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컬럼]

재테크서적 추천:: 환율천재가 된 홍대리

 

<재테크 서적 추천 환율천재가된 홍대리>

 

재테크에 관심을 가진지 어느덧 2년째가 되었는데, 그 동안 펀드/보험/연금같은 상품에만 관심을 가지다가 이번에 재무설계사님 권유로 환율공부를 하게되었다. 환율이라는게 아직 나한테는 어렵게 다가와서, 일단 이해하기 쉬운 책으로 접근을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환율천재가 된 홍대리>책을 구매하여 읽게되었다.

 

홍대리 시리즈는 자기계발서적에 있어 대표적인 브랜드가 아닐까한다.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와 같은 어학분야, <골프천재가 된 홍대리>와 같은 스포츠분야, 그리고 <주식천재가 된 홍대리>와 같은 재테크분야 등등 직장인을 위한 자기계발 시리즈로 Top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읽은 <환율천재가 된 홍대리>는 출퇴근시간을 활용하여 1주일정도 투자하면서 정독을 하였다. 홍대리 시리즈의 매력은 소설로 에피소드를 그려내면서 해당분야에 대해서 알기쉽게 설명을 하는것이라고 생각된다. 환율이라는게 많은사람들이 무심코 지나가는 분야지만, 실제로 우리 실생활에 얼마나 밀접하게 다가와있는지 이 책을 통해서 느끼게 될 것이다. 주식, 부동산, 수출 등등 환율과 관련된 부분을 하나하나씩 알아가면서 나의 재테크 실력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듯한 기분이 든다.

 

이 책은 환율 입문자가 읽기에 아주 적합한 책 같으며, 책 뒤에는 부록으로 "환율 관련 용어정리"가 들어있어서 어려운 환율용어에 대해서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될것으로 생각된다.

 

▶▶ 환율공부는 홍대리와 함께 [구매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