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어깨운동

남자어깨운동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여름입니다.! 다들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시나요? 저는 다시 운동 욕구가 더 불타올라서 휴가를 대비해서 몸을 더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멋진 어깨를 만드는 운동 하나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어깨를 크게 만드는 운동이 아니라 그동안 사용하지 않은 잔근육을 만드는 어깨운동을 가르쳐드릴게요. 특히 오늘 배워볼 동작은 새가 날개짓을 하는 모습과 비슷한 잼있는 운동입니다.

 

어깨운동은 많은여성분들이 어깨가 넓어질까 두려워 하지않는 운동인데요. 걱정마세요. 여성분들은 어깨가 그렇게 넓어지지않으며, 특히 오늘 알려드리는 운동은 어깨의 잔근육을 다듬어주는 운동이므로 따라해보세요!

 

그럼,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남자 어깨운동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운동 부위: 어깨 후면 삼각근

반복 횟수: 15회씩 5세트

운동 시간: 10분 

운동 방법: 아래 사진과 설명을 따라해주세요.

 

 

 

STEP1:: 남자어깨운동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준비자세입니다. 우선 벤치에 엉덩이 끝을 데고 앉아줍니다. 가슴은 허벅지에 붙여서 고정시켜주시고 양팔은 다리와 벤치 사이에 넣어주세요.

 

 

 

 

STEP2:: 양팔을 날개를 펴듯이 바깥쪽으로 벌려줍니다. 이 때 주의할 점은 새끼손가락이 천장을 향하도록 각도를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양팔을 들어올릴때 가슴이 허벅지와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시고, 팔꿈치가 굽혀지지 않아야 합니다.

 

 

 

 

STEP3:: 강도를 조금 더 높게 주실분들은 위 사진과 같이 덤벨을 쥐고 하시면 됩니다. 덤벨을 쥐고 할 때는 살짝 자세가 흐트러질 수 있는데, 최대한 덤벨없이 할때의 동작과 동일하게끔 신경써주세요.

 

 

 

 

 

 

동일한 사진인데요. 다른 유니폼으로 한번 더 찍어봤어요! 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운동자세를 알려드릴게요!

 

<에이티포 남자 어깨운동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운동 동영상>

 

오늘 알려드린 운동은 어깨의 소근육을 발달시켜주는 운동인데요. 남자 어깨운동뿐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큰근육과 함께 소근육을 발달시켜야 멋진 몸매가 완성된다는거 아시죠?

 

이상 에이티포의 남자어깨운동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포스팅이었습니다!

 

 

 

 

 

소셜보다 싸다! 허닭!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