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에이티포 일상

식스팩만들기 도전!(에이티포 복근 인증샷 공개)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1시간30분동안 운동을 할수 있는 날입니다. 그래서 저녁을 먹은 뒤 1시간 뒤에 헬스장으로 고고씽하였지요. 운동시간이 여유로운 날에는 식스팩만들기를 위한 복근운동을 집중적으로 하는데요. 왜냐하면 촉박하면 계속 미루게 되는 부위가 복근이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식스팩만들기 훈련 사진을 몇장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회사 헬스장은 8시반이 지나면 한적해서 방해받지않고 운동하기에 딱 좋은시간인데, 이 시간에는 제가 야근을 해야되서 잘 못오게되네요. 이번달 프로젝트가 끝나면 하루에 2시간씩 운동할 생각입니다! 올 여름에는 식스팩 꼭 만들어야죠!

 

 

 

 

식스팩만들기 첫번째로 엉덩이부터 등까지 천천히 말아서 내려갔다가 다시 천천히 올라오는 운동을 했는데, 발을 바닥에 붙여야하고 반동을 주지않아야해서 무지 어려웠네요. 첫세트는 어떻게 해보겠는데 두번째 세트부터는 쉽지 않더라구요. 제가 척추 전만증이 있어서 복근운동할때 살짝 허리가 아파요.

 

 

 

 

 

식스팩만들기 두번째!! 한쪽 다리씩 차올리면서 상체도 같이 들어주는 운동! 차라리 허리가 아픈 저에게는 이런 운동이 더 편하답니다. 이 운동은 100개도 하겠어요.ㅎㅎㅎ(좀 오바인가....)

 

 

 

식스팩만들기 세번째!! 제가 요즘 잘 가지고노는 짐볼운동입니다. 짐볼로도 충분히 복근운동을 할 수가 있는데요. 나중에 제가 정식으로 운동포스팅할때 제대로 알려드릴게요. 허리 아픈분들에게도 짐볼 복근운동은 효과적이랍니다.

 

 

어느덧 헬스장 문 닫을 시간이 되어서 이제 씻으러 가야겠네요.ㅎ 마지막으로 샤워 후 복근인증샷 몇장 공개하고갈게요.ㅎ

 

 

 

 

아직은 덜 만들어졌지만, 저는 식스팩이 아닌 타고 난자들만이 가질수 있다는 에잇팩입니다!!ㅎㅎㅎ 조금 더 식단 조절하고 복근운동 꾸준히하면 올 여름에는 완성된 복근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올 여름을 위해 저와 함께 운동 열심히 해봅시다!

 

이상 에이티포의 식스팩만들기 일상이었습니다!

 

 

다이어트 추천::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포스팅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