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리 닭가슴살피자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주말을 맞이하여 피자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하지만 가출한 복근을 되찾기 위해서는 참아야하겠죠? 저도 여러분처럼 맛있는거 많이 못 먹고 참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다이어트용 피자를 만들어보기로 했지요. 다이어트요리 만드는 방법은 별거 없습니다. 닭가슴살과 같은 단백질 재료와, 채소를 넣어서 만들면 됩니다.

 

오늘 만들어볼 닭가슴살피자는 오븐을 이용해서 만들어보려고해요. 피자치즈를 대신할 수 있는 마땅한 재료를 못 찾아서 피자치즈는 그대로 이용하려고합니다. 대신 토핑은 닭가슴살과 양파, 그리고 고추로만 사용할 겁니다.

 

 

<다이어트요리 닭가슴살피자 재료>

- 애호박/피자치즈/양파/토마토소스/닭가슴살/청양고추

 

 

 

그럼, 위 재료로 다이어트요리인 닭가슴살피자를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어볼까요?

 

 

 

 

STEP1:: 닭가슴살 재료가 필요한데요. 저는 허닭에서 구매한 닭가슴살 소세지를 이용해서 토핑을 만들어보려고합니다. 그냥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워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요리에는 닭가슴살이 Must Have Item이죠.

 

 

 

 

 

STEP2:: 애호박을 5mm정도로 얇게 썰어서 오븐 트레이 위에 올려줍니다. 그 위에 토마토소스를 얇게 펴발라주세요.

 

 

 

 

 

 

STEP3:: 토마토소스위에 토핑을 하나씩 올려주면 되는데요. 먼저 닭가슴살을 썰어서 올려주고, 그 다음에 양파와 피자치즈 순으로 올려줍니다. 피자치즈는 너무 많이 넣으면 칼로리가 높아지니 적당히 입안을 즐길 수 있을정도만 올려주세요.

 

 

 

 

 

STEP4:: 오븐을 180도로 예열을 한 후, 5분~7분정도 상태를 지켜보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구워내면 다이어트요리인 다이어트피자가 완성이되는데요. 매운맛을 더하고싶으신분들은 청양고추를 얇게 썰어서 위에 데코레이션 해주시면 됩니다.

 

 

 

 

 

STEP5:: 다이어트요리인 다이어트피자를 접시에 하나씩 담아내면 완성입니다! 이제 맛있게 먹어주는 일만 남았어요. 실제로 먹어보시면 아주 깜짝놀라실듯하네요. 너무 맛있어서..호호호

 

 

 

이상 에이티포의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피자 레시피였습니다.

 

 

소셜보다 싸다! 허닭!

 

 

[에이티포의 다이어트 레시피]

-호밀빵을 이용한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기 [바로가기]

-달걀을 이용한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만들기 [바로가기]

- 닭가슴살을 이용한 꼬치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만들기 [바로가기]

- 마늘 두부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 두부고로케 만들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