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48회 맛있는녀석들 닭한마리 정솔 닭한마리, 더덕 뿌리채소요리 꼴더덕

맛있는녀석들 48회 닭한마리, 더덕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닭한마리 맛집으로는 영등포구 정솔 닭한마리, 더덕 맛집으로는 뿌리채소요리 꼴더덕 꼴더덕 맛집이 소개되었지요. 그럼 유민상/김민경/문세윤/김준현 4인방이 펼치는 맛있는 여행 같이 떠나볼까요?

 

맛있는녀석들 닭한마리 맛집 정보

 

- 상호명: 정솔 닭한마리

- 대표메뉴:

- 정솔 닭한마리 간략소개

정솔 닭한마리에서는 기본반찬 부추와 배추물김치가 제공이 되는데요 배추물김치는 단맛이 강한 알배추로 담가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정솔 닭한마리 육수는 닭과 물을 넣고 1차로 끓인뒤 파,무.다진 마늘을 넣어서 2차로 끌여내는게 비법이라고 하네요. 닭한마리 맛있게 먹는법은 다진양념에 부추를 넣고 겨자소스, 초간장을 더해서 버무려서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칼국수 면을 처음부터 같이 넣고 끓여서 먹는 법도 있다고 하네요. 닭한마리 육수의 맛은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라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팁은 마늘소스를 찍어먹는법, 닭가슴살초무침, 양배추쌈, 닭한마리 누룽지탕이 소개되었답니다.

 

맛있는녀석들 닭한마리 정솔 닭한마리 주소 및 전화번호는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녀석들 더덕 맛집 정보

 

- 상호명: 뿌리채소요리 꼴더덕 꼴더덕

- 대표메뉴:

- 뿌리채소요리 꼴더덕 꼴더덕 간략소개

 더덕은 뿌리채소의 제왕이라고 불릴만큼 영양가가 높은 음식인데요. 더덕만찬 4인분을 시켰는데요. 더덕 샐러드를 애피타이저로 식사를 하게됩니다. 더덕튀김, 더덕정과가 나왔는데, 더덕튀김의 더덕 두께가 장난아니네요. 꼴더덕 더덕튀김은 강원도에서 직접 재배한 더덕을 사용하고 튀김은 7년산 더덕을 쓴다고 하네요. 더덕정과는 5년산 더덕을 사용함으로써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더덕무침은 더덕과 뿌리채소를 넣고 문어를 더해 매콤하게 무쳐서 나옵니다. 맛있게 구워진 더덕구이와 더덕밥도 입맛이 땡기네요. 더덕밥에 양념장을 넣어서 비벼먹거나 더덕구이를 올려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더덕밥과 궁합이 잘맞는 더덕 된장찌개와 더덕장아찌, 상추장아찌!! 이분들 오늘 호강하는듯..ㅎㅎ

 

맛있는녀석들 더덕 꼴더덕 꼴더덕 주소 및 전화번호는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연어무한리필, 김치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팥죽, 조개찜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