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정보

42회 테이스티로드 물막국수,삼선차우면,파스타,리가토니,칼국수 맛집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5. 12. 5. 23:16

테이스티로드 42회 맛집정보입니다. 이번주 테이스티로드에서는 누들 전쟁!! 국수 특집으로 면 요리 맛집들이 소개되었습니다. 물막국수, 삼선 차우면, 칼국수 등 정말 맛깔나는 음식점들이 소개되었는데요. 물막국수로 유명한 송파구 남경 막국수, 삼선차우면은 인천공항의 공시엔승, 파스타와 리가토니 맛집은 합정동 키친485, 칼국수 맛집은 광장시장의 수정분식 이렇게 4군데가 소개되었답니다.

 

그럼 테이스티로드 42회 맛집정보를 보러 가실까요>

 

<테이스티로드 42회 잠실 막국수 맛집>

-음식점명: 남경 막국수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207-13

-전화번호: 02-417-0060

-메뉴 및 가격: 물 막국수 7000원

-간략소개:

막국수 맛집 남경 막국수는 중앙일보 신문사 소비자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마성의 막국수 맛집!!!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뽑아내는 메밀면! 비록 느리게 조리가 되지만 최고의 요리를 만들기 위한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물막국수는 식초와 겨자를 조금 넣고 많이 저어야 메밀향이 나는 육수가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쫄깃하고 살아있는 그 맛의 비결은 간장과 마늘로 기본양념을 메밀면에 하고, 횡성한우를 고아 만든 육수를 부어주면 입안에서 살아 움직이는 물막국수가 완성됩니다.

 

<테이스티로드 막국수 맛집 남경 막국수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42회 인천공항 삼선차우면 맛집>

-음식점명: 공시엔승

-주소: 인천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국제공항여객터미널 지하1층

-전화번호: 032-743-7051

-메뉴 및 가격: 삼선 차우면 8500원

-간략소개:

중국식 볶음면인 삼선 차우면 맛집은 인천공항의 공시엔승입니다. 삼성차우면 쫄깃한 면발의 정체는 도삭면입니다!!! 도삭면 만들기에 도전하는 리지씨, 하지만 면이 아니라 수제비가 되버리네요. 도삭면을 짜장면으로 먹거나 짬뽕으로 먹는것이 일반적인데 삼선차우면으로 먹으면 최고의 도삭면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면이 두꺼워도 간이 잘 스며들어 있어서 면만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맛의 비결은 생강, 마늘, 간장을 넣고 끓인 특제 간장소스와 고루기름이 만난 매콤달콤한 대륙의 맛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테이스티로드 삼선차우면 공시엔승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42회 합정 파스타 맛집>

-음식점명: 키친 485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9-24 1층

-전화번호: 02-325-0485

-메뉴 및 가격: 안심 리가토니 23800

-간략소개:

파스타 맛집 키친 485는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회장 니콜라스 피카토의 단골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이탈리아인도 반한 only one 파스타 맛집 기대가 되네요. 새우 크림 고추 페투치니는 붉은 색 페투치니가 눈에 띄는 파스타인데요. 크림파스타와 어울리는 넓은면의 페투치니!! 발음이 어렵네요.ㅎㅎㅎ 살짝 매콤한데요. 면에서 고추맛이 난다고 하는데 그 비밀은 청양 홍고추! 청양 홍고추를 밀가루 반죽에 넣으면 키친 485에서만 먹을 수 있는 파스타 면이 탄생됩니다. 두번째 맛본 요리는 안심 리가토니!! 색색의 리가토니가 들어가서 비쥬얼이 화려한데요. 닭 육수를 베이스로 크림소스와 고르곤졸라 치즈 등을 넣고 졸이면 안심 리가토니가 완성됩니다.

 

<테이스티로드 파스타 맛집 공시엔승 위치 및 전화번호>

 

 

<테이스티로드 42회 광장시장 칼국수 맛집>

-음식점명: 수정분식

-주소: 서울 종로구 예지동 6-1 광장시장 동부 A20호

-전화번호: 02-2265-8873

-메뉴 및 가격: 칼국수 5000원, 김치만두 5000원

-간략소개:

광장시장 칼국수 맛집은 바로 수정분식입니다. 칼국수가 5000원이면 정말 저렴한편인데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정도로 시장에서 유명한 맛집이라는 사실! 직접 담근 김치를 넣어서 면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능!! 리지가 인정한 칼국수 맛집! 시원하고 뜨끈한 칼국수 맛집!! 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고 다시마와 국내산 멸치로 육수를 끓이면 칼국수 면과 찰떡 궁합! 만두를 넣어서 먹는 칼만두국도 일품! 만두가 정말 매끈하고 속도 꽉 찬 만두!

 

<테이스티로드 칼국수 맛집 수정분식 위치 및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