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맛있는 녀석들 38회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공개

맛있는 녀석들 38회 꽃게백숙과 콩나물국밥 맛집 정보입니다.

오늘은 이전과 다르게 짤막하게 맛집정보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개그맨 4인방은 음식을 해치우러 출발! 첫번째 음식은 바로 꽃게백숙! 꽃게백숙과 콩나물국밥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재방송 또는 다운로드 받아서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맛있는 녀석들 39회에서는 채식특집으로 쌈밥입니다! 채식이라 그런지 다음주는 그렇게 크게 기대되지는 않네요.

 

<맛있는 녀석들 꽃게백숙>

-음식점명: 목포산꽃게

- 주소: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767-41

- 전화번호: 02-2292-1270

- 메뉴: 꽃게백숙

- 목포산꽃게 소개: 군산,서산,안면도 먼바다 등지에서 잡은 싱싱한 꽃게를 사용. 꽃게를 하얗게 쪄서 꽃게백숙이라 불리며, 물반 꽃게반으로 잘박하게 넣어 삶아내는것이 꽃게 백숙의 특징! 꽃게 백숙 먹는 방법은 반으로 가른다음에 꽃게를 돌려가면서 살 주위의 껍질을 떼서 먹으면 되고, 다리는 집게를 이용해서 살을 발라먹으면 끝! 꽃게국물은 꽃게를 삶으면서 나오는 국물로서 리필은 불가능! 꽃게내장은 진하고 깊은 꽃게 소스와 같은 식감! 이들이 공개한 꽃게백숙 맛있게 먹는 방법은 로제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기 꽃게내장소스 ,게살버거, 꽃게국수로 먹으면 꽃게백숙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맛있는 녀석들 목포산꽃게 위치>

 

 

 

 

 

 

<맛있는 녀석들 콩나물국밥>

- 음식점명: 전주뜰 콩나물국밥

- 주소: 서울시 강서구 공항동 672-10

- 전화번호: 02-6371-0056

- 메뉴: 콩나물국밥

- 전주뜰 콩나물국밥 소개: 15가지의 천연재료로만 우려낸 맑고 깔끔한 콩나물국밥 육수가 예술이고, 아삭함 식감의 콩나물을 만들기 위해 일정한 시간 동안 삶아서 찬물로 행군 다음, 찬물로 냉장 보관을 한다고 하네요. 수란이 엄청 고소하고, 콩나물국밥의 국물이 맑고 아주 개운하다고 하네요. 수란에 밥, 콩나물, 국물 등을 모두 넣고 반숙 비빔국밥처럼 먹으면 더 부드러운 콩나물국바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콩나물국밥에 빠질 수 없는 깍두기, 장조림, 오징어 젓갈, 겉절이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죠. 콩나물국밥을 맛있게 먹는 팁은 다진 양념을 추가, 콩나물 묵 국밥, 콩나물 비빔밥 등으로 만들어 먹는것입니다.

 

 

<전주뜰 콩나물국밥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