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닭쌤 닭가슴살 소세지 존맛탱!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지난번에 닭쌤의 닭가슴살볼 제품을 리뷰하였는데요. 오늘은 닭쌤의 또 다른 제품인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난번 닭가슴살볼 제품을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 소세지 제품은 마치 마트에서 파는 천x장사 소세지 먹는 착각이 들 정도로 요즘 젊은사람들을 표현으로 "존맛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의 신세계라고 히트치고 있는 닭쌤의 닭가슴살소세지 제품은 요즘 SNS 상에서 아주 급속도로 핫하게 퍼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트렌디한 아이템을 운동블로거인 제가 안써볼 수가 없겠죠. 그럼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1  닭쌤 닭가슴살소세지가 인기 있는 이유

 

 

제품리뷰를 들어가기전에 닭쌤 닭가슴살소세지가 왜이렇게 유명한거야? 라고 의문이 드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몇 가지 장점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갓 잡은 신선한 닭가슴살만을 사용하여 제품 생산 후 급냉 처리하여 풍미 가득한 맛 그대로를 맛볼수가 있어서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정말 맛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가 이 맛을 만들어내기 위하여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다고 합니다. 맛보신분들은 대부분 재구매로 이어질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저도 다른브랜드의 닭가슴살소시지 제품을 먹어보았었는데, 닭쌤 맛을 따라가지는 못합니다.

 

 

 2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제품사진

 

 

 

▲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제품사진

 

포장지부터 귀엽죠? 다른브랜드의 제품은 소세지 1개만 들어있는데, 닭쌤 제품은 먹기좋은 사이즈로 4개 담겨져 있습니다. 이 제품을 모르는 분들은 일반 마트에서 파는 천x하장사 같은 제품으로 착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할때 가장 중요한것이 칼로리인데요. 열량은 165kcal이고, 탄수화물은 9g밖에 포함안되어있어서 걱정없이 드시면 될것 같네요. 근력운동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단백질양이 부족하긴하므로 제품 1개반 정도 드시면 될것 같아요!

 

 

▲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크기 비교사진

 

제품사진만 봐서는 대체 어느정도 사이즈인지 잘 모르시죠? 저도 구매할때 가끔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사는데, 이런 정보가 없어서 조금 불편했었거든요. 그런 분들을 위하여 제가 제 손과 비교를 해 드릴게요! 참고로 제 손은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이니 대충 감이 오시죠?

 

 

 3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조리사진

 

▲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해동 전 vs 후 비교사진

 

저는 아침에 먹을거라서 전날 냉동실에서 냉장고로 옮겨놓고, 아침에 일어나서 1시간정도 실온에서 해동을 시켜놓은 상태입니다. 왜 그렇게 했냐구요? 닭가슴살제품을 많이 먹어본 저로서는 전자레인지에 돌렸을때 퍽퍽하지않고 수분기 있는 부드러움 식감으로 먹을 수가 있거든요. 여러분도 꼭 이 방법으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조리사진

 

해동된 닭가슴살소세지를 접시에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정도 돌려줍니다. 치즈가 들어서 그런지 전자레인지 조리시에 살짝 탁탁 터지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조리시 풍겨나오는 치즈 냄새가 솔솔~! 빨리 먹어보고싶네요!

 

 

 

▲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조리 완성

 

땡! 전자레인지 조리 완료되었습니다! 조리전과 다르게 윤기가 좔좔 흐르는 소세지 겉표면이 먹음직스럽네요. 반으로 잘라보면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너무 많이 들어있으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니까 이렇게 살짝 식감을 느낄 수 있을정도로 포함되어있는것이 참 좋네요!

 

 

 

 

이렇게 먹기좋은 사이즈로 썰어서 포크로 한입! 진짜 정말 맛있어요! 운동블로거의 타이틀을 걸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닭가슴살 소세지 제품중에서 제일 맛있는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소스를 따로 첨가하지 않고 그냥 먹어도 이정도인데, 살짝 칠리소스를 첨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with 스크램블

 

또 다른 방법으로 한번 시식해보았는데요. 컷팅해놓은 소세지를 후라이팬에 한번 약하게 볶고, 스크램블을 만들어서 같이 데코레이션 해보았습니다. 가끔 닭가슴살제품이 지겨울때는 이렇게 요리를 해먹는것도 아주 좋아요! 색다른 음식을 먹는 느낌이거든요.

 

 

 

 

닭가슴살 볼과 소세지 그리고 와이프가 해놓은 채소볶음으로 주말아침 아주 든든하고 칼로리 걱정없이 먹었습니다! 여러분 2017년 다이어트는 닭쌤 제픔과 함께 하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닭쌤 닭가슴살소세지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