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돈버는앱 리워드앱 중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는 링크프라이스

 

돈버는앱, 리워드앱을 찾고 계신가요?

 

저도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돈버는앱,리워드앱 같은 어플을 자주 설치해서 적립해보고 있는데요. 제가 써본 돈버는앱중에서 가장 수익이 좋은 리워드앱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앱은 바로 링크프라이스인데요. 링크프라이스는 많은 분들이 직장인투잡알바로 사용하고 있는 아주 유용한어플입니다.

 

그렇다면, 링크프라이스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그리고 다른 돈버는앱, 리워드앱과 어떤 특별한점이 있길래 수익이 많이 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링크프라이스 서비스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https://goo.gl/ZxdEU7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돈버는 앱 링크프라이스는 쇼핑에서부터 적립까지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면, 내가 쇼핑을 해도 캐시백이 되고, 내가 홍보한 URL을 통해 다른사람이 상품구매를 해도 적립금이 쌓이는 구조입니다.

 

링크프라이스에는 300여 곳의 쇼핑몰을 보유하고 있어서, 내가 필요한 상품을 구매하는 쇼핑앱으로 사용하면서 돈을 쉽게 벌 수 있는것입니다. 내가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좋은 제품은 지인에게 링크를 보내서 구매를 하게되면 쉽게 돈을 벌 수 있는것이죠. 이제 이해되시죠?

 

그럼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보겠습니다.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리워드앱으로서 성공하려면 무엇보다 좋은 수익이어야 할텐데요. 링크프라이스 수익구조를 조금 더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쇼핑몰이 있어서 해당 쇼핑몰을 친구에게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이 때 그냥 URL를 알려주는것보다 링크프라이스에서 해당쇼핑몰로 들어가서 나의 코드가 포함된 URL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면 구매시 나한테 일정 커미션이 발생되게됩니다.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특정상품을 콕 집어서 추천하고싶다구요? 그렇다면 링크프라이스앱에서 해당쇼핑몰로 이동 후 상세페이지 하단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누르면 나만의 홍보링크가 생성되게됩니다. 이 홍보링크로 친구한테 보내면 되는것이죠.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카카오톡으로 복사해서 친구에게 보내면 끝!! 이제 친구가 구매하면 저한테 커미션이 들어오게됩니다. 혹시 정말로 돈을 벌 수 있는지 의심이 되시나요? 그런분들을 위해 제가 지난달에 벌은 수익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저는 링크프라이스를 작년말쯤에 시작하였는데요. 틈틈이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하고있는데, 지난달 수익이 88000원 정도되네요. 아직은 큰 수익은 아니지만 잠금해제를 통해 돈버는 어플보다는 몇배의 수익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링크프라이스에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상품판매뿐 아니라 상담신청/회원가입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니 활동을 많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시중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돈버는 앱의 경우 앱을 다운로드하면 100원,150원정도의 적립금이 쌓이는데요. 링크프라이스는 이 기능까지 기본적으로 포함하고 있답니다. 커미션 플러스 카테고리에서는 내가 직접 회원가입을 하면서 일정 적립금을 받을수가 있는데요. 커미션이 다른 리워드앱보다 금액이 커서 훨씬 빠르게 돈을 쌓을 수 있답니다.

 

 

 

 ▲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리워드앱 링크프라이스에서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사용자 기반의 UX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앱을 써보니까 꼭 필요한 기능만 제공을 해서 가볍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자주 가는 쇼핑몰은 북마크설정을 통해 모아보기도 할 수 있답니다.

 

 

돈버는앱으로 꼭 하나만 고집할 필요는 없는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리워드앱을 통해 수익구조를 많이 펼쳐놓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저같은 경우는 잠금화면 돈버는앱을 하나 설정해놓고 시간 날때마다 링크프라이스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직장인이 회사를 다니면서 투잡을 하는게 쉽지 않은데, 집에서 돈버는 방법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이 아닐까싶네요. 

 

돈버는앱 링크프라이스를 다운받으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돈버는앱 추천 링크프라이스: https://goo.gl/ZxdEU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