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가슴운동

남녀 자신감을 높여주는 가슴운동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운동을 하실때 어느 부위를 집중적으로 운동을 하시나요?! 아마도 가장 눈에 잘 보이고, 조금만 운동해도 운동한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그런 부위를 집중운동 하실텐데요. 저는 그 부위가 바로 '가슴'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남자분들도 넓은 가슴을 가지는것을 목표로 할것이고, 여성분들도 아래로 쳐지지않는 탄력있는 가슴은 가지는것이 목적이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녀 자신감을 높여주는 가슴운동을 준비하였습니다. 가슴운동을 푸쉬업으로만 많이하셨을텐데, 오늘은 덤벨2개를 가지고 할수 있는 운동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덤벨이 없으신 분들은 생수병으로 준비하셔도 됩니다!

 

여러분 10분만 시간내셔서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와 함께 운동 같이 해봐요!

 

 

남녀 자신감을 높여주는 가슴운동

 

 

STEP1:: 요가매트가 없다면 바닥에 얇은 이불을 놓고 하셔도 무방합니다! 양손에 덤벨 or 생수병을 잡으시고, 천장을 바라본채로 누워주세요!

 

 

STEP2:: 다들 벤치프레스 많이 해보시거나,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덤벨을 이용해서 프레스를 하려고 합니다. 양손을 자신의 가슴 양옆에 위치시켜주세요!

 

 

 

 

STEP3:: 하지만, 오늘은 한가지 운동을 추가해서 복합운동으로 해볼건데요. 바로 하복부 강화를 위한 레그레이즈입니다. 자 그럼 운동 시작해볼까요?

 

 

 

STEP4:: 덤벨을 잡은 두 손을 아래로 내리면서 동시에 양다리도 같이 내려주시면 됩니다.

 

 

 

 

 

STEP5:: 덤벨은 본인의 가동범위에 따라 가슴높이 5~10cm까지 내려오도록 해주시고, 양다리는 바닥에서 5m정도 떨어진 곳까지 내려가주시면 됩니다. 이때 가슴근육은 바깥으로 벌어지고, 하복부는 양다리의 하중을 버티는 모습이 만들어집니다.

 

 

 

STEP6:: 이제 수축을 시켜주기 위하여, 덤벨을 잡은 두손을 천장으로 올려줌과 동시에, 양다리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1세트에 15회씩 5세트만 하셔도 가슴근육의 탄력과 함께 아래뱃살이 쳐지지 않는 몸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직장인 모두가 운동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이상 에이티포의 누구나 쉽게하는 등운동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