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아이폰 이어폰에 착용하는 이어스킨즈 소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지하철에서 주로 사용하는 IT제품이 무엇인가요? 90%이상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주로 음악을 듣거나 다운받은 영화를 보고 가끔씩은 게임을 하기도 하는데요. 공공장소에서 다른분들에게 소음으로 피해를 주지않기 위해서 필요한 악세사리가 바로 이어폰이죠? 하지만 귀에 꽂아놓은 이어폰이 계속 귀에서 흘러내려서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다시 귀속에 깊에 꽂아놓으면 시간이지나면 또 빠지고 특히 무더운 여름날 피지가 많이 분비되거나 땀이 많이 나는 날에는 더욱 더 심하게 되죠.

 

오늘은 그런 불편함을 해소해 줄 특별한 제품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잇츠케이스(iTSCASE) 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어스킨즈(Earskinz)라는 제품입니다.

 

 

아이폰 이어폰 이어스킨즈(Earskinz)란?

아이폰 이어폰 이어스킨즈는 애플 이어팟(EarPods)에 씌우는 스킨 제품인데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풍부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이어스킨즈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어스킨즈 제품의 기능]

1. 특허받은 인체공한적 디자인으로 기본 아이팟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2. 증폭된 음향과 풍부한 저음부의 음악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이어팟이 어느 활동중에서라도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줍니다.

 

이어스킨즈 색상과 사용가능한 기종은 무엇인가요?

이어스킨즈는 아쉽게도 애플 이어팟 제품에만 착용이 가능한데요. 사용가능한 기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 EarPods 5/5S/5C/6/6+, 아이팟 나노 7세대, 아이팟 터치 5세대

 

색상은 무려 총 13가지가 있는데요. Red/Orange/Yellow/Line/Green/Turquoise/Blue/Purple/Pink/Smoke/Charcoal/Jet Black/Coral 이렇게 개인의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새로나온 Lime Color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D

 

아이폰 이어폰 이어스킨즈는 어디서 구매 가능한가요?

현재 아래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무려 20%나 되는 가격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이벤트가 진행중이오니 구매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서둘러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잇츠케이스 이어스킨즈 제품구매 페이지 바로가기 <<

 

아래 사진은 실제 이어팟에 착용해놓은 모습인데요. 마치 이어팟이 옷을 입고 있는 듯한 모습이네요. :D 이어스킨즈 제품을 사용하면 이어팟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아이폰용 이어폰 이어스킨즈 제품을 사용하시고 조금 더 쾌적한 음향과 편리한 착용감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이정도의 패셔너블한 아이템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이상 에이티포의 아이폰 이어폰 잇츠케이스 이어스킨즈 제품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 버튼을 누르는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