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데상트트레이닝복 F-360 Vector High 착용리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제가 이번에 좋은 기회로, 데상트 트레이닝복을 입어보게 되었습니다. 데상트 브랜드는 스포츠의류브랜드로 많이 알려진 제품인데, 가격대가 타 브랜드에 비해 높아서 쳐다만 보던 브랜드인데요. 제가 이번에 입고 실제로 운동을 해보니까 왜 가격대가 높은지 이해가 가겠더군요. 정말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도 계속 데상트 제품만 이용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착용한 데상트트레이닝복은 F-360 Verctore High 제품인데요. 저는 주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기 때문에 쫀쫀한 기능성웨어를 반드시 입고 하거든요. 이번에 착용한 제품도 고강도 웨이트트레이닝에 적합한 트레이닝복입니다.

 

그러면 이번에 착용한 트레이닝복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1  제품 상세리뷰

 

▲ 데상트 트레이닝복 F-360 Vector High 앞/뒤 사진

 

데상트 트레이닝복(F-360 Vector) 제품 사진입니다. 첫인상은 "와 멋있다!" 라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 운동복을 입고 운동을 하면 왠지 운동이 더 잘 될 것 같은, 마치 '풀옵 아이템' 같은 느낌이랄까요? 어깨가 넓고, 허리가 쑥 들어가서 입기만 하면 내 몸의 라인을 완벽하게 잘 살려줄 것 같습니다.

 

 

 

 

남성 트레이닝 컴프레션 티셔츠 Vector는 데상트 티셔츠중에서 기능성도 높고, 디자인 또한 최고의 제품인데요.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압박기능 라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자세히 설명을 드리면, 신체의 근육을 압박하여 운동시 근육을 당겨주어 추진력을 향상시켜주는 원리입니다. 제품의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데상트 제품상세페이지 참조)

 

1. F360 패턴을 이용하여 강한 압박으로 근육을 고정시켜주는 컴프레션 웨어

2. 근육의 진동을 최소화하여 근피로를 줄여줌

4. 앞쪽 기립근과 척추 및 관절부위에 강력한 소재를 부착하여, 근육 테이핑 효과를 제공

 

 

 

 

데상트 F360 Vector 제품라인에는 레귤러/미디움/하이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요. 신체를 압박하는 강도에 따라 분류가 됩니다. 레귤러는 적당한 압박으로 가볍게 몸을 감싸주는 아이템인 반면, 하이는 강한 압박으로 고정해주는 아이템인것이죠. 실제로 운동을 해보면, 근육이 고정되어 집중도가 높아져 효과가 좋답니다.

 

 

 

저는 어깨와 가슴근육이 발달해있고, 허리는 28인치인데요. 95사이즈는 한쪽 어깨밖에 안들어가서 100 사이즈를 입었습니다. 근육을 강하게 압박하는 용도라,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으므로 구매 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가는 119,000원의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운동효과를 높이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면 결코 비싸지 않은 가격입니다.

 

그러면 실제 이 제품을 입은 착용컷을 보여드릴게요!

 

 

 

 2  제품 착용사진

▲ 데상트 트레이닝복 착용컷

 

헬스장 라커룸에서 데상트 운동화와 같이 셀카를 찍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핏을 보시면, 캡틴아메리카 느낌나지 않으신가요?ㅎㅎ 어깨를 돋보이게하고 허리를 잘록한 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 어떤 분은 저보고 방패 가지고 다니라고 하더군요.ㅋㅋ

 

 

▲ 데상트 트레이닝복 착용컷

 

데상트 로고가 정중앙에 딱 붙어있어서 간지납니다. 이렇게 간지나는 아이템을 입고 헬스장에서 운동하면 몸에서 빛이 날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어때요? 막 구매해서 헬스장에서 착용하고 운동하고 싶지 않으신가요?ㅎㅎ

 

 

 

▲ 데상트 트레이닝복 착용컷

 

운동 세트 휴식시간에 쉬지않고 계속 셀카 찍었네요. 몸의 라인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이런건 소장각! 허리라인도 S라인으로 돋보이게 해주어서 힙업을 더 강조해준답니다.

 

 

▲ 데상트 트레이닝복 착용컷

 

데상트 트레이닝복 F360 Vectore High 제품은 앞면만 멋진것이 아니라 설레는 뒤태를 만들어줍니다. 후면 디자인이 아주 멋있게 나와서 보는 사람마다 엄청 이쁘다고 어디서 구매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이 제품을 입고 한번 운동을 해보십시오. 운동시 근육을 전체적으로 압박해서 근육의 집중도가 엄청나게 높아집니다. 데상트가 당신의 운동능력을 높여줍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데상트트레이닝복 착용 후기였습니다.

 

 

 

소셜보다 싸다! 허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