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2016 테이스티로드 쭈꾸미 장수원 맛집주소를 공개합니다.

 

2016 테이스티로드 6회가 방송되었습니다!! 테이스티로드 1회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회를 훌쩍 넘어버렸네요. 테이스티로드 6회에서는 어느 맛집을 소개시켜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_+ 2016 테이스티로드 6회에서 소개된 맛집중에서 장수원씨가 추천한 쭈꾸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이제 장수원씨가 추천한 테이스티로드 쭈꾸미 맛집포스팅을 시작할게요!

 

2016 테이스티로드 장수원씨가 추천한 쭈꾸미 맛집정보

- 음식점명 : 광모네쭈꾸미

- 주소 및 전화번호 :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 메뉴 : 새우쭈삼이, 치즈떡사리,

- 장수원 추천맛집 광모네쭈꾸미 간략소개

장수원씨가 추천한 쭈꾸미 맛집은 성내동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인데요. 야구선수출신의 사장님이라 그런지 내부에 인테리어가 유니폼으로 디자인되어있네요. 출연진들이 주문한 메뉴는 새우쭈삼이인데요. 새우, 쭈꾸미, 삼겹살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답니다. 매운 쭈꾸미를 먹기전에 누룽지탕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워줘야한답니다.

 

장수원씨의 장기인 로봇연기를 선보이면서 분위기가 화끈 달아올랐네요. 새우는 껍질이 까져 나와서 먹기가 아주 편하네요. 콩나물 무침은 먹기 바로전에 넣어야 아삭한 식감을 먹을 수 있다고하네요. 쭈꾸미가 아주 탱글탱글해서 씹는식감이 아주 풍성하고 쫄깃쫄깃해서 쑥쑥 넘어갈듯해요!

 

매운맛을 못 드시는분들은 쭈꾸미를 마요네즈에 찍어서 먹으면 매운맛도 잡아주고,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고하네요. 저도 쭈꾸미를 무척좋아하는데, 집도 가까운데 내일 당장 가봐야될듯하네요! 쭈꾸미와 잘 어울리는 튀김만두 사리도 꼭 넣어서 먹어봐야할듯합니다. 마치 떡볶이국물에 찍어먹는 튀김만두를 쭈꾸미 요리에서도 즐길수 있네요! 여자분들은 쭈꾸미에 스파게티 사리를 넣어드세요!

 

 

 

 

 

 

 

▲ 2016 테이스티로드 장수원 추천 쭈꾸미 맛집 방송영상

 

 

 

2016 테이스티로드 장수원 추천 쭈꾸미 맛집 주소

 

 

 

 

2016 테이스티로드 지난 맛집은 아래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2016테이스티로드 5회 유선 장어 / 민아 파스타 

▶▶ 2016테이스티로드 4회 김소봉셰프 순대국밥 / 관우셰프 일본우동

▶▶ 2016테이스티로드 3회 남희석맛집(양고기)/이진호 맛집(닭도리탕)

▶▶ 2016테이스티로드 2회 장혁맛집(스테이크)/조세호 맛집(소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