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백종원의3대천왕 통영충무김밥 위치 및 메뉴 공개

백종원의 3대천왕 김밥 편입니다. 오늘 맛집주제는 바로 김밥입니다!! 전국의 김밥 맛집중에서 백종원의3대천왕에서 검증해서 선별한 맛집은 어디어디일까요? 궁금하시쥬?? 궁금하면 저의 포스팅을 봐주세요! 오늘 소개할 백종원씨 김밥 맛집 위치는 통영인데요.. 통영에 김밥 맛집이 있는지 모르셨쥬? 오늘 소개할 통영의 김밥은 바로 충무김밥인데요. 통영 충무김밥이 왜 충무김밥이냐면 통영의 옛 이름이 충무라고해서 유래된거라고하네요.

 

<백종원의3대천왕 통영충무김밥> 

 

 백종원의3대천왕 통영충무 김밥

- 음식점명: 통영 동진충무김밥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메뉴 및 가격: 충무김밥 4500원 / 깨죽 6000원

- 간략소개 

통영 충무김밥은 밥 따로 김치따로! 반찬이 리필되는 통영 김밥집! 충무김밥에 나오는 반찬의 양이 다른 충무김밥보다 많이 나오네요! 바다에서 조업하는 분들이 주로 먹었다는 충무김밥! 이곳에서 파는 충무김밥의 김은 구운김으로 싸서 더 고소하다고하네요. 충무김밥은 그릇위 종이에 올려져야 한층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네요. 섞박지와 오징어+어묵무침을 충무김밥과 같이 먹으면 완전 짱짱!! 밥=> 섞박지=>무침 순서로 충무김밥을 먹으면 점점 더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다고하네요. 이곳에서는 충무김밥말고 빼떼기죽도 유명하다고 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통영에 사시는 분들은 이 방송이 나간뒤에 동진충무김밥 집으로 달려가시겠는걸요? 저도 통영에 가면 이 충무김밥 꼭 먹으러 가겠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통영충무김밥 동진충무김밥 방송영상 화면

 

 

 

 

백종원의 3대천왕 통영충무김밥 동진충무김밥 주소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지난 맛집들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백종원의 3대천왕 29 닭갈비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5회 탕수육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2회 돼지갈비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0회 해장국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8회 삼겹살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