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리뷰

양평 쉬자파크 드라이브 코스나 데이트코스로 좋은 장소!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이번년도 한글날이 금요일이라서, 금토일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연휴에 무엇을 하실지 계획은 다 잡으셨나요? 혹시 안 잡으신분들을 위해 드라이브 코스 또는 가족나들이, 연인끼리의 데이트 장소로 좋은 양평 쉬자파크를 소개합니다. 양평 쉬자파크에 대해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양평 쉬자파크는 말 그대로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는 공원인데요. 양평 쉬자파크에는 어떤 시설들과 문화체험을 할 수 있을지 하나하나씩 파헤쳐 보겠습니다!

 

양평 쉬자파크는 어떤 곳인가요?

주말에 데이트코스나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하시는 남자분들 많으시죠? 영화보고 밥먹고 차마시고 똑같은 패턴이 지루하실때가 되었다면 외곽으로 나가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양평 쉬자파크에서는 쉼없이 달려온 우리들이 쉴 수 있는 힐링 장소입니다. 자연속에서 건강과 휴식을 되찾고 바쁜 일상에서 지친 삶을 재충전 할 수 있는 곳이죠. 양평 쉬자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양평 쉬자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양평 쉬자파크의 위치: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쉬자파크길 193 (양평 쉬자파크)

- 양평 쉬자파크 가는 방법: 홈페이지에서 대중교통/자가용 이용방법을 참고

 

▶▶ 양평 쉬자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양평 쉬자파크 위치>

 

 

양평 쉬자파크 시설 소개

그럼, 양평 쉬자파크에는 어떤 시설들이 있기에 힐링을 할 수 있는지 하나씩 알아볼까요?

 <양평 쉬자파크 시설배치도>

양평 쉬자파크의 시설배치도인데요. 생태습지관찰 숲에서부터 인공폭포까지 갖추어져 있는데요. 공원의 크기는 194,860제곱미터이고 주차장도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산림교육센터라는 교육관과 기숙사도 있는데 그럼 사진으로 하나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양평 쉬자파크 각 시설>

공원하면 가장 기본적으로 제공해야 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맑은 산소로 가득찬 숲과 잘 가꾸어진 정원일텐데요. 야생화정원관찰데크로드에서는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운 생태학습장을 방문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야생화와 들꽃들, 그리고 나무사이 자라고 있는 작약들을 보면 이곳이 천국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폭포수로 가는 넓은 풍경 또한 예술이랍니다.

 

 <양평 쉬자파크 산림교육센터>

다목적 문화공간인 초가원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바로옆 솔쉼터에서는 산림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휴양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산림교육과 체험프로그램도 진행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양평 쉬자파크 암벽등반 시설>

역동적인 활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야외 암벽등반 시설도 갖추고 있답니다! 아주 스릴넘치고, 암벽등반 정상에 있는 정자는 끝내주는 전망을 선사한다고 하니 꼭 정상까지 올라가서 경치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암벽등반은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답니다.

[암벽등반 체험신청 안내]

-시간: 매주 토요일 09:00~13:00

-장소: 쉬자파크 암벽등반장

-사전접수: 031-770-1008

 

그 밖에 토끼와 같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미니 동물원도 갖추어져 있으니, 굳이 돈 주고 동물원에 가지 않아도 한 공간에서 모든 것을 체험할 수가 있으니 복합 문화시설이라고 해도 무방하겠네요.:D

 

양평 쉬자파크의 특별한 트리마켓

양평 쉬자파크만의 또 다른 자랑거리! 바로 숲속 트리마켓인데요. 숲속 트리마켓은 산 속에서 열리는 독특한 그린마트로 전국에 유일한 숲속 장터라고 하네요. 숲속 트리마켓에서는 친환경 농산물, 산나물 장터, 예술가 및 장인들의 공예품과 함께 숲속 음악과 함께하는 BBQ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니, 아이들에게 함께 특별한 체험을 해주고 싶으신 부모님들은 꼭 신청해보세요. (단 수공품만 참여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내 아이의 오감발달을 위한 유아숲 체험원

아이의 정서발달을 위하여 비싼 돈 내고 교육시키지 마세요. 우리 아이에게는 강제로 시키는 교육보다 자연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체험학습활동이 더 중요하답니다. 유아숲 체험원우리 아이가 숲속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고 자연과 교감하면서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는 최적의 성장 공간입니다. 놀이터와 같은 인공시설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조성된 공간이므로 우리 아이의 정서발달에 참 좋은 공간이겠죠? 부모님들 이번 연휴에 양평 쉬자파크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쉬자파크의 특별한 공연

 

양평 쉬자파크의 야외공연장에서는 주기적으로 공연이 열리는데요. 이번주 10월24일에는 쉬자뮤직페스타라는 공연이 열린답니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 최고의 블루스록 밴드 사자밴드와 한국 인디록의 지존 크라잉넛, 자메이카 스카뮤직 빅밴드 킹스턴루디스카, 국가대표 재즈밴드 이정식 밴드가 출연한다고 하니, 완전 기대되는걸요! 공연에 참석하고싶으신분들은 쉬자파크 홈페이지에서 공연신청을 서둘러서 하시기 바랍니다.

 

[쉬자파크 쉬자뮤직페스타 공연]

-일정: 2015년 10월24일(토) 15시

-장소: 쉬자파크 야외무대

-비용: 무료

 

양평 쉬자파크에는 공원내 시설도 훌륭하지만, 주변에 용문산과 백운봉, 그리고 에메랄드 빛 폭포수가 있는 중원계곡과 같은 자연경관도 있는데요. 그뿐 아니라 양평 레일바이크와 미술관,박물관 같은 문화시설도 근처에 있으니 양평쉬자파크에서 힐링하시고 주변을 둘러보시는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양평 쉬자파크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