보다 짙어지고 있으나 5일 정도면 탈각되면서 자연스럽게 된다고 하네요. 끝에는 아예 제 눈썹이 아니고 문신인데 자연스럽게 제 눈썹처럼 나왔네요. 해당 사진들이 확대되서 그런데 멀리서 보면 아주 자연스럽답니다.

 

 

 

 

 

시술이 끝나면 작은 비닐팩에 재생연고와 주의사항이 적힌 리터치카드를 주시는데요. 리터치는 상처난 곳이 아물어야 하므로 처음 시술 후 1달이 지난 후에 가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혹시 시술 후 부어오름이 심하신 분들은 천연항생제를 약국에서 드시면 되고, 재생크림은 자기전에 조금만 바르고 주무시면 됩니다.(많이 바르면 눈썹이 지워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자연눈썹 시술 후 주의사항>

1. 시술 후 3~4일은 시술부위에 비누/폼 클렌징이 안 닿게 해주시고, 가급적 물도 안 닿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2. 수영/헬스/사우나/찜질방은 각질이 떨어질때까지 금지!

3. 시술 후 3~4일은 진해질 수 있으며 1주일 전후로 자연스러워집니다.

4. 재생크림은 하루 이틀만 발라주세요.

5. 각질은 잡아뜯으시면 안되고, 자연스럽게 떨어질 수 있도록 놔두세요.

 

 

 

 

 

강남역 눈썹문신 위치스터치 예약정보입니다. 카카오톡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니 부담없이 상담신청하시고 할인이벤트중이니 예약을 하셔서 꼭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치스터치에서는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반영구 자연눈썹문신과 왁싱 수강을 진행중이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 한달 후 리터치 시술 받고 다시 한번 더 올릴게요!

 

<자연눈썹 문신 위치스터치 위치 및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