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18회 백종원의 3대천왕 삼겹살(제주 흑돼지 삼겹살, 감귤 성읍칠십리식당, 순천 꽃삼겹살, 고추장 연탄삼겹살, 창원 DIY삼겹살)

백종원의 3대천왕 18회 맛집정보입니다. 오늘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삼겹살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오늘 방송도 시청률 급상승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대한민국 회식의 지존 삼겹살! 오늘 소개된 삼겹살 맛집은 제주 흑돼지 삼겹살 한라식당, 귤나무와 같이 굽는 제주 성읍칠십리식당, 순천 꽃삼겹살 형제정육식당, 고추장 연탄삼겹살 종로 남도식당, 직접 고기를 사워서 먹는 DIY 삼겹살가게인 경남 창원 석양겨울이야기 이렇게 5군데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부정확한 정보들이 많던데 제 정보를 확실하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삼겹살 편! 같이 보시죠! 다음주 19회 백종원의 3대천왕 족발편도 맛있는 맛집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 흑돼지 삼겹살 (첫번째 맛집) 

- 상호명: 한라식당

-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987-7

- 전화번호: 064-787-2026

- 제주 한라식당 간략소개

제주 흑돼지 삼겹살 전문점 성읍칠십리식당입니다. 성읍칠십리식당은 삼겹살이랑 쑥빈대떡(가격 4000원)을 같이 먹는 특이한 점인데요. 제주 오겹살의 특징은 기름 껍질부분이 얇다고 하네요. 삼겹살 굽는 스킬은 많이 뒤집지 않고 충분히 구워주는것이라고 하네요. 고사리를 삼겹살과 같이 철판에 구워서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제주 흑돼지 삼겹살을 먼저 맛보는 백종원씨! 쑥빈대떡(쑥전)과 삼겹살, 삼겹살과 고사리의 조합도 엄청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고사리는 무한리필되고, 김치보다도 고사리를 강추한다고 하네요. 나중에 한번 가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 한라식당 식당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 초벌 오겹살 (두번째 맛집) 

- 상호명: 성읍칠십리식당

-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580

- 전화번호: 064-787-0911

- 성읍칠십리식당 간략소개

귤나무를 태우는 감귤나무 껍질에 굽고 다시 무쇠판에 굽는 제주 초벌 오겹살! 향긋한 귤향이 삼겹살에 베어서 더욱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제주 성읍 칠십리식당을 찾아가실분들은 연기가 많이 나는 곳을 찾아가면 쉽다고 하네요. 제주 성읍칠십리식당에서도 삼겹살 고사리 조합이 제공되네요. 제주도에서는 고사리를 주는 삼겹살 식당이 많은가보네요. 고사리와 같이 먹는 삼겹살의 매력에 푹 빠진 백종원씨! 제주도 삼겹살의 특징은 쫄깃쫄깃하고 지방층이 얇다고 합니다. 훈연 향이 강하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당기는 감귤 삼겹살! 삼겹살을 다 먹고 고사리를 넣은 비빔밥을 만들어 먹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 성읍칠십리 식당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순천 꽃삼겹살 (세번째 맛집) 

- 상호명: 형제정육식당

- 주소: 전남 순천시 황전면 괴목리 41-1

- 전화번호: 061-754-0261

- 형제정육식당 간략소개

형제정육식당 메뉴는 딱 2개인데요. 아주 특별한 삼겹살(1인분에 12000원)과 한우암소꽃등심입니다. 형제정육식당 삼겹살의 특징은 칼집삼겹살인데요. 이집은 25년 전부터 칼집을 내서 칼집삼겹살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알려주시는 쌈 싸먹는법. 상추위에 쌈무를 올리고 고기를 참기름과 콩가루에 묻혀서 콩가루가 묻은 쪽이 아래에 오도록 올립니다. 마늘과 파채는 옵션! 순천 꽃삼겹살은 칼집을 잘 내서 안에까지 바싹하게 튀겨진다고 하네요. 볶음밥은 밥을 미리 비벼와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상추를 올린 볶음밥을 만드는 사장님의 가위신공!

 

백종원의 3대천왕 순천 꽃삼겹살 형제정육식당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고추장 연탄삼겹살 (네번째 맛집) 

- 상호명: 종로 남도식당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182-5

- 전화번호: 02-734-0719

- 종로 남도식당 간략소개

고추장 연탄삼겹살 맛집 종로 남도식당은 위치가 변경되서 난감해하는 백종원씨! 종로 남도식당은 60년 전통 연탄 직화 삼겹살! 메뉴는 연탄삼겹살과 여러메뉴가 제공됩니다. 연탄에 구우면 대충 구워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2시부터 4시까지는 연탄불 가는시간이므로 영업을 안한다고 합니다. 서비스로는 선짓국이 나온느 아주 특별한 삼겹살집. 연탄 고추장삼겹살구이를 상추에 밥과 같이 올려서 쌈싸먹으면 아주 예술! 서울에서 쉽게 마사 볼 수 없는 연탄 직화구이를 종로에서 맛볼수 있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고추장 연탄삼겹살 종로 남도식당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창원 DIY 삼겹살 (마지막 집)

- 상호명: 석양겨울이야기

-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내포리 51

- 전화번호: 055-221-8519

- 석양겨울이야기 간략소개

창원 석양겨울이야기는 직접 삼겹살을 장을 봐서 먹는 집입니다. 바닷가 석양을 보면서 먹는 20년 전통의 석양겨울이야기! 직접 사온 재료는 씻는것도 직접 해야 한다고 하네요. 맛있는 포기김치는 식당에서 제공한답니다. 소나무에 함께 1차 초벌구이로 찌는 삼겹살! 솔향이 가득한 삼겹살은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방식이라고 하네요. 큰 불판위에서 펼쳐지는 사장님의 불쇼도 구경해볼만 합니다. 백설명씨가 직접 손보이는 철판구이! 숙주와 우동을 넣어서 만든 백주부표 철판구이도 완전 놀랍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창원 야외바베큐 석양겨울이야기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지난 맛집들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백종원의 3대천왕 16회 국수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5회 양념치킨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4회 짜장면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3회 전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1회 국밥 맛집 ◀◀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