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아이러브탠 강동구 천호 태닝샵 후기사진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태닝샵을 다닌다고 일상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다니는 <강동구 태닝샵>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하려고합니다. 제가 워낙 하얀 피부라서 운동을 아무리해도 옷을 벗고 보면, 근육같지 않아보여서 고민이었거든요. 그래서 7월마지막주에 아이러브탠 천호점에 등록을 해서 1주일에 3회정도 진행을 하였습니다. 결과는 아주 대만족!! 제가 원하는 피부색이 나와서 건강미가 넘치는 구리빛 몸매로 변신하였습니다.

 

 

결과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태닝 전/후 사진을 비교해서 올립니다! 그럼, 이제부터 강동구 천호 태닝샵 아이러브탠 리뷰를 시작합니다!

 

 

 1  아이러브탠 천호점 가는길

아이러브탠 전국에 13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운 좋게도 저희 동네에 천호지점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러브탠 천호점은 지하철 5,8호선 천호역 8번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역에서도 아주 가까워서 무더운날 땀 흘리지않고 다닐수가 있었습니다. (여름은 좋은데, 무더위는 싫어요ㅠㅠ)

 

<강동구 태닝샵 아이러브탠 위치>

 

 

 2  아이러브탠 천호점 내부

 

▲ 강동구 태닝 아이러브탠 천호점 내부

 

아이러브탠 태닝샵 내부 사진입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뷰인데요. 한쪽 벽에 여러종류의 태닝로션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인테리어의 한 몫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번씩 다 발라보고 싶은 욕심이 드네요...ㅋㅋ) 아이러브탠은 아놀드홍, 새마을휘트니스 등 여러 휘트니스업체와 제휴를 맺은 꽤 큰 태닝샵이더군요.

 

 

 

▲ 아이러브탠 천호점 내부

 

태닝룸은 스탠딩룸 3개/베드룸 3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시간에 여러 손님을 받을 수가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내가 원하는 시간에 대부분 예약이 가능하고, 태닝을 하고 서두르지 않고 나올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리고 아이러브탠의 가장 큰 제휴사는 바로 국내 1위 통신사 SKT인데요. T멤버십을 소지한 고객은 SILVER등급 15% / VIP등급은 무려 20%를 할인받을수가 있답니다. 저는 VIP등급이라서 20%할인을 받았답니다. +_+

 

태닝비용은 위 사진과 같은데요. 초보자분들의 경우에는 GREAT 태닝을 추천드립니다. 1회 비용은 비싸지만 15회이상을 결제하면 1회에 1만원대 비용으로 태닝을 할수가 있습니다. 태닝로션은 직접 온라인에서 구매를 해도되고, 귀찮으신 분들은 매장에서 같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무작정 아무거나 구매를 하기보다는 태닝샵 매니저님이 추천하는 로션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태닝로션별 색 차이

 

위 사진은 태닝로션별 색 차이를 보여주는 차트인데요. 저는 워낙 하얀 피부가 싫고, 구리빛 피부를 원해서 하단의 3번째 로션인 <카다시안 글로우 다크 브론저>를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서 사용하였습니다. 샵 매니저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구매를 하였는데, 초보자분들이 사용하기 좋고, 색도 아주 잘 나오더군요.

 

 

▲ 태닝샵 이용 절차

 

위 그림은 태닝을 이용하는 절차를 STEP별로 사진으로 정리해놓은 이미지인데요. 태닝을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위 이미지를 보시면 어떻게 태닝샵을 이용하는지에 대해서 잘 알게 되실 것 같습니다. 입고있는 옷은 다 벗고 태닝로션을 바르고 태닝기계 안으로 들어가야하구요. 혼자인 경우 등에 로션을 바르지 못하므로 직원 호출 벨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상의만 탈의한 상태여야합니다.^^;;)

 

태닝을 하고나서는 보습이 아주 중요한데요. 왜냐하면 10분동안 기계안에서 피부가 건조되기 때문에, 태닝을 하고나서 보습력이 좋은 바디로션을 바르는것이 좋습니다. 샤워는 3시간 이후에 하는것을 추천드리구요!

 

 

 

 

태닝샵 벽에 걸린 포스터를 찍어보았습니다. 저도 곧 이렇게 될 수 있을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결제를 하였지요!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구요. 태닝 후 사진을 보고싶으신분들은 바로 스크롤을 내려서 하단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3  태닝룸 내부 사진

 

 

태닝룸에 들어가게되면 아래와 같이 태닝기계와 옷과 여러가지 물건들을 놓을 수 있는 선반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태닝기계안에서 얼굴을 보호할 수 있는 썬캡과 머리를 감싸는 수건 그리고, 눈을 보호해주는 안경이 있습니다. 이 3가지를 착용하고나면, 태닝기계안에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지만 사진으로 찍으면 엄청 웃기다능....ㅋㅋㅋ

 

 

 

 

 

 

 

 

▲ 강동구 천호 태닝샵 아이러브탠 태닝기계 사진

 

아이러브탠 천호지점에는 태닝룸이 6개가 있는데요. 그레이트 스텐드 2개/베드 2개, 그리고 맥시 스텐드 1개, 화이트 베드 1개 이렇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베드형은 이용하지 않고 스탠드형만 이용해보았는데요. 스탠드형으로만 해도 아주 고르게 색이 잘 나오더라구요.

 

 

 4  태닝 한달간의 변화 Before & After

여러분, 리뷰글을 읽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싶으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태닝가격과 태닝결과이겠죠? 태닝을 하면서 중간중간 사진을 찍어놓았는데요. 같이 보실까요?

 

  

 

▲ 아이러브탠 태닝 후기 사진

 

많은 변화가 이루어졌죠? 제가 원하던 구리빛 몸매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하루하루 태닝을 하고나서 사진을 찍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고 나니까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어때요? 복근도 더 선명하게보이고, 온몸이 다 근육같아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태닝하고 캐리비안베이가서 재미있게 놀다왔답니다!

 

여러분의 몸에 살짝 색을 입혀보세요. 더욱 더 보기좋은 몸매로 탄생을 한답니다. :D

 

 

이상 에이티포의 강동구 천호 태닝샵 아이러브탠 이용후기였습니다!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