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22회 백종원의 3대천왕 돼지갈비 청주연탄갈비, 충무로 쫄갈비, 담양숯불갈비, 군포 등갈비, 인천 생갈비, 중국 돼지갈비

22회 백종원의 3대천왕 돼지갈비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지난번 갈라쇼 이후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시간이 변경되었는데요. 토요일 6시 선보이는 백종원의 3대천왕 첫방송은 돼지갈비로 시작합니다. EXID 하니가 새로 MC로 출연을 하였는데요. 골수하니 MC 한명 추가로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다니!

 

그럼 이제부터 백종원의 3대천왕 22회 돼지갈비 맛집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다음주 백종원의 3대천왕 23회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22회 돼지갈비 맛집 리스트]

- 첫번째 돼지갈비맛집: 청주 연탄갈비 남들갈비

- 두번째 돼지갈비맛집: 충무로 물갈비 호남식당

- 세번째 돼지갈비맛집: 담양 숯불갈비 승일식당

- 네번째 돼지갈비맛집: 군포 등갈비 윤대감 참숯 등갈비

- 다섯번째 돼지갈비맛집: 인천 생갈비 부암갈비

- 여섯번재 돼지갈비맛집: 중국 돼지갈비

 

 

백종원의3대천왕 청주 연탄갈비 (첫번째집)

- 상호명: 남들갈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화면 참고

- 남들갈비 간략소개

청주 남들갈비 가게안은 옛 분위기가 물씬나는데요. 연탄에서 굽는 돼지갈비의 맛은 이루말할 수 없을 것 같네요. 근데 남들갈비 사장님의 포스가 남다른데요? 이유는 지역에서 활동중이신 가수분이라고 하네요. 얆은 돼지갈비가 식감은 덜하지만 굽기 편하다고 하네요. 양념돼지갈비 굽는 방법은 고기를 절대 뒤집지말고 살짝 들었다놨다 하면서 구워야된다고하네요. 돼지가립와 같이 제공되는 된장국도 맛있어보여요! 밥을 주문해서 돼지갈비와 같이 갈비쌈으로 먹는것도 꿀맛!

백종원의 3대천왕 청주 연탄갈비 남들갈비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충무로 쫄갈비 (두번째집)

- 상호명: 호남식당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화면 참고

- 호남식당 간략소개

충무로 물갈비로 유명한 호남식당입니다. 일반 물갈비와 다르게 국물이 1/3정도 남을때까지 쫄여서 먹는 쫄갈비라고 하네요. 그래서 쫄갈비라고 불르는 백종원씨! 국물이 쫄아가면서 돼지갈비에 양념이 베어지면서 점점 더 맛있다고 하네요. 집에서 쫄갈비를 해먹으려면 물을 넉넉하게 해놓고 쫄이라고 하네요. 마늘과 무생채와 콩나물을 마지막에 가운데에 투하해서 식감을 살림! 5000원짜리 쫄갈비 볶음밥을 시키는데 물을 다시 붓고 온갖 반찬을 다 넣고 볶음밥을 만드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충무로 쫄갈비 호남식당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담양 숯불갈비 (세번째집 )

- 상호명: 승일식당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화면 참고

- 승일식당 간략소개

승일식당 사장님은 한식대첩에서 백종원씨가 심사위원으로 있었을때 나왔던 출연자라고 하네요. 통으로 구운 통갈비! 이집 돼지갈비는 삼겹살부위까지 통으로 쓴다고 하네요. 센 숯불로 1차로 굽고 은은하게 다시 2차로 구운 돼지갈비는 말로 표현할수가 없지요. 된장 바른 깻잎도 구수한 맛을 느끼게 해주죠. 돼지갈비 먹고 마무리는 묵은지와 맛보는 따뜻한 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담양 숯불갈비 승일식당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군포 등갈비 (네번재집 )

- 상호명: 윤대감 참숯 등갈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화면 참고

- 윤대감 참숯 등갈비 간략소개

등갈비로 유명한 윤대감 참숯 등갈비입니다. 소금등갈비, 양념등갈비, 껍데기 이렇게 파는데요. 등갈비 굽는시간이 오래걸리기때문에 껍데기를 메뉴로 판다고 하네요. 다 된 등갈비 위에는 레드와인을 분무기로 뿌려서 잡내를 없애주네요. 소금등갈비보다 양념등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양념갈비에서 장어구이 맛이 난다능! 돼지갈비와 껍데기를 같이 싸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군포 등갈비 윤대감 등갈비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인천 생갈비 (다섯번째집 )

- 상호명: 부암갈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화면 참고

- 부암갈비 간략소개

인천 부암갈비는 돼지 생갈비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백종원씨가 소유진씨와 같이 왔었던곳이라고 하네요. 둘이 5인분 먹었다능. 무쇠판에 숯불을 사용하는 완소 불판! 이집은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신다고 하네요. 생갈비 굽는거는 난이도가 굉장히 높기 때문이죠. 처음에는 양념갈비를 팔다가 단골손님이 점심을 먹으러 왔다가 양념준비가 안되어서 생갈비를 내어온게 지금까지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생갈비를 소금, 고추장아찌, 갈치속젓에 찍어먹으면 환상의 궁합!

 

백종원의 3대천왕 인천 생갈비 부암갈비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중국 돼지갈비 (여섯번째집 )

- 상호명: -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화면 참고

- 부암갈비 간략소개

중국의 돼지갈비집으로 가서 쯔란타파이를 시키는 백종원씨! 양념이 강하고 기름진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돈까스 같기도 한 비쥬얼인데요. 중국 돼지갈비는 루수이 조리법으로 팔팔 끓는 물에 튀겨서 나온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중국 돼지갈비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는 잘 모르겠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지난 맛집들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백종원의 3대천왕 20회 해장국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9회 족발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8회 삼겹살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4회 짜장면 맛집 ◀◀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