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정보

44회 맛있는녀석들 핫팟 맛집 누이, 양고기 맛집 징기스 정보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5. 12. 25. 22:56

맛있는녀석들 44회 맛집정보입니다. 크리스마스특집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핫팟은 우리나라사람들에게 약간 생소한 음식인데, 중국식 샤브샤브라고 보시면 됩니다. 핫팟, 양고기 모두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출연진들인 너무 맛있게 먹어서 살짝 입맛이 다시기는 하네요.

그럼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정보를 소개합니다. 참고로 다음주 맛있는녀석들 45회 맛집 메뉴는 김치와 연어입니다.

 

맛있는녀석들 44회 핫팟 맛집

- 음식점명: 누이

-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57-24

- 전화번호: 02-797-3334

- 메뉴 : 핫팟

- 누이 간략소개:

맛있는녀석들 핫팟 맛집 누이는 6호선 녹사평역 3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500m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핫팟은 중국 훠궈 느낌의 퓨전 샤부샤부로서 영어로 뜨거운 냄비라는 뜻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애피타이저로 치킨 번과 홍콩식 오이샐러드를 주문하고, 우삼겹에서 돈삼겹으로 교체해서 주문을 하네요. 참고로 치킨 번은 매콤한 양념 소스에 버무린 닭다리살을 부드러운 꽃빵에 얹어 먹는 메뉴입니다. 핫팟용 소스로는 상큼한 폰즈 소스와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가 나옵니다. 치킨번의 맛은 제육볶음과 닭갈비의 퓨전느낌! 치킨번 먹는법도 알려주시는 김준현씨! 메인요리인 핫팟 육수는 스페셜 외에도 카레,미소,해산물 등 다양하다고 합니다. 핫팟 먹는법은 육수에 채소와 해산물을 먼저 넣거 맛을 보고, 고기를 조금씩 넣어 맛을 보면 된다고 하네요.

 

출연진들의 맛있는 팁 공개! 김준현씨는 노른자와 까나리를 섞은 소스에 고기를 찍어서 먹기! 문세윤씨는 핫팟 국물에 수제만두를 넣어서 먹기! 유민상씨는 핫팟 육수에 김치죽을 만들어 먹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핫팟 맛집 누이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녀석들 44회 양고기 맛집

- 음식점명: 징기스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7-4

- 전화번호: 02-322-1102

- 메뉴 : 양갈비 12000원 ,양고기 12000원, 양보신전골 11000원, 양감자탕 12000원

- 징기스 간략소개:

맛있는녀석들 양고기 맛집 징기스는 상수역 1번풀구에서 극동방송국쪽으로 올라오다가 왼쪽 세븐일레븐 편의점 에서 꺽으면 나옵니다. 징기스에서 파는 양고기는 호주산 어린양을 사용해서 비린내가 없고 식감도 부드럽다고 하네요. 양 갈비뼈로 끓인 된장찌개도 맛보고싶네요. 양고기 맛있게 먹는 법은 녹차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양고기의 향을 잡아주고, 징기스만의 특제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화이트소스를 찍어서 토르티야에 싸먹는 재미까지! 직접 담근 백김치를 불판에 구워서 양고기와 싸서 먹으면 마지막 4단계 비법까지 완료! 양갈비에 이어 부드러운 식감의 양고기까지 흡입해버리는 출연진들. 먹다가 갑자기 댄스를 추는 문세윤씨의 캔디 춤과 유민상의 버블팝 섹시춤까지 아주 눈이 호강(?)하는 날이었네요. 마지막 양된장지개까지 아주 잘 드시네요.

 

맛있는 팁공개! 문세윤씨는 고추냉이와 양고기의 조합을! 김준현씨는 그릭요거트 샐러드에 양고기를 같이 먹기!

 

맛있는녀석들 양고기 맛집 징기스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팥죽, 조개찜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칼국수, 코다리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보리굴비, 갈비찜 맛집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