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장혁맛집, 조세호맛집(유기농토마토수프,풍기피자,이베리코스테이크,뿔뿔꽃등심,안동갈비)

2016 테이스티로드 2회가 방영되었습니다. 2회 테이스티로드에서는 게스트가 소개하는 맛집 2곳이 소개되었는데요. 장혁 맛집, 조세호 맛집 이렇게 각각 나누어서 차례로 소개되었습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유기농 토마토스프, 풍기피자, 이베리코스테이크, 안동갈비, 뿔뿔꽃등심,눈꽃살치 등등 남녀모두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침을 흘리게 하네요. 참고로 2016년 테이스티로드는 새 MC 김민정, 걸스데이 유라가 소개를 하게됩니다.

 

그럼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맛집을 공개합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맛집

- 장혁 맛집: 하베스트 남산

- 조세호 맛집: 오늘잡은 안동갈비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장혁 맛집 하베스트남산 정보

- 음식점명: 하베스트 남산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 대표메뉴: 유기농 토마토스프, 풍기피자, 스페인산 이베리코 스테이크

- 하베스트 남산 간략소개

하베스트 남산은 경치가 좋고, 유기농재료로 만드는 유로피안 푸드라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유기농 토마토 수프는 생토마토를 으깨서 치즈로 간을 한 수프! 풍기피자는 양송이 버섯을 올려서 만든 풍기피자! 메인메뉴인 도토리만 먹인 돼지로 만든 에비리코 스테이크! 이렇게 3개를 주문한 민정,유라,장혁!

 

유기농 토마토수프는 치즈 튀일을 같이 먹어서 간이 딱 맞는 고급스러운 이태리 음식!

 

풍기피자는 마치 꽃처럼 토핑배치가되어서 피자가 이쁜것이 특징인데요. 풍기피자는 양송이 버섯이 들어가서 건강한 맛!

 

스페인 이베리코 스테이크는 제주 흑돼지를 멸치젓에 찍어먹는것에서 착안한 안초비소스로 풍미를 Up시켜주고 있습니다. 이베리코스테이크는 돼지고기인데 바싹익히지않고 붉은기가 돌아서 그런지 입에서 녹는다고하네요.

 

유기농 리코타치즈, 풍기 피자, 레어로 즐기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스테이크로 구성된 힐링 디너 맛보러 용산 하베스트 남산으로 오세요!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장혁맛집 하베스트남산 위치 주소 및 전화번호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하베스트 남산 방송사진들>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조세호 맛집 오늘잡은 안동갈비

- 음식점명: 오늘잡은 안동갈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 대표메뉴: 안동갈비, 뿔뿔꽃등심, 눈꽃살치, 차돌박이

- 오늘잡은 안동갈비 간략소개

조세호 맛집 오늘잡은 안동갈비는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맛집인데요. 맛 하나로 승부를 건 맛집 기대되네요! 안동갈비 메뉴는 안동갈비,뿔뿔꽃등심,눈꽃살치,차돌박이 이렇게 국내산 한우 4종류를 팔고 있습니다. 뿔뿔꽃등심은 한우등급이 1++ !!!! 뿔뿔뿔뿔뿔!!!! 안동갈비에서는 와인을 가져와서 마실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뿔뿔꽃등심은 살아있는 마블링이 특징이며, 20일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고하네요. 사장님이 직접 토치로 구워주시는 등심!!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구워주셔서 더욱더 맛있을 것 같아요! 고량주 불쇼로 한층 더 풍미를 자극하죠! 등심의 별미 막구이도 맛있겠네요.

 

안동갈비는 조세호가 친구랑 와서 13인분을 먹었다는 그 전설의 메뉴! 안동갈비는 마블링도 엄청나고 간장/마늘/참기름으로 양념을 해서 담백한 맛이 일품! 주문과 동시에 양념을 버무리기 때문에 칼집을 촘촘하게 내고 얇은것이 특징! 고추냉이와 먹는 안동갈비의 맛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조세호맛집 오늘잡은 안동갈비 신사점 위치 주소 및 전화번호

 

 

 

 

 

 

 

<2016 테이스티로드 2회 안동갈비 방송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