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NS홈쇼핑 육미본가 등심구이세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지난주에 TV 채널을 돌리다가 NS홈쇼핑에서 소고기를 팔고 있더라구요.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홈쇼핑 VIP이신 엄마한테 전화를 걸어서 지금 방송하고 있는 육미본가 등심구이세트 주문좀 해달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엄마는 할인쿠폰도 많고 여러가지 혜택이 많은 VIP이셔서 부탁을 드렸답니다. :D

 

제품구성

주문한지 하루만에 총알배송이 되었더라구요. 하지만 평일에는 밤늦게 오기 때문에 안 먹고 참고있다가 어제 불타는 토요일을 맞이하여 마트에서 고기와 같이 먹을 여러가지를 장을 보고 소고기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였답니다. 

 

제품은 차돌박이3팩/불고기3팩/등심구이5팩 총 11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만원대에 이런 풍성한 구성을 다른데서 맛보기는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유통기한도 1년정도이므로 시간날 때 여유롭게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한번 하나씩 구워볼까요?

 

차돌박이

차돌박이를 첫번째로 구워보겠습니다.! 차돌박이 한팩을 뜯어보니 딱 보기에도 신선도가 좋아 보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냉동되어 있어서 하나씩 굽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차돌박이는 하나씩 펼쳐서 구워야 맛인데, 그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굽기전에 해동을 시켜놔야 될 것 같습니다.

 

몇개는 덩어리에서 뜯어낼 수 있어서 구워봤는데요. 차돌박이에 붙어 있는 기름덩어리도 별로 없고 고기가 많이 붙어 있습니다. 구울 때 새 나오는 육즙이 음~~~~좋네요:D

 

잘 구워진 차돌박이 하나를 집어서 먹었습니다.!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는 맛이 일품이더군요! 굳이 음식점 가서 비싼 돈 주고 사 먹을 필요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씩 뜯기가 어려워서 나머지 덩어리도 한꺼번에 다 구워버렸습니다. 살짝 열을 가해주니까 덩어리에서 한 점씩 분리가 되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이번에 구운 차돌박이 한점은 저희가 급히 만든 소금/참기름 소스에 찍어서 흡입! 역시 고기는 소금이랑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상추에 차돌박이 한점과 노릇노륵하게 구운 버섯 한점과 같이 먹었습니다.! 빠르게 고기 먹는거에 집중하다보니 야채를 많이 안먹게 되네요.크크크

 

등심구이

 다음타자는 등심구이가 되겠습니다.! 등심구이는 큰 조각 1개와 작은조각 2개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그리 부족한 양은 아닌 것 같습니다.!

 

등심구이는 두께가 그렇게 두껍지 않은데요. 오히려 두껍지 않아서 빠르게 구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조각 잘라서 먹어봤는데, 야들야들한 식감과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제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씹을 때마다 나오는 고기의 육즙이 맛을 한층 더 부드럽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소불고기

마지막 타자는 소불고기입니다.! 살짝 배가 불러오지만,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는 배불러도 포스팅하겠습니다.!

 

저희는 불고기에 양파와 버섯등을 더 추가해서 후라이팬에 자글자글하게 요리를 하였습니다.!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조미료를 넣지는 않았습니다. 후라이팬에 졸이면서 나오는 국물도 꽤 있어서 따로 국물간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짜잔~ 마지막 요리인 불고기 완성이 되었습니다.! 국물이 있어서 접시에 담지 않고 그릇에 담아냈습니다.! 불고기 속살이 꽤 두툼해서 먹을만해보입니다. :D 불고기는 밥에 비벼서 먹어야 제맛이죠! 국물과 같이 밥한숟가락에 얹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캬~~~ 일반 음식점에서 맛보는 그 맛 그대로입니다.! 살짝 달짝지근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가장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NS홈쇼핑 육미본가 등심구이세트 제품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NS홈쇼핑에서 파는 육미본가 등심구이세트는 기대했던거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음식점에서 저정도의 양을 맛보려면 돈이 꽤 나갈텐데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편하게 집밥과 반찬과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불고기가 가장 맛있었는데요. 이번에 다 먹으면 다음번에도 또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육미본가 등심구이세트 구매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구매에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