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정보

직장인을 위한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살을 빼야하는데, 운동을 해야하는데....하지만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이렇게 간단한 목표도 야근/회식 등등으로 인하여 이뤄내지 못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사회에서 야근문화가 없어지지 않는 한 매년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이 되며, 헬스장에 매년 기부하는 뜻밖의 기부천사들이 되곤 하지요.

 

그래서 저 에이티포가 준비했습니다! <직장인을 위한 30일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으로 여러분을 모두 헬스장에 비싼 돈 내지않고도 건강과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1  직장인 30일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소개

 

제가 야심차게 준비한 직장인 30일 홈트레이닝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5분정도 시간내서 꼭 읽어봐주세요!

 

<직장인 30일 홈트레이닝>

- 1일차~30일차까지 운동종목/세트수/횟수가 정해져 있어서 초보자분들이 따라하기 쉬움

- 동영상까지 제공되어 쉽게 따라할 수 있음

 

- 야근이나 회식이 잦아서 돈 내고 헬스장을 못가는 직장인들에게 맞춤형! 하루 30분만 투자하세요!

- 점진적 운동강도 증가에 따라 꾸준하게 30일동안 수행시 누구나 기초체력 완성!

- 커피 1잔 값인 4,500원(영구소장)으로 아주 저렴하게 운동 가능!

 

 

 2  운동프로그램 다운 방법

 

저의 직장인 30일 운동프로그램은 50만 회원이 있는 짐데이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5분정도 시간내서 꼭 다운받아서 실행해주세요!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STEP1:: 운동어플 짐데이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 애플 앱스토어에서 짐데이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세요! 무료입니다! 50만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운동어플이므로 꼭 하나쯤은 소장하고 계셔야겠죠?

 

 

<STEP2:: 운동어플 짐데이 가입하기>

 

회원가입은 네이버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맨처음부터 회원가입 절차가 복잡하면 그때부터 짜증이 확 나거든요.ㅋㅋㅋㅋ

 

 

<STEP3:: 직장인 홈트레이닝 챌린지 선택하기>

 

회원가입 후 중간의 [START] 버튼을 눌르시면 챌린지리스트를 볼 수 있는데요. 리스트에 <직장인도 할 수 있다. 에이티포 챌린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재 챌린지상품중에서 저의 직장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챌린지가 1등입니다!! 그만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운동법이죠!

 

 

<STEP4:: 결제 후 도전!>

 

저의 챌린지 상품으로 가시면 결제버튼을 눌러서 4500원에 저렴하게 결제하시고, 헬스장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커피 1잔값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챙기세요! 결제 후 도전버튼까지 눌르셔야 실행됩니다!

 

 

<STEP5:: 챌린지 시작하기>

 

도전을 누르시면 오른쪽 화면처럼 오늘 해야 할 운동들이 나옵니다. 운동 동작이 이해가 되지 않으시면 동영상을 통해 정확한 운동자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에이티포 프로그램 소개/인터뷰 영상

 

짐데이와 같이 출시한 이번 <직장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인터뷰/프로그램 소개 영상입니다! 많은 직장인분들이 보시고 힘을 얻어서 꼭 저의 30일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따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 소개 영상>

 

 

<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 소개 영상>

 

 

<직장인 홈트레이닝 소개 영상>

 

 

<직장인 홈트레이닝 소개 영상>

 

 

<숄더푸쉬업 운동자세 영상>

 

 

<스파이더맨푸쉬업 운동자세 영상>

 

 

<스플릿 스쿼트 운동자세 영상>

 

 

<에이티포 챌린지 소개 영상>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홈트레이닝 프로그램 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

 

 

[저랑 같이 운동 하고싶으신가요?]

운동하는직장인들의 오프라인 모임 가입하세요!

▶▶모임안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