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설선물 추천] 우체국쇼핑 설선물세트 순위로 센스 있는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이제 고유의 명절 설날이 몇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들 설선물세트 준비로 바쁘시죠? 많은 분들이 설선물세트 준비를 2주전부터 미리미리 준비를 하시게 되는데요. 매년 똑같은 설선물세트를 보낼수는 없고, 이번 설에는 다른 것을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우체국쇼핑 설 관련 이벤트와 설선물 세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설선물 세트 순위를 보면 항상 상위권에 있는 상품이 스팸과 한우세트인데요. 우체국쇼핑몰 설맞이 할인대잔치에 들어가보시면 과일선물/정육선물/곶감과 한과선물 등 아주 다양한 설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 어떤거를 사야할지 못 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많은분들이 구매한 인기상품만을 따로 골라볼 수 있는 설선물추천 옵션도 있답니다. 가격을 중요시하는 고객분들을 위하여 가격대별로 설선물 추천 해주기도 한답니다.

 

▶▶우체국쇼핑 설선물세트 [바로가기]

 

 

우체국쇼핑몰 사이트의 가격대별로 설선물추천 옵션을 살펴볼까요?

- 1~2만원대: 주고받기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찾을 때

- 3만원대: 실속있고 푸짐한 선물을 찾을 때

- 4~5만원대: 품질만족, 가격만족 선물을 찾을 때 

- 6~7만원대: 신경써서 고른 선물을 드릴 때 

- 8~9만원대: 품격있는 선물을 찾으실 때

- 10만원이상: 큰 맘먹고 효도하고 싶다면

부모님께는 10만원이상의 설선물세트를 추천드리고, 이웃집이나 주인집아주머니께는 3만원대 이하의 실속있는 설선물세트를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이제, 어떤 설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지 카테고리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명품선물세트로는 과일/곶감, 한과/전통주, 한우/전복과 같은 받는 사람이 기분 좋아지는 설선물세트를 구경하실 수가 있고, 가장 무난한 과일선물로는 사과, 배, 참다래, 천혜향, 감귤을 비롯한 과일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구매하시는 한우갈비세트와 같은 정육선물세트를 쇼핑하실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설에 빠질수 없는 곶감과 견과류 전용 선물세트에는 건시 곶감과 반건시 곶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은 성의가 없어보이고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곶감선물세트가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나이드신 부모님들을 위해 홍삼, 수삼, 표고보섯, 벌꿀과 같은 건강선물이 최고죠! 진정한 효는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몸에 좋은 식품을 권해드리는 것이 아닐까요? 굴비, 갈치와같은 냉장해산물 설선물세트도 한번 둘러보세요!

 

 

마지막으로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는 건해산물 세트입니다. 김과 미역 다시마와 같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가 있고, 설선물에 빠질 수 없는 한과선물세트도 있답니다. 나이드신 할머니/할아버지들이 좋아하실 만한 한과선물세트도 잊지말고 둘러보세요!

 

 

그리고 지금 우체국쇼핑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무려 50%이상 세일하고 있는 설선물세트를 구매하실 수가 있는데요. 제일 많이 팔리는 스팸세트부터 청정원 선물세트까지 받는분도 좋아할만한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들 주목하세요!!! 우체국쇼핑몰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설맞이 경품이벤트에 참여하실 수가 있는데요.

 

 

최대50% 할인으로 실속있는 설추천선물세트를 구매하고 UHD 55인치 커브드 TV와 한우정육세트 등 기분좋은 경품까지 받아가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기간은 2월1일까지이니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도 얼른 설추천선물 세트를 구매하고 경품에 응모해서 기분좋은 설날을 보내야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

 

▶▶우체국쇼핑 설선물세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