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청국장환효능 물빛마을 청국장환으로 고혈압 예방효과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운동을 꾸준히하는 제가 건강에 대해서 더 신경쓰게 된것은 작년부터인데요. IT계열에서 일하다보니 근무시간도 길고, 책임을 져야하는 직군이다보니 스트레스가 많아서 항상 소화불량에 시달렸습니다. 그리고 건강검진에서 혈압이 살짝 높아서 주의하라는 소견을 받고 살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고혈압에 좋은 음식, 소화에 좋은 음식을 찾다가 보니 청국장환이 좋다라는 글이 많아서 본격적으로 청국장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청국장환은 제가 가지고 있던 약간의 고혈압과 장운동 모두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음식이더라구요. 그냥 청국장은 일상생활에서 식사가 아니면 먹기 불편하므로 청국장환으로 나와서 평소에 먹는 비타민약처럼 복용하면 되더군요. 그래서 작년초부터 조금씩 복용을 한 결과 몇달전 받은 건강검진에서 혈압이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솔직히 청국장환효능에 대해서 반신반의했었는데, 몸이좋아진 결과를 보고 청국장환의 효능에대해서 몸소 체험하게 되었네요.

 

[잠시 청국장환 효능을 알아볼까요?]

| 청국장환 효능 첫번째:: 건강한 장운동!

청국장 1g에 들어있는 청국장균은 약 10억마리 이상이 되는데요. 이 청국장균은 우리 장내에서 미생물의 작용을 도와서 장운동을 활발하게해서 설사나 장염을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특히 변비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 청국장환 효능 두번째::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

또다른 청국장환의 효능은 콩에 들어있는 칼륨이 몸의 나트륨 양을 조절해서 혈압을 정상화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청국장의 효능! 그리고 레시틴이 풍부해서 혈관에 콜레스테롤리 쌓이는것을 방지해주고, 혈전을 풀어줍니다.

| 청국장환 효능 세번째:: 간을 튼튼하게!

비타민 B2가 풍부해서 술마신 이후에 알코올분해를 도와서 간을 튼튼하게 해주는데 효과적인 청국장의 효능!

 

제가 계속 섭취하고 있는 청국장환 제품은 물빛마을 청국장인데요. 물빛마을 청국장을 처음 들어보시는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소개를 한번 해볼게요~

 

<고혈압에 좋은 음식 물빛마을 청국장환>

 

물빛마을은 2010년 수해를 당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를 살리기 위해 만들어진 수색동 마을기업으로, 100%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전통 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 물빛마을 청국장환>

 

제가 많은 청국장제품들중에서 이 제품을 택한 이유는 아래와같이 믿을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 청국장환 부작용에 대해서 걱정하시는분들은 제가 직접 복용하고 있는 물빛마을 청국장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물빛마을 청국장의 차별점]

| 국내산 재료:: 우리 이웃들이 만든 국산재료를 고집합니다.

| 전통방식 제조:: 인공 종균이 아닌 볏짚으로 발효합니다.

| 화학첨가물 NO::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일체의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신안 천일염:: 미네랄이 풍부한 신안 천일염을 사용합니다.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더욱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 청국장냄 NO:: 청국장냄새가 나지않아 아이들도 건강을위해 같이 쉽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물빛마을 청국장환 행사사진들>

 

물빛마을 청국장환 제품은 산업진흥원 주취로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홍보겸 판매촉진 장터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4월부터 12월까지 한달에 4일정도 행사에 참여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쉽게도 겨울에는 행사를 안하고 온라인판매만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제가 꾸준히 복용하고있는 청국장환 제품들을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물빛마을 청국장환 제품사진>

 

물빛마을에서 판매하고있는 청국장환 제품들입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서 한번에 많이 구매를 했지요. 플라스틱병으로 들어있는 청국장환제품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청국장환제품도 있습니다.

 

 

 

 

<물빛마을 청국장환 제품사진>

 

고혈압에 좋은 청국장환 제품입니다. 양은 300g정도인데요 가격은 20000원으로 다른제품에 비해 아주 저렴합니다. 이정도면 가족들끼리 건강을 위해서 같이 챙겨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입니다. 병안에는 스푼이 들어있어서 복용시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물빛마을 청국장 다시마환 제품사진>

 

이번에는 기본 청국장에 다시마를 첨가한 청국장 다시마환제품입니다. 위에 나온 기본 청국장환제품보다 환의 크기가 살짝 큰데요. 다시마가 50% 함유되어 있어서 변비예방에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물빛마을 청국장가루 제품사진>

 

된장찌개를 맛있게 끓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어머니의 손맛? 정성? 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재료인 청국장이 맛있어야겠죠? 물빛마을 청국장가루로 끓이는 찌개는 무조건 맛있을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농산물을 사용해서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전통방식으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청국장환 주문하면서 10000원밖에 안하는 청국장가루도 같이 주문해보세요.

 

 

 

 

 

<물빛마을 휴대용 청국장환 제품사진>

 

제가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복용을 하고있는 휴대용 청국장환 제품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어느가방에나 쉽게 들어가기때문에 수시로 복용을 할수가 있답니다. 실제로 청국장환을 복용하면서 소화불량으로 항상 불안했던 장이 많이 개선이 되었지요. 그래서 요즘에도 하루에 한번씩 꼭 복용을 하고있어요! 청국장냄새가 나지않아서 청국장을 잘 못먹는 초딩입맛인 저에게 딱 알맞는 제품인것같습니다.

 

물빛마을 청국장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덧글로 남겨주시거나,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