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스마트폰으로 돈 버는 어플 캐시 슬라이드 추천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App중에서 돈 버는 어플이 시중에 많이 나와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써본 돈 버는 어플 중에서 가장 좋다고 판단되는 캐시 슬라이드 라는 App을 소개합니다. 이미 TV광고를 통해서 많이 알려진 어플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2개월 넘게 사용중인데요. 무려 14000원 넘게 모았답니다. 어떻게 하면 돈이 적립되는 것인지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돈 버는 어플 캐시 슬라이드란?

돈 버는 어플 캐시 슬라이드는 13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국민 어플인데요. 캐시 슬라이드는 잠금 해제만으로 돈이 적립이 되고, 더불어 최신 뉴스와 트렌드 정보까지 한번에 잠금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요즘 국민배우 황정민씨가 캐시 슬라이드 광고를 맡고 있는데요. 그만큼 요즘 이 앱을 설치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많은 돈버는 어플들의 구조가 각 제휴업체의 광고를 끝까지 봐야 돈이 적립되는 구조여서 정말 부지런한 사람이 아니면 돈이 모으기 힘든 앱들 뿐이었는데요. 캐시 슬라이드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잠금을 해제하는 스텝으로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바탕으로 개발된 앱입니다. 

 

캐시 슬라이드로 적립가능한 3가지 방법

그럼, 캐시 슬라이드가 왜 그렇게 손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앱이 될 수 있었는지 App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캐시 슬라이드를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현재 자신이 적립한 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현재 3679원이 적립되었네요. 지난번에 만원 넘게 모았을때 회사 직원들과 편의점 가서 맛있게 과자를 사먹었거든요. 다시 또 모아서 이번에는 조금 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바꿔 먹을 계획입니다. :D 

 

그럼 돈이 어떻게 모을 수 있었는지 한번 볼까요?

1. 단순히 잠금화면을 해제하여 적립받기

 캐시슬라이드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잠금화면에 광고를 띄운 후 잠금화면을 해제하기만 하면 돈이 적립되는 구조입니다. 광고를 보면 5원이 적립되고, 단순히 잠금만 해제하게 되면 3원이 적립되게 되며 이는 광고단가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저는 보통 바쁘지 않은 상황에서는 왼쪽으로 슬라이드해서 5원을 적립 받고 있습니다.

 

2. 제휴 어플 설치를 통하여 적립받기

 캐시슬라이드는 그 밖에 제휴어플을 설치/실행/가입 을 하게 되면 100원 이상의 금액을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하루에 한번씩 어떤 제휴어플들이 올라왔는지 체크해서 다운받거나 실행해서 금액을 적립받고 있습니다. 위에서 잠금을 해제해서 얻는 금액보다 30배 이상의 금액을 한번에 적립 할 수 있으니 매우 유용하죠?

 

어때요? 금액이 많이 늘어났죠? 금방 부자되겠어요!:D

 

3. 친구에게 추천을 해서 적립받기

 캐시슬라이드는 그 밖에 친구에게 어플추천 메시지를 보내고 해당 사용자가 추천인 아이디에 제 아이디를 기입하게 되면, 서로 500원씩 적립되게 됩니다. 저도 주변 친구들에게 많이 추천을 해서 몇 천원의 금액을 적립 받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방법들보다 가장 큰 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으니 이왕 가입할거면 지인의 아이디를 기입하는 것이 좋겠죠? 혹시 기입할 아이디가 없으면 제 아이디 기입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는 megadolx입니다.! (추천인 기입 동냥해봅니다.)

 

캐시 슬라이드로 적립한 금액을 상품으로 교환해볼까요?

그럼 적립한 금액으로 어떤 것들을 할 수 있을까요? 캐시슬라이드 스토어 화면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커피,음료부터 편의점과 심지어 기부까지!! 적립된 금액으로 정말  여러군데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일단 작은 금액이라서 편의점에서 사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교환을 했답니다. 이렇게 한번 바꿔먹어줘야 계속 모을 수 있는 에너지가 생기거든요.

 

상품으로만 바꿀 수 있냐구요? 아래 화면과 같이 상품권이나 영화티켓뿐 아니라 계좌로 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캐시 슬라이드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참여해보자!

캐시 슬라이드에서는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뮤지컬 이벤트 뿐 아니라 공연 이벤트와 치즈 케잌 이벤트까지 사용자들이 딱 원하는 이벤트들이 진행중에 있으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게임슬라이드 페이지에서는 사전등록 이벤트나 유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진행중이오니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캐시 슬라이드와 함께 더욱 더 알찬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돈버는 어플 캐시 슬라이드를 바로 설치해보세요!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돈을 적립하려고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생활속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몇 천원이 적립되어 있으므로 소소한 재미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돈 버는 어플 캐시슬라이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