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닭쌤 닭가슴살볼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이제 다이어트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여름에 급하게 하는것보다 봄부터 3개월 잡고 준비하는것이 늙지않고 건강하게 뺄 수 있는데요. 온라인 검색어 순위에 닭가슴살 제품의 검색횟수가 늘었고 마트에 가보면 닭가슴살제품의 라인업이 슬슬 늘어나고 있는것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슬슬 준비를 하셔야 할때가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닭가슴살 제품 하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닭쌤브랜드에 대해서는 아직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보디빌딩 선수나 휘트니스 선수들에게는 이미 유명해진 제품이더라구요. 저도 페이스북을 통해서 운동선수분들이랑 소통을 하다가 이번에 알게된 제품인데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이용해서 제품을 만드니 믿을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그럼! 닭가슴살 제품을 찾고 계신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포스팅 할게요!

 

 

 

 1  닭쌤 브랜드???

닭쌤??? 브랜드이름이 재미있죠?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정도로 머리속에 콱!콱! 박히는 브랜드명입니다. 닭쌤의 브랜드는 "선생님"의 마음으로 닭고기를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그렇게 지어졌다고 하네요. 왠지 조만간 다른 브랜드들을 제치고 닭가슴살 Top 브랜드로 치고나갈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닭쌤 공식홈페이지를 구경하다가 재미있는 이미지가 있어서 발췌해왔습니다. 많은 직장인분들이 다이어트할때 도시락을 싸기가 정말 힘들죠? 하지만 다이어트는 해야되서 외식을 자제하고싶은데 .... 그쵸?? 그럴때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닭쌤의 닭가슴살 볼입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회사에서도 쉽게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2  닭쌤 닭가슴살볼 제품사진

제가 먹어본 닭가슴살볼 제품은 청양고추맛/마늘맛 2가지입니다. 여러 브랜드의 닭가슴살 제품을 먹어본 저로서는 청양고추맛과 마늘맛이 가장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장기간 계속 먹어야하기때문에 질리지 않는 맛이 다이어트 성공의 지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 다른분들도 마찬가지이실겁니다.

 

 

 

 

▲ 닭쌤 닭가슴살볼 제품사진

 

닭가슴살볼 청양고추맛은 녹색, 마늘맛은 노란색입니다. 제품의 포장색만 봐도 한눈에 구별하시겠죠? 그러면 이 제품을 한가지맛씩 리뷰해드릴게요!

 

========= 닭가슴살볼 청양고추맛 ! =========

 

 

 

▲ 닭쌤 청양고추맛 닭가슴살볼 제품사진

 

닭가슴살볼 청양고추맛의 칼로리는 162kcal이며, 중량은 100g입니다. 탄수화물의 양은 7g, 단백질양은 20g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최적의 칼로리가 아닐까싶습니다. 게다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는 대표님의 고집으로, 아주 맛있게 섭취할 수 있지요!

 

 

 

▲ 닭쌤 청양고추맛 닭가슴살볼 제품사진

 

조리방법은 제품 후면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회사에서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실 경우 1시간정도 해동시켰다가 앞/뒤 1분씩 데워주시면 됩니다. 수치는 전자레인지의 성능에 따라 다르므로, 한번 데워보시고 부족하다싶으면 30초씩 더 돌려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데울경우 제품의 수분이 모두 증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구요.

 

 

========= 닭가슴살볼 마늘맛 ! =========

 

 

 

 

▲ 닭쌤 마늘맛 닭가슴살볼 제품사진

 

이번에는 마늘맛! 마늘맛은 청양고추맛보다 칼로리가 살짝 높은 167kcal입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한 달이 4월초이며 유통기한은 10월까지로 아주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기간입니다. 촉촉한 스팀공법으로 제품을 씹을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답니다. 그럼 이 2가지 제품을 조리하러 가볼까요?

 

 

 4  닭쌤 닭가슴살볼 조리법

저는 직장인이다보니 주로 회사에서 닭가슴살 제품을 먹기때문에 여러분들에게도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주 초간단합니다!

 

 

 

 

접시에 닭가슴살볼 청양고추맛과 마늘맛을 덜어서 담아놓습니다. 접시가 없으신분들은 제품을 살짝 개봉하여 봉지채로 돌리셔도 괜찮습니다. 제품 하나당 닭가슴살볼이 정확하게 10개씩 들어 있네요.

 

 

 

 

저는 전날 냉장실로 옮겨놓고, 1시간정도 실온에서 해동을 시켜서 1분 40초 정도만 돌렸어요! 여러분도 조리전에 실온에서 해동을 시켜놓고 돌리면 수분감이 살아있는 볼제품을 드실수가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집에 양상추와 과일이 있어서 접시에 같이 데코레이션 해보았습니다. 닭가슴살제품은 야채와 같이 먹으면 부드럽게 아주 잘 넘어간답니다. 제가 이번에 바디프로필 준비로, 6주간 다이어트했을때 실제로 사용했던 방법입니다.

 

 

 

닭쌤의 닭가슴살볼 제품의 가장큰 매력이 바로 이건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후에 제품의 수분감이 아직 살아있는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 말은 즉슨, 닭가슴살을 먹었을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힌다는 것이죠. 닭가슴살제품을 고를때 여러분들이 가장 중요한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야 지루하지않게 장기간 섭취가 가능하거든요.

 

 

 

 

 

닭가슴살 볼을 벌려서 속안에를 살펴보니 여러가지 재료가 꽉차있는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를 겸비해서 섭취하는 것을 좋아해서 오리엔탈 드레싱을 살짝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다이어트할때 저염으로 드시는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하게 계속 먹는것이 제일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소스를 포기하지 않아요^^;;

 

 

 

닭쌤의 다른 제품인 닭가슴살 소세지와 같이 아침한상을 와이프와 같이 아주 건강하게 먹었습니다! 많이 먹었는데도 살찔 걱정이 없으니 좋네요! 여러분들도 닭쌤 닭가슴살볼 제품으로 2017년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이상 에이티포의 닭쌤 닭가슴살볼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