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53회 맛있는녀석들 햄버거 용산 수제버거 마더스오피스, 4대버거 비교

맛있는녀석들 52회 햄버거 맛집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번편은 패스트푸드의 강자 햄버거 맛집이 소개되었는데,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인만큼 시청률이 뜨거울것으로 예상됩니다.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햄버거는 바쁜 직장인들의 점심메뉴이기도 하지요. 맛있는녀석들 4대버거를 먹어보면서 맛을 비교해볼 예정인데요. 프랜차이즈 4대버거에서 햄버거 맛의 최강자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첫번째코너로 4대버거 맛을 비교하고 맛있게먹는팁을 공개하고, 용산에 위치한 수제버거맛집 마더스오피스를 찾아갔습니다.

 

그럼 하나씩 알아볼까요? 참고로 다음주 맛있는녀석들 54회는 꼬막 맛집과 우동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맛있는녀석들 53회 4대버거 소개>

1. L사 새우버거 (김준현 추천)

L사의 시그니처메뉴로 새우가 들어간 해산물 패티와 달콤새콤한 소스가 특징이며, 오징어링,감자튀김,치즈스틱,밀크쉐이크도 별미! 오징어링과 감자튀김을 햄버거 패티위에 얹어서 먹는 맛있는팁도 공개! 특히 밀크쉐이크와 같이 먹는 새우버거의 조합이 이룰말 할 수 없을만큼 뛰어나다고하네요.

 

 

 

 

2. K사 징거버거 (김민경 추천)

K사의 시그니처메뉴로 두툼한 통닭가슴살 패티가 특징이며, 사이드메뉴인 비스킷이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킬수 있죠. 크림스파게티소스를 이용해서 빠네파스타를 만들어먹는 맛있는팁도 공개! 징거버거위에 크림스파게티소스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3분간 데워주면 식은햄버거를 이용하여 맛있게 먹을수가 있죠. 비스킷에 악마의잼과 바나나를 올려서 먹으면 바나나 쵸코비스킷 완성!

 

 

 

 

 

3. B사 와퍼버거 (유민상 추천)

B사의 와퍼버거는 불에 직접 구운 소고기 패티가 특징이며 크기가 큰것이 가장 큰 매력포인트! 두툼하게 업그레이드된 감자튀김도 키포인트! 약간 숯불향이 나는 소고기 패티가 수제버거를 연상시키죠! 광고와 똑같은 비쥬얼의 민상의 드림버거를 만들기위해 애를 쓰시는 유민상씨! 남은 감자튀김을 이용하여 칠리치즈프라이를 만들어주었는데요. 미트볼을 잘게 으께고 남은 감자튀김 위에 다진양파와 다진 피클을 올리고 마무리로 체더치즈를 얹은 후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완성! 드림감자튀김 만드는방법은 방송을 참고해주세요!

 

 

 

 

 

 

4. M사 빅맥버거 (문세윤 추천)

M사의 빅맥버거는 소고기 패티 2장과 빵 3장이 들어간 푸짐한 햄버거인데요. M사 빅맥버거를 맛있게 먹기위해 파인애플을 이용한 문세윤씨!파인애플을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햄버거 패티위에 올려주면 끝! 버거명은 아임 파인버거! 무시무시한 사이즈가 되버렸네요! 아이스크림에 감자튀김을 찍어먹으면 단맛과 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하네요.

 

 

 

 

 

<맛있는녀석들 53회 수제버거 맛집>

맛있는녀석들 햄버거 맛집

- 상호명: 마더스 오피스

- 주소 및 전화번호 : 아래 지도화면 참고

- 메뉴 : 마더스버거 9000원 파더스버거 11000원

- 마더스 오피스 간략소개

용산 수제버거맛집 마더스 오피스는 양배추피클을 기본으로 제공하는데요. 첫번째 스브니에드파리 수제버거가 등장! 스브니에드파리 버거는 직접 만든 생크림과 블루베리소스의 조합이 환성적인 수제햄버거! 빵/패티/소스를 직접 만드는 정성이 든 수제버거입니다. 빵은 밀가루와 치아바타를 섞은 반죽으로 겉은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을 매일 만든다고하네요. 두번째 파더스버거는 기본스타일의 수제햄버거로 통째로 한번에 맛보는게 굿! 세번째버거는 맘마미아인데요. 베이컨과 마늘을 더해 대콤한 맛을 담은 수제햄버거입니다. 김준현씨는 초호화 군대리아를 만들어보았는데, 비쥬얼은 간부급이네요.

 

맛있는녀석들 햄버거 맛집 마더스오피스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해물짐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