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무첨가 두유 다이어트 인테이크 소이밀크 퓨어100 리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건강한 제품 하나를 리뷰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섭취하는 제품의 칼로리를 항상 따지면서 먹게되는데요. 음식이든 음료든 제품 전면에 표기된 칼로리가 다이어터들에게는 참 민감한 수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도 바디프로필을 준비할때는 심하게 칼로리를 따져서 챙겨먹었기 때문에 다이어터분들의 심정을 알 수가 있습니다. :)

 

오늘 리뷰할 제품은 무첨가 두유 다이어트 제품인데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두유를 섭취하여 부족한 영양분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나온 두유 제품은 첨가된 다른 성분이 많아서 단맛은 나서 좋지만 칼로리가 높아지게 되지요. 특히 소금이나 설탕이 들어가게되는 경우 체지방 컷팅에 안좋게 되지요. 이번 인테이크 브랜드에서 새로 나온 소이밀크 퓨어 100 제품은 무첨가 두유 제품으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운동하는직장인> 회원분들에게도 나눠드렸는데 아주 맛있게 섭취하였답니다!

 

무첨가 두유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제 리뷰를 보시고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테이크 회원가입 후 비밀댓글로 가입한 이메일아이디를 남겨주시면 할인쿠폰도 함께 챙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첨가 두유 인테이크 소이밀크 퓨어 100

 

 1  인테이크 소이밀크 퓨어 100 vs 일반 두유

다른 두유 제품과 인테이크 두유 제품은 과연 어떤점이 차이가 나서 제가 이렇게 강조드리는건지 궁금하시죠? 저의 글보다는 객관적인 수치가 적힌 표로 비교해드리는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이크 소이밀크 퓨어 100 성분표>

 

표로 보시다시피, 열량이 65kcal 밖에 되지 않는 두유제품입니다. 제가 이전에 섭취하고 있었던 국산콩 두유 제품의 경우 열량이 110kcal 로 열량이 2배 이상 차이가 나더라구요. 110kcal도 적다고 생각했었는데 인테이크 제품은 열량으 더 낮춰서 체지방 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테이크 소이밀크 vs 타사제품>

 

 

타사에서 제조하는 일반적인 두유 제품과 다르게 영양성분을 그대로 살리는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나트륨/당류/지방/콜레스테롤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순수 100% 국산콩으로 만들어 영양소까지 그대로 보존될 수 있는 방식입니다.

 

 

 2  인테이크 소이밀크 퓨어 100 제품사진

인테이크에서 두유 신제품이 나오자마자 제가 직접 소이밀크 퓨어 100 제품을 섭취해보았습니다. 제품 구매하실분들은 제품사진을 보고 구매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을 하도록 해볼게요! :)

 

 

 

 

인테이크 소이밀크 퓨어 100 제품은 20개씩 개별포장되어 박스로 배송이 옵니다. 박스 상단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제품을 가지고 헬스장으로 이동할때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무첨가 두유 인테이크 소이밀크 제품 성분>

 

한팩은 190ml로 개별포장되어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65kcal의 아주 저열량이고, 나트륨과 설탕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순수 국산콩 100%로만 만들어진 두유 제품입니다. 이 성분이 정말 낮은지 비교를 원하시는 분은 다른 두유 제품과 비교하시면 아실듯합니다. 제가 비교해드리고 싶은데, 직접 타사제품과의 비교는 포스팅에서 다루지 못하는 부분이라 아쉽네요 ^^;;

 

 

 

 

 

 

박스를 개봉하면 4개 팩씩 5개로 잘 정렬되어 있죠? 게다가 빨대까지 챙겨주는 센스까지! 들고다니면서 쉽게 섭취할수가 있습니다! 봉지로 포장된 다른 제품같은 경우 빨대가 없어서 컵이 없으면 먹기가 아주 불편했었죠? 인테이크에서는 고객이 섭취하는 방법까지 잘 챙겨주는 섬세함이 돋보입니다.

 

 

 

 

 

소이밀크 퓨어 100 제품이 사진으로 보면은 어느정도 사이즈인지 비교가 불가능하실것 같아서, 갤럭시 S7 스마트폰과 비교해서 한번 촬영보았습니다. 저 정도의 양이면 한번 마시는데 충분하실겁니다!

 

 

 3  인테이크 소이밀크는 운동하는 직장인과 함께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운동하는직장인> 동호회 사람들에게도 나누어 주었습니다. 운동 후 섭취하는 건강한 두유 제품! 단맛은 없어서 호불호가 갈리지만 건강한 맛이라서 좋다는 분들이 더 많으셨답니다!

 

 

 

 

 

 

 4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인테이크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저렴한 방법이 있습니다. 인테이크 회원가입 후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러면 24시간 안에 할인쿠폰을 넣어드릴게요! 건강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무첨가 두유 소이밀크 퓨어100 제품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