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운동블로거인 제가 요즘 다이어트하면서 먹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연예인 허경환씨가 대표로 있는 허닭 브랜드의 닭가슴살 소세지입니다. 여러업체의 닭가슴살 제품을 먹어보았는데, 비쥬얼은 거의 다 비슷하지만 맛은 허닭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다른 분의 취향은 다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허닭 닭가슴살 제품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먹고 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에 대한 리뷰글을 써나가려고합니다. 저도 항상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검색을 통해 실제 구매후기글을 보면서 판단을 하기 때문에 그런분들을 위하여 작성하려구요!!

 

 

 1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사진


 

 

 

저는 회사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다시 돌아와서 야근을 하는 패턴이라서 회사로 제품을 주문시켰습니다. 큼지막한 아이스박스가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도 신선한 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통통한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들이 차곡차곡 쌓여져있네요. :D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은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위사진부터 차례대로 마늘맛/훈제맛/고추맛 이렇게 3가지입니다. 3가지 맛 다 맛보고싶어서 이렇게 구성을 했습니다. 제가 허닭 닭가슴살 제품을 찾는 이유는 아래 이유 때문이지요.

 

[허닭 닭가슴살 제품 특징]

- 100% 국내산 닭가슴살

- 영양과 함께 맛까지 챙기는 끊임없는 연구

- 4가지 무첨가 (MSG, 발색제, 스모크오일, 방부제)

- 진공포장 후 고온에서 살균하여 안심

 

 

 

 

 

 

3가지 맛의 칼로리는 크게 차이 나지 않고, 148/152kcal로 높지 않은 칼로리에 속합니다. 3가지 맛을 다 먹어본 결과, 결론은 다 맛있습니다!! 조금씩 맛의 차이를 드리자면, 훈제맛은 다른 향이 들어가지 않아 훈제 본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마늘맛은 저같이 마늘치킨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의 입맛에는 마늘향이 딱인 것 같습니다. 고추맛은 너무 밋밋한 맛이 지루한, 살짝 매콤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에요!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의 유통기한은 2017년 3월 1일까지인데요. 지금이 7월이니까 아직 한참 남았네요. 다른 닭가슴살제품의 경우 2달정도로 짧은 경우가 많아서 유통기한이 지나 못먹는 경우가 셀수없이 많았거든요. 허닭은 든든하네요! 참고로, 허닭 닭가슴살 제품 보관은 빠르게 드실 제품은 냉장보관해서 해동하고, 나머지는 냉동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을 간편하게 드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2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조리방법


 

 

 

 

1) 가장 손쉽게 먹는 방법은 해동시킨 후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돌리는거죠! 회사에서 드실 분들은 이렇게 간편하게 허닭 닭가슴살 제품을 드실 수가 있습니다. 어때요? 아주 간편하죠?

 

 

 

 

 

 

 

 

2) 두번째 방법은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는방법이 있는데요. 이거는 주말에 운동끝나고 집에서 식사를 할 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한 번 더 훈제향을 더 느낄수가 있고 노릇노릇한 겉표면이 먹음직스럽게 보이거든요. 소세지 속도 아주 알차게 들어가있네요.

 

 

 

 

 

 

 

3) 세번째 방법은 닭가슴살 소세지를 토핑처럼 올려서 만든 닭가슴살 피자입니다. 제 블로그에 두부와 닭가슴살 등등의 단백질 식품을 이용하여 다이어트 레시피를 만들어서 공개하고 있거든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다이어트식단" 카테고리란을 참고하세요!

 

 

허닭 닭가슴살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하던데요. 정말 제가 먹어보니까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왜냐구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허닭 브랜드에서 코미카 앱을 설치하면 '허닭 현금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 리뷰였습니다!

 

 

 

소셜보다 싸다! 허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